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지금당장 하늘나라에서 하사장 이랑 저승사자 멱살잡고 쇼부쳐서 소환시켜야 하는 사람
자두칠러냠냠 추천 0 조회 3,428 25.03.19 20:11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3.19 20:13

    첫댓글 하진짜 세상이왜이렇게 힘듭니까ㅠㅠ 그래도.. 하늘에서 보고계시니까 편안하시죠?

  • 제발 도와주세요 ㅠ

  • 25.03.19 20:16

    노무현의 시대는 언제 올까요 아직 먼 거 같아요

  • 노무현 대통령님 당선된게 진짜 로또 같은 거였다는 생각이 드네. 지금 국민 수준 보니 처참하다. 점점 더 처참해지는 느낌임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03.19 20:19

    2 그러게.. 딱 한 번이면 됩니다🙏

  • 작성자 25.03.19 20:20

    둘이손잡고 같이 내려오자 김재규가 내란수괴 쓱싹하고 노대통령이 대한민국 바로잡고 일석 2조 잖아

  • 25.03.19 20:25

    ㅅㅂㅋㅋㅋㅋ 나는 동이.

  • 보고계시죠. 대한민국 좀 이번 한 번 만 더... 제발 지켜주세요. 그립습니다

  • 25.03.19 20:44

    노통 쉬셔야 하니까… 김재규어 열사라도 보내주십시오..ㅠㅠㅠ 아니 저 매국노들이 진짜 선넘잖아요 하 이 나라 불쌍히 여겨주세요 ㅠㅠ

  • 25.03.19 20:56

    보고싶어요ㅠㅜ 이런거지같은 나라 깨끗하게 고쳐주셨으면 좋겠다...

  • 25.03.19 21:15

    대통령님 도와주세요 제발요ㅠ

  • 25.03.19 21:24

    나는 늘 집회 나갈때마다 우리 노대통령님 생각하면서 짐 챙기고 집 나서.. 당신을 보고 자란 나는 이렇게 움직이는 어른이 되었습니다

  • 25.03.19 21:25

    하사장 협조좀해

  • 25.03.19 21:36

    노무현의 시대… 이뤄지는걸 보면서 살고 싶다 ㅠ

  • 25.03.19 22:22

    김재규부터 내려보내

  • 25.03.20 02:56

    보고 계시죠? 제발 도와주세요ㅜ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