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유머게시판 스크랩 12시간 비행기 타야 하는데 어디 앉을까?
가터벨트 백작 추천 0 조회 181 26.06.05 06:58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5 07:27

    첫댓글 1번. 서기장 옆에서 기립하고 간다.

  • 26.06.05 08:11

    7?

  • 26.06.05 08:13

    1번 충성충성!!

  • 26.06.05 11:52

    :)

  • 26.06.05 15:02

    1번에 타면 내릴때쯤 사라져있겠군여 ㄷㄷ

    아 아닙니다. 당연히 1번이죠!! ^^7

  • 26.06.06 14: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6.06 11:56

    창측과 가운데 끼어서 수년간 뱅기 타본 제 경험 상. 1번 2번이 좋습니다. 화장실 가기 편해요. ㅠ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