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인도: 김옥경 목사
< 사랑하는 사람들 >
(오후 2시)
설교: 김옥경 목사
치유 선포
2부 개인 치유·예언 사역
치유 간증
1. 47년 전 농약을 마시고 나빠진 청력과 인지력이 치유되었습니다!
18세에 실수로 농약을 마신 후 청신경과 뇌 신경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잘 듣지 못할뿐더러 이해력과 인지력까지 떨어져 특히 대화에 큰 어려움이 생겼고, 그동안 상대방의 말을 잘 이해하지 못해 벌어진 일들로 오해를 받는 등 서럽고 답답할 때가 많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놀랍게도 47년 만에 양쪽 귀의 청신경이 모두 치유되어 잘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간증하시는 내내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가 없을 만큼 이해력과 인지력도 회복되었습니다. 할렐루야!
또한, 무리하게 오른쪽 팔을 사용하면서 석회염과 연골 손상이 생겨 팔을 뒤로 전혀 젖힐 수 없었는데 기도를 받고 자유롭게 팔을 움직이게 되었습니다.
이제 하나님을 더욱 잘 믿고 열심히 신앙생활을 하시겠다고 결단하며 주님께 감사와 찬양의 고백을 하셨습니다! 선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2. 21년 만에 중풍으로 인한 다리의 마비가 풀렸습니다!
남편분이 꾸준히 치유성회에 참석하셔서 고막이 없는 귀로 듣게 되고, 아픈 곳마다 치유를 받으셨는데 이번에 아내를 모시고 함께 오셨습니다.
아내분은 21년 전, 갑자기 중풍으로 쓰러진 후 오른쪽 팔다리가 완전히 마비되어 휠체어를 타야만 했습니다. 항상 왼쪽 몸으로만 겨우 기다시피 움직이다 보니 왼쪽 무릎이 90도로 굳어서 잘 펴지지 않았고, 골반과 엉덩이에 심한 통증이 생겨 남편이 수발을 해주고 계신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고 놀랍게도 중풍으로 인한 오른쪽 다리의 마비가 풀리고, 굽어있던 왼쪽 다리가 곧게 펴졌습니다!!
여러 번 다리를 움직여 보면서 21년 만에 두 다리를 쭉 폈다 구부렸다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두 분 모두 활짝 웃으시며 너무나 좋아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3. 많이 힘들던 이민생활로 생긴 우울증이 완전히 떠나갔습니다!
6년 전, 미국 애틀랜타로 이민을 하였지만 언어 장벽 때문에 낯선 미국 땅에 적응하지 못하고 이민생활이 견딜 수 없을 만큼 힘들었습니다. 결국, 자살을 결심하고 약을 먹었는데 다행히 생명은 건졌지만 심각한 우울증으로 고통받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한국을 방문했는데 큰믿음교회를 알고 있던 친구의 권유로 오늘 처음 참석하셨습니다.
그런데 모임 내내 주님이 마음을 만져주셔서 많은 눈물을 흘리며 그동안의 일들을 모두 회개하게 되었고, 이런 곳에 오게 될 줄 생각도 못했는데 하나님이 이끄신 것 같아 놀랍고 하나님께서 자신을 사랑하시는 게 느껴져 감사하다며 감격해하셨습니다.
그리고 더욱 감사하게도 온몸과 마음이 가벼워지면서 우울증 증상이 완전히 떠나가고 마음에 평안과 기쁨이 넘치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사랑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4. 위의 분께 같이 가자고 권유한 친구분에게도 치유가 일어났습니다!
타교인이신데, 작년에 유방암 진단을 받은 후 온몸에 암이 전이되어 치료를 받고 계십니다. 지난주에 처음 참석하셔서 기도를 받으셨는데 좋은 느낌을 받았고, 마침 친구와 연락이 닿아 함께 가보자고 하여 오늘도 참석하셨습니다.
그리고 기도를 받은 후에 딱딱하게 만져지던 환부가 부드러워지고, 암으로 생긴 어깨 통증이 사라져 몸이 날아갈 듯 가벼워졌습니다! 좋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5. 당뇨합병증으로 인한 손발의 극심한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5년 전부터 당뇨합병증으로 발을 마치 칼로 찢는 듯한 통증과 손발이 심하게 저린 증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주일날(9월 6일) 기도를 받고 집에 돌아갔을 때 놀랍게도 당뇨합병증으로 인한 손과 발의 극심한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당뇨합병증으로 심한 허기와 갈증이 있었는데 그 증상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할렐루야!
