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석아 응원한다. 고생이 많다. 근데 이번 지선이나 저 장면을 보면 너가 컨트롤 할 수 있지 못할 거 같다.
첫댓글 모스탄은 따뜻하게 대하고이준석은 매몰차게 대하고정치성향없는 빅텐트라고 주장한지 얼마안되서 펨코 심기건드려놓는것도 재주네요
고생 많다 ㅋㅋ 싹퉁바가지같지? 내가 보는 너도 그래
다른 극우 선동은 딸려서 못하지만 부정선거 선동에만 정신이 돌아오는 영포티 GOAT...
오세훈은 결코 포기 안할텐데 과연
첫댓글 모스탄은 따뜻하게 대하고
이준석은 매몰차게 대하고
정치성향없는 빅텐트라고 주장한지 얼마안되서 펨코 심기건드려놓는것도 재주네요
고생 많다 ㅋㅋ 싹퉁바가지같지? 내가 보는 너도 그래
다른 극우 선동은 딸려서 못하지만 부정선거 선동에만 정신이 돌아오는 영포티 GOAT...
오세훈은 결코 포기 안할텐데 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