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장
7절
너는 또 포위당한 예루살렘 쪽으로 고개를 돌려 보아라. 팔을 걷어붙이고 예루살렘을
향해 심판을 예언하여라.
침고) 포위당한 에루살렘 쪽이라 포위당함이란 둥글게 원 안에 주어진 상태의 예를 살렘을 말 합니다.
하나님께서 성령의 O 으로 예루살렘을 둘러싸고 있음을 의미하는 것이고 에워쌈이니 O 입니다.
하나님께서 에스겔 보고
예루살렘쪽으로 고개를 돌려 보아라 하는 것은 현재 과학적인 개념을 에스겔은 하나님의 아바타
입니다. .오른쪽으로 누워서 유다 민족의 죄를 네 몸에 져야 한다는 같음의 심정을 지닌 입장에서
서의 심판 상대는 대칭의 마주하는 동이니 동쪽으로 고개를 돌려 빛을 비추는 하나님의 의지처럼
향하여 빛을 지녔으니 서쪽으로 비추라는 의미를 말합니다,
봄여름은 성장의 과정이요 가을 겨울은 결실의계절입니다.그러므로
봄을 원인이요 가을은 겨 실판이고 추수이며 결실의 계절인것과 같읍니다
봄에서 가을
까지 진행되는 순법은 7 개월 째 봄이 가을이 되는 것입니다
123456월(달력이니 음력) 그리고 7월은 가을입니다. 이와같읍니다.
심판입니다. 빛운동은 빛으로 심판합니다, 그러믈 O 입니다.
1월 음력입춘부터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은 가을 입니다.
팔을 걷어붙이고 회초리를 들어 심판을 함이니 이를 하나님이 에스겔에게 이를 전하라 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언은 곧 봄여름의 실제로 주어진 의지작용에 대한 결론을 이치적으로 하나님께서 창조한
모든것을 공평무사하게 심판하는 것이니 그냥 겁주는 말씀이 아닌것입니다.
예언은 시간과 물리적 공간에 걸리지 않는 O 을 행하는 것이므로
한 터럭도 오차도 없음으로 같음을 비추어 돌려주는 것이니 하나님은 절대 참이되는 예언인 것입니다.
8절
내가 너를 밧줄로 묶어서 , 네가 묶여 있는 동안에 몸을 움직이지 못하게 할 것이다.
현재 에루살렘 백성의 두려움과 결박의 고통이 하나님이 이스라엘 백성의 잘못된 어리석음을
돌려주는 것이니 에스겔도 이스라엘 백성과 같은 심정으로 같음을 지녀야 그 잘못됨 우상을 성기고
음란한 행위여죄를 한 심정의 고통을 몸소 알고 하나님께서 이를 응징하신다라는 공평무사한
이치를 몸소 실감하게 하고 인식하고서야 예언의 사자로 나서 행할 것이니 이 과정을 실제로
하나님이 에스겔에게 그렇게 하시는 것입니다., 이를 같음을 행한다는 여호아 선 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집에 사랑하는 자식이 아프면 자신이 아픈듯한 심정을 어머니는 걱정과 슬픔을 놓지 못함과
같읍니다, 진정한 사랑은 자식의 아픔이 어머니 당사자의 아픔인 것처럼 같은 심정을 지닐때
온존한 사랑입니다 그러므로 천지를 창조한 . 성령의 주인이라야 온존한 인과를 행 할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아멘-
9절
그릇에다 밀과 보리와 콩과 조와 귀리를 담아 빵을 만들어 네가 옆으로 누워 있는
삼백구십일 동안 , 그것을 먹어라.
참고) 하나님의 성령의 은총이나 운영은 항상 성부 성령 성자 삼위일체입니다.
390일이라 3 으로 약분하면 (행적의 소이에 대한 나버지 반을 비추는 O 의 반작용)
좌로 눕는데 1300년 우로 눕는데 1300년 이고 성령은 시간적 장애를 받지 않으므로
늘 O 이니 1300 년 나머지는 그냥 0 입니다.
좌로눕는 것은 죄짓는 이스라엘 백성의 흔적이여 우로 눕는것은 이를 심판하면서 실로 고통을 받는
주기를 합이면 좌로 1300년 반연하여 거슬러 우에서 1,300 도합 2,600 년입니다.
역사의 기록을보면 이스라엘은 2,600년을 나라 잃은 설음으로 방황하였고 아직도 한 400 년 우연곡절이
더 주어지게 되어있읍니다.
제 개인적인 견해로서는 현재 에스겔의 국가는 이집트 이라크 바레인 레바론 등의
중동과의 갈등을 의미하는 것으로 400 년 점철하는 고난기를 진행중이라
할 수 있읍니다. - 단순히 이 것은 개인의견이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보리와 콩 밀 과 조 그리고 귀리로 빵을만들어 먹어보십시요, 고통스럽지요.