6. 렌즈삽입술을 받은 후에도 나빠진 시력이 치유되었습니다!
6년 전, 렌즈삽입수술을 받았지만, 점점 시력이 나빠져 다시 안경을 쓰게 되었습니다.
오늘 교회에 왔을 때 3m 거리에서 안경을 써야만 보이던 글자가 놀랍게도 목사님들의 치유 선포를 듣고 믿음으로 안경을 벗었는데 약 15m 거리에서도 선명하게 잘 보였습니다!
치유사역을 받은 후에는 무려 30m 거리에서도 글자를 볼 수 있을 만큼 시력이 치유되어 “너무 신기하고 좋아요! 간증을 안 할 수가 없네요!”라고 하시며 기뻐하셨습니다! 그리고 방언도 선물로 받으셨습니다. 할렐루야! 놀라운 일을 행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7. 마약성 진통제도 전혀 효과가 없던 디스크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오랫동안 디스크로 불편을 겪던 중에 난소암으로 항암치료와 뇌출혈로 인한 수술까지 받고 나니 아직 40~50대의 나이임에도 뼈 나이가 100세와 같은 심한 골다공증까지 생겨 앓고 있던 디스크 증상이 더욱 악화하였습니다.
마약성 진통제를 사용해보아도 전혀 효과가 없어서 앉았다 일어나거나 누웠다 일어나는 것조차 힘들어져 화장실도 겨우겨우 다녔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고 앉았다 일어났을 때 통증이 없어서 깜짝 놀라 다시 누웠다가 일어났는데도 전혀 통증이 없다며 매우 기뻐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8. 40년 된 류마티즘으로 인한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지인 소개로 처음 오신 분입니다. 40년 된 류마티즘으로 왼쪽 무릎 연골이 닳아서 물이 차 1주일에 두 번씩 병원에 가서 물을 빼주고, 칼로 뼈를 깎는 듯한 극심한 통증 때문에 쭈그려 앉는 것은 상상할 수도 없었습니다.
인공관절 수술을 권유받았지만 믿음으로 치유를 받고자 철야도 나가보고, 1주일 동안 성경 1독을 해보는 등 온갖 신앙적 노력을 해보아도 낫지 않아서 괴롭고 낙심되었습니다.
그런데 오전 중보 시간에 목사님의 말씀을 듣고 낙심된 마음이 치유되었습니다. 기도를 받은 후에는 상상도 할 수 없던 쭈그려 앉는 것이 가능해졌고 뼈를 깎는 듯한 통증도 완전히 사라져 신기하다며 계속 왼쪽 다리를 들었다 내렸다 움직여보셨습니다!
또한, 뇌혈관 폐색증으로 글자를 쓰기가 어려울 만큼 심했던 손 떨림 증상이 많이 호전되었습니다! 선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9. 치유 선포를 하자마자 30년 된 자궁 염증으로 인한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30년 전부터 자궁 왼쪽에 염증으로 통증이 있었습니다. 병원에서 받은 약을 몇 달간 복용했지만, 효과가 없었고, 약이 너무 독해 오히려 다른 장기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그런데 오늘 강대상에서 치유를 선포하실 때 갑자기 자궁에 염증이 있던 부위가 부글부글 끓는 느낌이 들더니 자궁에 있던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이런 경험은 처음 해 보신다고 신기해하셨고, 방언도 선물로 받으셨습니다.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
10. 류마티스 관절염 증상이 치유되었습니다!
두 달 전, 손가락 류마티스 관절염 진단을 받은 후부터 치료를 받았지만 크게 호전되지 않아서 어머니가 류마티스염을 오래 앓다 돌아가셨기 때문에 이 병에 대해 큰 두려움도 생겼습니다.
오늘 아침, 교회에 오기 전 ‘질병의 멍에가 끊어졌다’는 마음의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치유사역 시간에 한 사역자분이 “어제 하나님이 말씀을 주셨는데 활액낭의 분비가 있어야 할 사람이 올 것이다.”라고 하셨을 때 ‘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도를 받은 후 손이 시원해지면서 퉁퉁 부어있던 손의 붓기가 완전히 빠졌습니다. 또한, 오른쪽 팔 혈관에 동그랗게 류마티스 인자가 뭉친 증상이 있었는데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이제 병에 대한 두려움도 떠나갔다며 주님께 감사드리셨습니다! 질병의 멍에를 끊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1. 무릎이 치유되었는지도 몰랐는데 뛸 수 있게 되어 깜짝 놀랐습니다!
