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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日本)나라와 독도(獨島) 이야기
<말선376-274> 아시아에서 가장문제(問題)가 되었던 민족(民族)이 동이족(東異族)이었습니다. 그래서 역사(歷史)까지 전부(全部)다 없애려고 한 것입니다. 동이족(東異族)은 수(數)가 적어서 야만족(野蠻族)들이 연합(聯合)해서 공격(攻擊)할 때 마다 역사(歷史)를 없애 버리려고 했기 때문에 그 역사(歷史)가 없습니다. 그래서 한반도(韓半島)로 내려온 것입니다. 그러니까 평화(平和)의 민족(民族)이에요. 예전에 중국(中國)사람 그리고 일본(日本)사람들이 돌아다니다가 죽을 때 조사(照査)해 보면 모두다 무기(武器)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한국(韓國) 사람한테는 그런 것이 없었습니다. 담뱃불을 붙이기 위한 부싯돌 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일제시대(日帝時代) 때는 러시아나 중국(中國) 같은 곳에서 밤에도 아무 집에나 찾아가서 한국(韓國)사람이라고 하면 환영(歡迎)을 받았습니다. 그러한 전통(傳統)이 있습니다. 그러니까 문선생(文先生)같은 사람은 한민족(韓民族)에서 나올 수밖에 없습니다. 다른 민족(民族)에서는 나 올수 없는 것입니다. 동양(東洋)에서 서양(西洋)까지 국경(國境)을 철폐(撤廢)하고 평화(平和)를 이룰 수 있는 민족(民族)이 아니면 세계(世界)를 지배(支配)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런 민족(民族)이 어떤 민족(民族)이냐 하면 한민족(韓民族)입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원수(怨讐)끼리 교차(交叉)시켜야 됩니다. 원수(怨讐)를 사랑으로 묶지 않으면 타락(墮落)의 혈통(血統)으로 전환(轉圜)시킨 악마(惡魔)의 세계(世界)를 없앨 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교차결혼(交叉結婚)을 하는 수밖에 없어요. 교차결혼(交叉結婚)의 챔피언 민족(民族)은 세계(世界)의 평화(平和)를 이루는 주류민족(主流民族)이 됩니다. 그것은 이론적(理論的)인 결론(結論)입니다.
<말선371-101> 독도(獨島)를 일본(日本)이 지금도 자기(自己) 땅이라고 주장(主張)하지요. 일본(日本)사람들이 독도(獨島)는 일본(日本)땅이라고 하는데 바카·····무슨 소리를 하는 거예요. 독도(獨島)는 홀로 있는 섬(島)이라는 뜻인데 홀로 있다는 것은 하나님의 입장(立場)과 꼭 마찬가지입니다. 금강산(金剛山)의 물은 동해(東海)로 흘러갑니다. 설악산(雪嶽山)의 물도 동해(東海)로 흘러간다구요. 두만강(豆滿江)도 동해(東海)로 흘러갑니다. 그렇게 생각해 보면 일본해(日本海)=(동해東海)는 일본(日本)사람들의 바다가 아닙니다.
<말선412-92~93> 일본(日本)사람들이 독도(獨島)를 자기(自己)나라라고 해 가지고 지금도 침범(侵犯)하지요? 독도(獨島)를 침범(侵犯)하는 날에는 일본여자(日本女子)가 없어지는 거예요. 완전(完全)히 천사장(天使長)이 한 칼로 무사도(武士道)로 잘라 버려요. 일본(日本)나라 자체(自體)도 태평양(太平洋) 저 밑창으로 가라앉아요. 6000미터 제일(第一)깊은 데에서 솟아 있어요. 그게 이렇게 진동(震動)하게 되면 완전(完全)히 가라앉는 거라구요. 알겠나?
