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요리 킥" 오뚜기 '페퍼팝'
찍어먹는 후추 '페퍼팝 3종' 출시
오뚜기가 시장 점유율 1위 (드림리테일 기준) 제품인 '순후추'의 풍부한 알싸함에 3가지 맛을 더해
찍어먹을 수 있는 '페퍼팝 3종'을 선보입니다.
해당 제품은 '페퍼팝 오리저널', '페퍼팝 카레맛', '페퍼팝 마라맛'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제품명인 '페퍼팝'은 알싸한 후추 (Pepper)의 매운맛에 더해진 다양한 플레이버가 입속에서 터지는
새롭고 이색적인 즐거움을 표현했습니다.
'페퍼팝 오리지널'은 톡 쏘는 순후추에 풍성한 감칠맛을 더해 돼지고기, 닭고기 등 육류요리와 크림요리
등과 어울립니다.
'페퍼팝 카레맛'은 순후추에 부드럽고 향긋한 카레가 조화를 이뤄 양고기, 해산물 등 특유의 잡내가 있는
재료를 요리할 때 탁월합니다.
'페퍼팝 마라맛'은 마라 특유의 알싸한 매콤함이 더해진 제품으로 떡볶이, 중화풍요리 등 매운맛 요리에
활용하기 좋습니다.
오뚜기는 이번 제품을 위해 '액상 입자 코팅 기술'을 활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후추 입자에 적당량의 향신료와 조리액을 균일하게 코팅해 후추 개별 입자들의 맛과 향을
극대화했습니다. 기존 복합 향신료와는 다르게 각각의 향신료 특유의 맛과 향을 보다 프레시하게
맛볼 수 있으며, 후추의 알싸함과 어우러지는 서로 다른 3가지 맛의 페퍼팝을 뿌려 먹고, 찍어 먹는
것으로 요리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오뚜기 관계자는 "다양한 식문화가 선호되며 다채로운 맛과 풍미를 더해주는 향신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졌다"며, "오뚜기만의 노하우로 완성된 페퍼팝 3종을 통해 색다른 미각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
고 전했습니다.
한편 오뚜기는 자사 제품 '순후추'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왔습니다.
'순후추 떡볶이'. '얼큰순후추돼지국밥', '순후추 교자'를 비롯해 '순후추팝콘'등을 출시한 바 있습니다.
<보건뉴스>
농심, 누들핏 튀김 우동맛 출시
가쓰오부시와 미역으로 우려내 깊고 개운한 맛
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튀김우동맛'을 지난 24일 출시합니다.
누들핏 튀김우동맛은 가쓰오부시와 미역으로 우려낸 깊고 개운한 '농심 튀김우동 (1990년 출시)'
고유의 국물맛과 칼로리 부담이 적은 '누들핏'의 장점을 합친 제품입니다.
녹두가 들어간 가늘고 투명한 당면으로 130kcal의 낮은 칼로리를 구현했고, 식단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1500mg을 함유했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누들핏은 농심 라면 고유의 국물맛을 부담 없는 칼로리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으로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신제품 누들핏 튀김우동맛으로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히고, 올 한해
다양한 콘셉트의 신제품을 출시해 브랜드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