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이종격투기 원문보기 글쓴이: 자각몽8
첫댓글 아파트 이름이나 고급신발등의 특정상품명은 대다수가 영어 이름이더군요. 그 만큼 병적인 열등감, 관습화된 서구추종, 역시 관습화-습관화된 자국폄하가 심하단 거죠. 관습화/습관화되다보니, 유럽과 북미의 빛과 어둠에 '무지無智한 상태에서, 선배/부모가 했으니 나도 한다는 식으로 가는것이 한편으론 아이러니에요
222
아파트 이름짖기가 어려워서..이런게 특이점..
~~~어뜩해 어뜩해 ~~~이렇게 들린것 같습니다
한글날에만 한글 사랑하자 아무리 강조해봐야..
니미시벌아파트
ㅋㅋㅋㅋㅋㅋ 오도독오도독 아파트가주세요 하겠네, 오돌뼈아파트 ㅋㅋㅋㅋ
나도 발음하기 귀찮은데저기 사시는 어른들은 잘 못 하다큰 일 나겠다 ㅎㅎ
오고곡 소리좀 안나게해라!
어, 별로 중요한 얘기는 아닌데, 저기 분쟁때문에 소송 들어가서 100% 공실난 곳입니다.
아 저 공짜로 살 수 있...나요?
@초록마르스 소송비 대납하시면 될지도?
아파트~ 아파트~ 어! 어허어허 돈츄원츄~(로제)
첫댓글 아파트 이름이나 고급신발등의 특정상품명은
대다수가 영어 이름이더군요.
그 만큼 병적인 열등감, 관습화된 서구추종, 역시 관습화-습관화된 자국폄하가 심하단 거죠.
관습화/습관화되다보니, 유럽과 북미의 빛과 어둠에 '무지無智한 상태에서, 선배/부모가 했으니 나도 한다는 식으로 가는것이 한편으론 아이러니에요
222
아파트 이름짖기가 어려워서..이런게 특이점..
~~~어뜩해 어뜩해 ~~~
이렇게 들린것 같습니다
한글날에만 한글 사랑하자 아무리 강조해봐야..
니미시벌아파트
ㅋㅋㅋㅋㅋㅋ 오도독오도독 아파트가주세요 하겠네, 오돌뼈아파트 ㅋㅋㅋㅋ
나도 발음하기 귀찮은데
저기 사시는 어른들은 잘 못 하다
큰 일 나겠다 ㅎㅎ
오고곡 소리좀 안나게해라!
어, 별로 중요한 얘기는 아닌데, 저기 분쟁때문에 소송 들어가서 100% 공실난 곳입니다.
아 저 공짜로 살 수 있...나요?
@초록마르스 소송비 대납하시면 될지도?
아파트~ 아파트~ 어! 어허어허 돈츄원츄~(로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