올해 초 오른쪽 무릎 연골이 찢어져 다리를 움직이는 것이 너무 고통스러웠습니다. 의사가 수술을 받아야 한다고 했지만, 수술을 미루고 지난달에 처음으로 성회에 참석하여 기도를 받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무릎이 많이 부드러워졌다고만 생각했는데 급한 일로 인해 자신도 모르게 뛰게 되었고, 문득 뛸 수 있게 된 것을 깨닫고 깜짝 놀랐습니다.
동생의 소개로 성회에 참석하신 타교인이신데, 치유 받은 것을 본 가족들이 너무나 기뻐한다며 "여기는 살아있는 교회다!"라고 놀라워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이외의 놀라운 치유의 기적입니다.
7년 된 만성전립선염 증상, 20년 된 허리와 다리의 극심한 통증, 잠도 못 잘 만큼 극심했던 오십견 증상, 양쪽 무릎 십자인대 파열 수술 후유증으로 인한 통증, 2년 된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극심했던 온몸의 통증, 목 디스크 파열로 어깨까지 심한 통증이 생겨 수술을 받아도 호전되지 않던 통증, 퇴행성 허리 디스크로 인한 통증이 사라지고, 오른쪽 눈의 시력이 치유되어 30m 거리의 시계를 보게 되면서 심한 두통과 비문증이 사라지고, 왼쪽 눈의 결막염 증상, 갑상샘의 혹, 빗장뼈 아랫부분에 만져지던 혹이 사라지고, 오십견으로 들지 못했던 팔을 들어 올리게 되고, 운동하다가 삐끗한 왼쪽 팔이 치유되고, 왼쪽 손가락에 퇴행성 관절염으로 주먹을 쥐지 못할 만큼 극심한 통증, 고질적인 오른쪽 다리 통증과 20년 된 양쪽 무릎 통증, 허리디스크로 인한 통증, 10년 된 일자목으로 인한 통증, 옆구리의 통증, 어깨 통증이 사라지고, 오른쪽 팔을 돌릴 때마다 있던 통증, 왼쪽 어깨 부분파열로 인한 통증, 20년 동안 고질병처럼 목과 허리에 있던 통증, 손을 많이 사용하는 일을 하면서 생긴 뻣뻣한 통증, 고관절의 통증, 10년 된 우울증으로 인해 숨도 못 쉴 만큼 가슴이 아프던 통증, 극심한 두통과 낙심되었던 마음이 사라지고, 불안하고 눌린 마음이 평안해졌습니다
또한, 스트레스로 인한 마음의 눌림과 온몸의 무겁고 아픈 통증이 사라지고, 사랑니로 인한 잇몸 통증, 오른쪽 치아가 치유되어 아몬드를 씹어도 전혀 통증이 없고, 어릴 때부터 있던 비염 증상, 10년 전부터 빈혈과 저혈압으로 쉽게 느껴지던 피로감이 사라지고, 왼쪽 다리 전체에 극심한 통증, 혈액순환 장애가 사라지고, 굽었던 등이 펴지고, 두드러기 증상, 발을 헛디뎌 발목을 삐면서 생긴 통증, 2년 전부터 양쪽 팔과 다리가 차갑고 시린 증상, 화장실에서 넘어지면서 생긴 타박상, 신경성 위통, 왼쪽 발가락이 당기면서 아프던 통증, 온몸이 무겁게 느껴지던 증상, 감기 증상, 식도와 위의 매스껍고 더부룩한 증상, 눈의 피로감 등이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할렐루야! 한이 없는 은혜와 사랑으로 역사하시는 좋으신 주님께 감사드리고 찬양드립니다.
< 오전 중보기도회 >
(오전 11시)
설교: 진성원 목사
기도와 안수 사역
<사랑하는 사람들 어린이 돌봄 교실 >
(오후 2시~5시)
가장 높은 주 이름 가장 강한 주 이름!
영원하신 주 이름 나는 찬양해!!
수건을 벗은 얼굴로 주 영광 보게 하소서!
영광에서 영광으로~ 이르게 하소서!
하나님! 사랑합니다!!!
예수님! 사랑합니다!!!
성령님! 사랑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신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