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소멸설과 영혼불멸설이라는 논쟁을 하죠..
그런데 몸도 불멸이죠..왜? 모든 사람은 신령한 몸으로 부활합니다 .
신령한 몸은 죽지 않고 썩지 않은 몸으로 의인은 생명의 부활로 영생 즉 영원한 생명을 얻게 되고
악인은 심판의 부활로 불못에서 영원한 형벌인 영벌을 받게 됩니다.
안식교와 여호와의 증인들. 기타 이단들이 영혼소멸설을 주장하고 있죠
그것은 지옥이라는 볼못에서 형벌을 믿지 않기 때문이죠
하나님은 사랑의 하나님이시기 때문에 지옥의 불못에서 형벌을 주지 않는다는 교리에서 출발하죠
그러나 이것은 공의의 하나님에 대해서 알지 못하거나 믿고 싶지 않은 것입니다.
불멸성은 영원함을 뜻하는 것이죠. 아니 불 不, 멸망할 멸 滅 멸망이 없다는 주장이 불멸설이죠.
그래서 성경에서는
데살로니가후서 1 : 9
이런 자들이 주의 얼굴과 그의 힘의 영광을 떠나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으리로다
구더기도 죽지 않은 곳인 지옥의 볼못. 영원한 형벌 즉 영원한 멸망속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마태복음 7 : 13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크고 그 길이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자가 많고
넓은 뭄으로 들어가면 결단코 나올수 없는 곳으르 들어가는 것이죠
영혼소멸설은 악인들은 소멸되고 없어진다는 논리로. 영혼이 없어진다는 주장으로 안식교인들이 믿고 있는 교리입니다.
성경은 영원함을 전하는 말씀이죠. 모든 사람들은 영원한 삶을 사는데. 영벌로 사느냐. 영생으로 사느냐??
우리가 구원을 받아야 하는 것이 바로 영원한 형벌인 지옥의 볼못에서의 구원입니다..
영혼소멸설을 주장한다면 구원도 필요가 없은 겁니다..
죄인이 지옥의 불못에서 영원한 형벌을 받기 때문에 우리가 예수님을 믿고 죄 사함을 받어 지옥 갈 운명에서 구출 즉 구원을 받아야 하는 것이죠.
영혼불멸설이 아니고. 영과 혼과 몸이 다 불멸합니다. 즉 없어지지 않아요..
영혼소멸설은 거짓 교리이고 . 하나님의 공의로 심판을 부정하는 자들이며.. 영혼이 소멸되지 지옥에 가지는 않는다는 주장으로 거짓 교리입니다.
첫댓글 멸망이 뭔지도 모르는 아둔한 인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