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이 거론하신 사람 중의 한사람인데요.
왜 익명으로 글을 남기시죠? 님의 아이디를 밝히지 못 할 이유라도 있을까요?
그리고 있는 사실 그대로 똥을 똥이라 부르고 된장을 된장으로 부른다는데 그게 잘못된 건가요??
님들의 주장대로라면 똥으로 된장찌개를 끓여야 합니다. 아시겠나요? 제발 정신 좀 차리세요!!! 완전히 본인들의 뇌가 잡혀서 고문 프로그램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어디가 어딘지 갈피를 못 잡고 엉뚱한 방향으로 가서 길을 제대로 안내해 주고 있는데 고맙다고 하기는커녕 오히려 나무라네.
첫댓글 익명 글도 안 좋은데 당신한테 달리는 비밀 댓글이 더 보기 안 좋음. 당신은 당신 말이 진실이라고 진리라고 글을 적고 있는데 제3자가 볼 때는 당신 글 읽으면 미친년 취급 OR 알바 취급 둘 중에 하나밖에 안 됨. 당신이 뭐 때문에 선량한 피해자들 사탄에 빠지게 만드는 글 작성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 됨!!!
당신 글은 고맙다고 평을 해야 할 게 아니라 당장이라도 추방시켜야 할 글들만 싸고 있음.
당신은 당신 말이 진실이라고 진리라고 글을 적고 있는데 제3자가 볼 때는 당신 글 읽으면 미친년 취급 OR 알바 취급 둘 중에 하나밖에 안 됨. 당신이 뭐 때문에 선량한 피해자들 사탄에 빠지게 만드는 글 작성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 됨!!! 당신 글은 고맙다고 평을 해야 할 게 아니라 당장이라도 추방시켜야 할 글들만 싸고 있음.
====> 이렇게 답글을 달았다는 자체에 당신의 정신상태가 지금 어떨 것인지 파악이 되고 있고 진짜 인간이 영 아닌 것 같음.
진짜 인간이 영 아닌 사람들이 생각보다 꽤 많음. 뇌실험 살인마 가해 집단 포함해서 피해자들 중에서도 진짜 인간 이하의 사람들 꽤 많음.
정신 차리라고 도움을 주는데도 오히려 나한테 계속 지랄하는 글을 쓰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