#웰컴투캐나다유학원 을 통해 #캐나다유학 을 다녀오신 학생분의 학교/학원 경험담입니다.
좋은후기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행복한 유학생활 보내세요!
(*참고사항 - 학생분들의 경험담 중 몇몇 어학원은 코로나이전에 타 어학원과 확장합병 된 곳 들이 있습니다)
** 웰컴투캐나다 유학원은 2000년 9월 토론토사무실을 시작으로 23년 이상 캐나다유학만 전문으로 수속해오고 있는 캐나다전문유학원입니다. 웰컴투캐나다를 통해 유학수속을 한 학생분들은 지난 20년 동안 약 1만명 이상이며, 많은분들이 #캐나다유학경험담 을 보내주셨습니다.
웰컴투캐나다의 모든 #캐나다유학후기 는 20년전부터 웰컴투캐나다의 학생분들이 보내주신 " 실제후기" 이며 지어내거나 거짓된 후기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9월학기 조지브라운 호텔매니지먼트 입학한 학생입니다
알렉스언니가 수기 좀 쓰라고 엄청 ;얘기하셨는데 이제야 쓰네요^^;;
조지호텔다니는 학생들 많은걸로 아는데 누군지 아시려나??^;; 알아도 모르시는척 부탁 ^^::
저같은 경우는 토플로 들어간 케이스구요.
지금은 미드텀 마치고 한주휴식을 가지고 있답니다+_+
음..예전에 학교 들어오기위해서 영어 공부할때도 어렵다 어렵다 했는데 본과 공부시작해보니 그때가 편했구나란 생각을 많이 한답니다.
수업별로 팀프로텍트도 많고 주중에 한번씩은 퀴즈보고 하다보니 정말 눈깜짝할 사이에 미드텀까지 와버렸더라구요.
적응을 하고 마는 시간도 잊은채 학교 수업따라가기 조차 아직은 벅차답니다^^;
그래도 첫수업 무슨말 하는지도 못알아 들었을때보다는 많이 나아졌지만;;;
지금은 입학시절 큰(?)포부는 어디가고 패스만 했으면 하는 바램이 크네요 ^^;;
그래도 학교 아이들 정말 재밌구...에세이쓰다가 모르는거 있으면 손도 다 봐주고 ㅎㅎ프로젝트 한다고 모여서 놀고 숙제하고...
힘들지만 재밌게 학교 다니고 있습니다^^
컬리지 목표로 하시는 분들 열심히 하세요. 웰컴투캐나다유학원에 맡기면 아주 편해요.
컬리지생활 분명 그냥 영어 공부할때보다는 훨씬 힘들지만 배로 재미있는 생활이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