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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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생명 금융영업직 공개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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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생명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생명보험회사로 대한민국 보험역사와 맥 을 함께 해왔습니다. 급변하는 금융경쟁 환경을 극복하고 보험업계를 선도한 대한생명 은 1천만 계약자의 미래를 책임지고 있으며, 또한 보험사의 매출액에 해당하는 수입보 험료가 작년에 10조원을 돌파함으로써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금융기관으로 자리매 김했습니다.
올해는 대한생명이 창립 60주년이 되는 특별한 해이며, 고객의 재산증식과 생애보장의 꿈 실현을 위한 경영혁신의 원년입니다. 대한생명은 이제 글로벌 스탠더드에 맞춘 경 영혁신을 통해『Different No 1, 2010』이라는 비전으로 세계적인 종합금융 서비스회사 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업목표 : 대한생명은 "신용과 의리"를 바탕으로「인류행복」을 최고의 기업이념으로 삼아 고객 과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초우량 기업을 지향하며, 고객에게는 변함없는 최상의 금융서 비스를 제공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을 통해 최대의 기업가치를 창출하여 고객, 주 주, 국가와 사회의 공동 이익을 추구합니다. 이에 우리는 올바른 가치판단의 기준과 행 동원칙이 되는 “윤리규범”을 적극 실천할 것입니다.
경영원칙 : 1. 고객중심경영 모든 경영의 중심은 고객이기 때문에 향후 영업의 KEY-WORD를 “고객”으로 삼고 고객 의 변화된 니즈를 찾아내 상품을 개발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회사 는 상품 개발부터 판매과 정, 판매 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방향으로 조직과 시스템을 개선 해나갈 것입니다. 2. 전략경영 대규모조직이 급변하는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미리 예측하고 준 비하여 신속하게 실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선견, 선수, 선제(先 見, 先手, 先制) 경영을 추진하겠습니다. 또 예측의 어려움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시 행착오와 리스크를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사전에 여러가지 상황을 설정하고 그에 맞추 어 대응해 나가는 시나리오 경영도 실천할 것입니다. 이와 함께 제한된 자원을 효율적 으로 활용하여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선택과 집중에 의한 차별화전략인 Different NO.1 전략을 추진할 것입니다. 3. 현장중심경영 회사의 성장은 강한 현장에서 출발한다는 인식 하에 현장중심의 자율경영과 책임경영 을 통해 환경변 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조직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따라서 앞으로는 현장이 강해질 수 있도록 영업현장에 우수한 인력을 배치하고, 업무나 프로세 스도 현장중심으로 적극 개선해 나가도록 할 것입니다. 4. 파트너쉽 경영 국민소득 1만불 시대의 조직은 상하관계가 아닌 동반자적 관계, 즉 파트너십을 바탕으 로 해야합니다. 따라서 이기주의와 권위주의를 과감히 버리고, 서로 아끼고 배려하는 상호존중의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특히, 고객접점에서 영업현장을 뛰고 있 는 생활설계사에 대해 애정어린 관심과 동반자적인 관점에서 정성을 다할 것입니다. 5. 인재경영 향후 회사 미래경쟁력의 핵심은 인재 양성과 발굴이라고 보고, 인적자원을 최고의 핵심 역량으로 육성하기 위해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이를 위해 교육투자의 대폭 확대, 능력 있고 노력하는 사람의 발탁인사, 공정하고 합리적인 평가보상 시스템 구축 등 성과에 맞게 평가하고 보상 받는 바람직한 기업문화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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