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0일(수) 안양지구협의회 (회장이 점숙) 안양봉사회 (회장 어금명자)는 매주 수요일 동안평생학습센터 (동안동안로153) 3층 대강당에서 춤추는 노래박사 노래교실 (강사 하 동주)을 운영한다.
중년에 노래교실에 나와 노래를 부르고 어울리는 것은 단순히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는 탈출구일 뿐 아니라, 우리의 내면 깊숫한 곳에서 울려퍼지는 소리일지도 모릅니다.노래를 부르며 유쾌.통쾌.상쾌함을 느끼며 우리의 삶에 활력을 되찾고 신나는 멜로디를 마음속에 품고. 아름다운 하루를 만들어가길 바란다.
노래교실 열림시간(14:30~16:00)이 가까옴에 수강생들이 삼삼오오 짝을 지어 도착하여 수강증을 보이며 강당으로 입장하고 찜 해놓은 자리에 착석하여 강사가 틀어 놓은 노래를 불러가며 목을 풀고 강사는 노래 쉼 박자에 농담과 추임새를 넣어 가며 분위기를 업 시켰다.
안양봉사회는 6월말에도 노래교실 수익금으로 희망풍차세대 (122세대) 에 선풍기를 전달했다. 이웃의 힘든 삶을 보살피고 사랑으로 나눔을 하는 안양지구협의회의 자랑이며 봉사회에 유일한 부부봉사원 임 영백. 변 은경 두 봉사원은 모범적인 봉사와 내가먼저 한다로 점철된 선녀와 나뭇꾼이다. 안양봉사회 회장및 봉사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