<말선419-246> 독도(獨島)라는 것은 외로운 섬(島)이라고 했지만. 외로운 도(道)의 길이에요. 섬(島)이 아니고 길도(道)자예요. 딱 그래요 .아버님이 걸어온 길이 딱 그렇다구요. 독도(獨島)는 일본(日本)이 점령(占領)하려고 안간 힘을 다해요. 일본여자(日本女子)들이 이것을 힘차게 부르게 되면 자동적(自動的)으로 방어선(防禦線)이 되는 거예요. 독도(獨島)가 왜 일본(日本)나라예요. 아버지의 독도(獨島)라고 해 놓으면 전(全) 세계(世界)가 일본(日本)나라를 밀어재낄 수 있는 때가 온다구요. 완전(完全)히 보호(保護)할 수 있는 사상(思想)이 통일교회(統一敎會) 사상(思想)에 들어가 있어요. 그렇다구요. 독도(獨島) 노래의 뜻을 가만히 생각해 봐요
<말선487-67>부산(釜山)에서 대마도(對馬島)가 보이잖아요? 대마도(對馬島)는 한국(韓國)나라라구요. 독도(獨島)를 점령(占領)하게 되면 일본(日本) 자체(自體)가 점령(占領)당하게끔 된다구요. 그런 일이 없도록 독도(獨島)노래를 통일교회(統一敎會) 성가(聖歌)에 넣게끔 했다구요 큰일이지, 일본정부(日本政府)가 독도(獨島)를 자기(自己)나라라고 하니 한국(韓國)을 그리워하는 여자(女子)들은 그걸 지키기 위해 일본(日本)을 등지는 그런 일을 하는 거예요. 그렇게 함으로써 일본(日本)이 구제(救濟)를 받는거라구요.
<말선514-337> 대마도(對馬島)가 옛날에 한국(韓國) 땅이에요. 고구려시대(高句麗時代), ‘독도(獨島)를 줄 테니 대마도(對馬島)와, 바꾸자.’ 이거예요 대마도(對馬島)에서는 하코네가 가을에는 몇 년(年)에 한 번씩 그 산봉우리가 보인다구요. 일본민족(日本民族)이 남방민족(南方民族)으로 왔다는 그런 수작(手作)은 다 그만 두라는 거예요. 도적질 하다 도망(逃亡)갈 수 있는 민족(民族)들이에요. 그래서 검을 가지고 만나면 잘라 없애겠다는 거지 명치유신(明治維新) 전(前)까지는 야만민족(野蠻民族)이에요. 기독교사상(基督敎思想)을 받아 들였다면 한국(韓國)만이 선민(選民)이 아니라 둘 다 선민권(選民權)에 서는 거예요. 한민족(韓民族)이에요. 고려(高麗)사람들 아니에요 고구려(高句麗) 사람들?
<말선497-61> 지금 우리 성가(聖歌)로 집어넣은 것이 뭐인가? 독도(獨島)! 일본(日本) 것이라고, 독도(獨島)를 자기(自己) 것이라고 얘기하지만, 쓰씨마는 한국(韓國) 것이에요. 그걸 이제 세계적(世界的)으로 내가 들고 나가게 되면 일본(日本)은 가서 숨어야 돼요 일본(日本)이 4000명의 축복가정(祝福家庭)을 납치(拉致)했다는 사실(事實)을 미(美) 국방부(國防部), 미(美) 국무부(國務府)의 비밀창고(秘密倉庫)에 두고 쇠를 채워가지고 갖고 있어요. 일본(日本)이 만약(萬若)에 안 듣게 되면 이걸 드러내 가지고 야만민족(野蠻民族)으로서 문화세계(文化世界)에서 쫓아버리려고 생각하고 있는 거예요. 그것을 지금까지 워싱턴 타임스가 있어 가지고 일본(日本)을 보호(保護)한 거라구요.
