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자스 외딴 시골길에서~~~ㄷㄷ
출처: 이종격투기 원문보기 글쓴이: 럼텀터거3
첫댓글 이것이 천조국의 치안
도람프 형.. 이게 미국이야?
영국도 치안하면 자랑할만은 아닌데 시골은 그나마 낫긴 합니다만 미국은 시골에서까지 심하긴하죠. 레알 정글임
저기는 대륙급의 제국이고 제국 곳곳으로 행정망을 투사하기 힘들죠.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로 남아있는게 경이로울 지경.. 신라인의 사고방식에 젖어들어 같은 나라에서조차 급을 나누어 사실상 분리되기를 반복하는 이 삼한과 오부에서는 절대 꿈도 못 꾸는 일이죠.
뭐????
첫댓글 이것이 천조국의 치안
도람프 형.. 이게 미국이야?
영국도 치안하면 자랑할만은 아닌데 시골은 그나마 낫긴 합니다만 미국은 시골에서까지 심하긴하죠. 레알 정글임
저기는 대륙급의 제국이고 제국 곳곳으로 행정망을 투사하기 힘들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로 남아있는게 경이로울 지경.. 신라인의 사고방식에 젖어들어 같은 나라에서조차 급을 나누어 사실상 분리되기를 반복하는 이 삼한과 오부에서는 절대 꿈도 못 꾸는 일이죠.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