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유머게시판 스크랩 극한에서도 살아남았던 80.90세대
가터벨트 백작 추천 1 조회 193 26.06.01 09:40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1 12:17

    첫댓글 1번이 그렇게 어려운일인가...

  • 어허
    50~60년대생들은
    어떻게살았는데 ~
    혹독한
    빙하기도 견디고 살았거늘
    티코한대에 7~8명 정도
    거뜬히타고
    고속도로 완주했던 세대들인데

  • 26.06.01 13:53

    1번이랑 8번은 그다지...? 8번은 그시기 물가가 더 싸긴했으니까

  • 26.06.01 19:09

    그 이전이야말로 매드맥스급인데..ㅋㅋㅋ

    지금 쉬었음보다는 훨씬 더 어려운 외환위기 정통으로 맞은 사람들이랑 오일쇼크 및 지금의 경제적 위기하고는 급이 다른 사건들 정통으로 맞은 사람들이거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