<말선404-22> 한국(韓國)아줌마면 일본(日本)말 하지 말라구요. 자기(自己)들끼리도「예」하면 쌍년(雙年)이 돼요. 일본(日本)사람들끼리 쌍쌍(雙雙)이 되어서 쓰겠어요. 자기(自己) 맏동서하고 형제(兄弟)끼리 쌍쌍(雙雙)이 돼야지 옆으로 쌍쌍(雙雙)이 되면 쫓겨나요. 종적(縱的)으로 쌍쌍(雙雙)이 되어야지 횡적(橫的)으로 쌍쌍(雙雙)이 되면 쫓겨나요. 화(禍)가 있게 되면 일본여자(日本女子)들이 들어와서 화(禍)가 벌어졌다고 동네방네도 좋아하지 않아요. 임자들이 만나면 일본가정(日本家庭)끼리 연락(連落)하지요. 옆으로 연락(連落)하지요. 안 돼요. 종적(縱的)으로 연락(連落)해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전쟁(戰爭)이 일어나게 되면 쫓겨 난다구요.
<말선404-23> 한국(韓國)에 시집온 여자(女子)들이 자기(自己)들이 한국(韓國)하고 경기(競技)를 하더라도 일본(日本)이 이기면 좋겠다고 마음으로 그래요. 일본(日本)이 이겨서 만세(萬歲)를 할 때 자기(自己)도 모르게 만세(萬歲)! 그래요. 한국(韓國)이 이겨서 만세(萬歲)를 할 때 생각(生角)하면서 만세(萬歲)를 해요. 다르면 안 된다는 거예요.「언제나 한국(韓國)이 이기라고 응원(應援)하고 있습니다.」임자(任子)가 그러듯이 다 그러나? 저 나라에 가서 걸려요. 순종(純種)이 안 된다구요. 순종(純種). 그렇기 때문에 몇 십대(十代) 전(前)에 포로(捕虜)되어 끌려가 일본(日本) 사람이 되었다 본래(本來)는 한국(韓國)사람이다. 라고 생각(生角)하라구요. 알겠어요? 그런 사람들이 한국(韓國) 남자(男子)하고 결혼(結婚)했어요. 얼굴들을 보라구요. 다 둥글둥글 하지요.
<말선404-23> 일본(日本)사람은 아이누족(族)이라구요. 다르다구요. 그런 걸 다 보고 결혼(結婚)했기 때문에 한국(韓國)에 시집(媤執)온 여자(女子)들을 보고 일반(一般)사람들이 야 잘났다 하는데 잘나기는 뭐가 잘 났나? 옛날에 포로(捕虜)로 갔던 사람들이 고생(苦生)했으니 축복(祝福)받기 위해서 한국(韓國)에 시집(媤執)오려고 골상(骨相)도 잘 타고 났지요. 본래(本來)는 한국여자(韓國女子)라고 생각(生角)하라구요. 그런 걸 생각해서 선생님(先生任)이 축복(祝福)을 해 줬어요. 죽을 때 일본(日本)땅에 가서 묻힐 것이 아니라 한국(韓國)땅에 묻히겠다는 그런 생각(生角)을 해야 그 아들딸들이 한국(韓國) 순종(純宗)이 돼요.
순종(純種)의 아들딸을 낳을 거예요. 잡종(雜種)의 아들딸들을 낳을 거예요.「순종(純種)입니다.」순종(純種)을 가진 사람의 아내를 통(通)해서 순종(純種)이 나와요. 순종(純種)하게 되면 일본(日本)말 일본생각(日本生角)도 하지 말라는 거예요. 잡혀서 포로(捕虜)되었다가 해방(解放)되어 가지고 몇 백년(百年), 몇 천년(千年) 전(前)에 잡혀갔던 그 한(恨)을 풀고 조국(祖國)에 돌아 왔기 때문에 그 전통적사상(傳統的思想)을 내 일신(一身)을 가지고 별동 한국(韓國)에 있어서 한국(韓國)의 여성(女性) 중에 본(本)이 될 수 있는 여성(女性)이 돼야 된다는 거예요. 이런 사상(思想)을 남겨야 될 것이 일본여자(日本女子)들이에요.
