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HIS IS TOTAL WA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유머게시판 스크랩 요즘 아파트 이름 근황.
가터벨트후작 추천 1 조회 329 26.06.09 18:34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9 18:45

    첫댓글 아파트 이름이나 고급신발등의 특정상품명은
    대다수가 영어 이름이더군요.

    그 만큼 병적인 열등감, 관습화된 서구추종, 역시 관습화-습관화된 자국폄하가 심하단 거죠.

    관습화/습관화되다보니, 유럽과 북미의 빛과 어둠에 '무지無智한 상태에서, 선배/부모가 했으니 나도 한다는 식으로 가는것이 한편으론 아이러니에요

  • 26.06.10 14:12

    222

  • 26.06.09 19:44

    아파트 이름짖기가 어려워서..이런게 특이점..


  • ~~~어뜩해 어뜩해 ~~~
    이렇게 들린것 같습니다

  • 26.06.09 21:07

    한글날에만 한글 사랑하자 아무리 강조해봐야..

  • 26.06.09 21:10

    니미시벌아파트

  • 26.06.09 21:40

    ㅋㅋㅋㅋㅋㅋ 오도독오도독 아파트가주세요 하겠네, 오돌뼈아파트 ㅋㅋㅋㅋ

  • 26.06.09 22:13

    나도 발음하기 귀찮은데
    저기 사시는 어른들은 잘 못 하다
    큰 일 나겠다 ㅎㅎ

  • 26.06.10 08:13

    오고곡 소리좀 안나게해라!

  • 26.06.10 08:23

    어, 별로 중요한 얘기는 아닌데, 저기 분쟁때문에 소송 들어가서 100% 공실난 곳입니다.

  • 26.06.10 13:49

    아 저 공짜로 살 수 있...나요?

  • 26.06.10 14:11

    @초록마르스 소송비 대납하시면 될지도?

  • 26.06.10 15:27

    아파트~ 아파트~ 어! 어허어허 돈츄원츄~(로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