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프로스 감독 Roan 입니다. 1년을 보내는 동안 5경기를 치뤘는데요. 성적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먼저 벨로루시와의 평가전이자 감독 데뷔전입니다.

경기내용은 정말 좋았습니다. 슈팅 수만 봐도 만족스러운 경기였죠. 그러나 자책을 하자면 골결정력 부족이요, 남탓을 하자면 ㅅㅂ 야신모드라는겁니다.
시작은 좋았습니다. 시작 10분도 채 안되어 역습저지를 하고 측면으로 빠진 볼을 우측윙이 낮게 크로스하고 그걸 좌측윙이 마무리. 그러나 전반 인저리타임 골킥한걸 인터셉트 당하고 CB 가 상대 공격수를 놓쳐 내준 뒷공간에서 슈팅이 골.
저 슈팅에 추가득점없이 '승리를 따내지 못한 키프로스 감독이 어이없어하는군요' 멘트가 뜨며 경기종료.

유로08 예선 1차전 슬로바키아 원정 경기입니다. 원정이라 약간 주도권을 내준 듯도 싶지만 밀리지 않는 경기였네요.
상대 공격수 돌파에 뚫려 첫골을 헌납하고 전반 종료 직전 세트피스에 의한 CB의 득점에 전반을 끝납니다.
60분경 부진한 공격수를 교체했는데 들어가자마자 골을 넣어주네요. 이게 용병술이구나! 그러나 곧이어 전반에 당했던 그 CB에게 또 한골 ㅡㅡ. 추격의지에 물을 끼얹네요!!!
첫술에 배부를리 없겠다마는 하려던 찰나 후반 인저리 타임 만회골을 넣은 그 선수 또 한 골 넣어줍니다. 그러나 이미 시간은 부족했죠. 3:2 석패...

유로08 예선 2차전 아일랜드 홈 경기였습니다. 주전 대부분이 EPL 리거들이라 홈이라고 해도 저정도까지 밀어부치리라고는ㅎ 기분좋게 별 할말도 없게 깨끗이 승리했습니다.

유로08 예선 3차전 웨일즈 원정 경기군요. 팽팽한 경기였습니다. 웨일즈 스쿼드 역시 무시할 수 없고 그에 따라 힘겨운 승리를 거둡니다.
전반 시작하자마자 옥카스? 선수가 베일 선수의 트래핑 미스를 가로채어 골을 넣었죠. 이 골은 논란을 야기했는데 전 솔직히 오프사이드에 대해 잘 몰라서 위로를 건넸습니다 -0-
후반 시작하자마자 벨라미 선수가 CB보다 좋은 제공권으로 헤딩슛을 성공시킵니다. 그 이후 똥볼과 선방에 다소 지루함까지 감돌았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지친 공격수를 대신해 투입된 저 선수가 일을 냅니다. 용병술 FM에서도 짜릿하군요!

올해 마지막 유로 08 예선 4차전 독일 홈 경기 입니다. 전술을 극수비로 짜면서도 제발 발리지만 말아라 했습니다. 독일 가상 선수들이지만 역시나 ㅎㄷㄷ 합니다.
압도적인 슈팅 수 차이 주도권을 내주고 힘겹게 경기했습니다. 더군다나 CB의 퇴장 수적열세... 공중볼다툼에서 팔꿈치가격을 해주시는...
그래도 독일선수들이 똥볼 날려주는 탓에 비기기라도 하겠구나 내심 기대했는데 패스 차단하고 좌측윙의 역습에 ST 마무리에 결승골을 내주고 말았습니다.
아 똥볼도 날려주고 잘 버텼는데 약간 아쉬운 경기가 되었네요. 이 경기로는 감독보다는 선수들이 욕 좀 먹을 것 같네요.

올해 유로08 예선 D조 현재 상황입니다. 중간에 한자리 차지하고 있습니다. 만족스럽죠. 이변이 없는 한 이번 진출은 체코와 독일이 유력합니다.

실축에서 이 정도면 칭찬받을텐데 아직도 축협은 만족하지 못하나 봅니다. 감독이 아무리 명장 컨셉이라지만... 그래서 서포터들은 지원해주네요ㅋ
피파랭킹은 90위에서 95위로 내려앉았다가 74위로 상승하고 다시 69위로 상승했습니다.
올해 전적은 2승 1무 2패 첫걸음이 좋습니다. 선전하는 중이죠. 앞으로도 좋은 경기 펼쳐야겠습니다.
P.S FENAMFP 은 막장 사전 영어인 Football Edge Nation Advance to the Major Final Project 의 약자입니다 ㅋㅋ
첫댓글 와;;;;;;;;;;;;;; 약팀하시는 분 보면 왜이렇게 멋진지;;;;;; ㅠㅠ
후후 저도 컴터 포멧만하면 산마리노 도전해볼까하는데
와 전술잘짜시나보네 ㄷㄷ
오우! 전 웨일스 를 맡고잇어요! 2008유로예선에서 키프로스와같은조가됫어요, 방가! 아그리고 죄송하지만 로고 어디서 받으셧는지 말씀해줄수잇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