<말선404-24> 일본(日本)에 쫓겨 갔던 선조(先祖)들이 한국(韓國)의 남편(男便)을 찾아 왔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 정성(精誠)을 다 하라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탕감(蕩減)을 많이 했으니 조국(祖國)에 들어와서 심을 수 있는 씨(氏)중에 열매 씨(氏)로서 여러분의 아들딸 훌륭한 아들딸이 전통적(傳統的) 국권(國權), 나라를 세우는데 있어서 중추적(中樞的)인 인물(人物)이 되어야만 세계(世界)를 지배(支配)해요. 일본민족(日本民族)을 낳아 놓지 말본민족(末本民族)을 알싸, 모를싸?「알겠습니다.」알겠다는 사람은 눈감고 두 손 들어 봐요. 어디 진짜 들었나 보자 듣기는 들었구만 눈 감으라는데 왜 뜨고 있어? 자 내리라구요. 이제부터 임자(任者)들끼리 만나면 일본(日本) 말을 하지 말라구요. 천일국(天一國)해 봐요.「천일국(天一國)」3년 살면 한국(韓國)말을 한국(韓國) 사람보다 유창(流暢)하게 해야 된다구요. 선생님(先生任)은 일본(日本)에 가서 친구(親舊)들 보다 빨리 말을 했어요.
<말선239-168>지금 일본(日本)의 경제문제(經濟問題)가 심각(深刻)하지만 선생님(先生任)은 경제문제(經濟問題)같은 것은 아무런 걱정을 안 합니다. 해와로서는 그런 걱정하지 말고 신랑(新郞)만 잘 맞이하면 7년 내(內)에 원리(原理)를 중심삼고 세계(世界)를 완전(完全)히 교육(敎育)할 수 있는 거예요. 지금(只今)이 바로 그런 때라구요. 그러니까 일본(日本)이 해와의 책임(責任)을 다하지 못하면 얼마나 무서운 결과(結果)가 초래(招來)될 것이라는 걸 생각 해 보라구요. 심각(深刻)한 얘기예요. 알겠어요?
<말선391-252> 앞으로 일본(日本)나라도 없어지고 미국(美國)나라도 없어지고 다 없어진다구요. 사탄이 다 가져가요. 무슨 고생(苦生)을 시켜서라도 뽑아 놓았다가 자리를 잡아주려고 생각하는 거예요. 한국(韓國)도 마찬가지예요 다 날아가 버려요. 그러니까 총생축헌납(總牲畜獻納)을 중심(中心)삼고 한데로 모아가지고 넘겨주려고 하는데 그것을 원수시(怨讐始)해서 대가리를 젖고 꼬리를 젖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子息)들!
<말선362-268-269> 일본(日本)이라는 이름과 일본(日本)의 역사(歷史)라고 하는 것은 되돌아서 도망(逃亡)가지 않으면 안 됩니다. 영원(永遠)히 일본(日本)이라고 하는 것은 생각(生角)하고 싶지 않게 될 것입니다.
<말선289-71>한국여자(韓國女子)는 일본민족(日本民族)에 대(對)해 언니입장(立場)에 서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절대(絶對) 한국(韓國)의 언니에게 복종(服從)해야 한 다구요. 그건 선생님(先生任)의 말이 아니라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
<말선465-79> 일본(日本)은 야스쿠니신사(神祠)를 신봉(信奉)할 것을 강요(强要)하고 있다. 큰일이라구요. 아마테라스오오미카미를 타락(墮落)한 선조(先祖)를 존경(尊敬)하고 있다. 각성(角聲)해야 된다.
<말선307-256>한국(韓國)의 남북통일(南北統一)이 이루어지게 되면 일본(日本)이라는 나라는 깨끗하게 잿더미가 될 것입니다. 그러면 일본(日本)을 제쳐놓고 다시 영국(英國)을 세워야 됩니다.
<말선325-254> 일본(日本)에는 아무런 희망(希望)이 없다. 수많은 지진(地震)의 발생(發生)으로 말미암아 벼랑 끝에 서 있는 것과 마찬 가지입니다. 큰 지진(地震)이 일어나면 태평양(太平洋)의 밑바닥으로 수장(水葬)되어 버립니다. 그것을 알고 있어요. 그러한 나라에 대(對)한 하나님과 선생님(先生任)의 걱정이 얼마나 크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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