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챔피온쉽 매니저 - 대한민국 원문보기 글쓴이: 풋볼마징가%
첫댓글 1번. 서기장 옆에서 기립하고 간다.
7?
1번 충성충성!!
:)
1번에 타면 내릴때쯤 사라져있겠군여 ㄷㄷ아 아닙니다. 당연히 1번이죠!!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측과 가운데 끼어서 수년간 뱅기 타본 제 경험 상. 1번 2번이 좋습니다. 화장실 가기 편해요. ㅠㅜ
첫댓글 1번. 서기장 옆에서 기립하고 간다.
7?
1번 충성충성!!
:)
1번에 타면 내릴때쯤 사라져있겠군여 ㄷㄷ
아 아닙니다. 당연히 1번이죠!!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측과 가운데 끼어서 수년간 뱅기 타본 제 경험 상. 1번 2번이 좋습니다. 화장실 가기 편해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