묶여있어과실 열매를 따 먹을 수 있나 말입니다, 고통이지요.
10절
시간을 정해 놓고 하루에 이십 세겔씩 먹고..
참고) 20 세겔은 세겔단위는 약 200 그람입니다, 혹자는 단위가 11.4 그램정도라 하는데
그러면 220 정도 되는데
약 200그램이 맞읍니다 200 그람 세끼는 600 이지요, 六 입니다.
신체유지 최적의 중량이 됩니다,
11절
물은 하루에 육분의일 한 정도 마시되 시간을 정해 놓고 마셔라.
참고) 하루는 24 시입니다, 6분지1은 4 한 정도가 된다고 하는 추리를할 수 있는데
4 곱하기 6은 24 이고 .O 을 5 황도로 여기면 좌유 十에 5 중앙 O 으로 행하니
15 수 곱하기 24 는 360 입니다. O 을 하나님께서 운영하시는 것은
어디에서나 변함이 없으십니다.
12절
너는 그 음식을 보리빵처럼 만들어 먹어라,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인분으로
불을 지펴 빵을 구하라.
참고) 너희들이 부정부패 그리고 여호아의 믿음을저버린 죄악만큼 서로 사랑하지 않고 너만 잘 났으니 네가 먹은것으로 배설한 니 똥으로 음식을 구워서 먹으라는 뜻입니다.
너거들 잘 났으니 너거가 싼 똥 너거들이 다시
먹는데 쓰라 이말씀입니다. 다른 종류를 의존하고 사용해서 니 입에 들어가는 음식을 만드는데 허락하지 않게다시는 말씀이십니다.
남의 것가지고는 불도 지피지 말라.. 다른 생명한테 오로지 죄만 짖고 해만 주는 민족이니까...
하고 인과율을 적용하는 반연행으로 니 똥 니가 쌌으니 니가 처 먹어라 하는 것입니다.
이게 공평무사로 맞는 이야기 입니다.
옛날 에 수용생활을 할때 한 20 명이 식사시간이 되면 공동으로 배식하고 함께 공동적으로 먹고
설거지도 하고 면회모면 영치물 같이 함께 나누어 먹고 하였는데, 어느날 아주 잘나고 똑똑한
수형자가 들어왔는데 완전히 개인풀레를 해서 방 분위기가 어수선 해 졌읍니다.
노바닥 면회도 잘 와서 영치물도 많이 들어오는데 지 혼자만 먹읍니다.
절대 협동이 안되는 것인데.
개인주의로 식생활을 하라고 하였고 모든 방안의 일을 열외시켜주고 밥도 니 혼자 타먹고
국도 음식도 혼자 니 것 니가 하라고 하여으며 공유면적 의 20분지 1 만 공간 활용하지
다른데는 침범하지 말라 하였읍니다.
이걸 쌩지옥이라 하는 것입니다, 나중에 회개해서 다시 호합했지만 지금 이스라엘 민족은
쌩지옥입니다. 이와 같읍니다.
13절
여호아께서 또 내게 말씀하셨다. 내가 이스라엘을 다른 나라로 쫓아낼 것이며.
그들이 그곳에서 이와 같은 부정한 음식을 먹게 될 것이다.
참고) 지금 하나님께서 에스겔을 이스라엘 백성의 죄지은 같음심정인 아바타로 같음을 만들어 이스라엘
백성의 참담한 심정을 고대로 느끼게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지금 에스겔은 자기가 이스라엘 백성으로서 죄 지은 당사자 가 되어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있는 것입니다..
`14절
그래서 내가 주님께 말씀드렸다. "주 여호아여 , 절대로 그럴 수 없읍니다.
나는 이제껏 한 번도 내 몸을 더럽힌 적이 없습니다.
어려서부터 지금까지 나는 한 번도 죽은 것이나, 들짐승에 물려 죽은고기를 먹은 일이
없습니다. 한번도 부정한 음식을 먹은 적이 없습니다.
참고) 자기는 부정을 저 지르지 않았으므로 사람 똥을 가지고 지펴서 음식을 구워먹는 것은 너무 억울하다 하는
것입니다. 경우가 밝지요. 죄 안 지은것을 하나님 앞에라도 할 말은 하는것이 깨어난 자 입니다.-아멘-
15절
주님께서 말씀하셨다. "좋다 그렇다면 인분 대신에 쇠똥을 사용해 빵을 구워라
참고) 깨어나고 계율을 지키면 이처람 성령과도 대화가 되고 억울한 것은 서로 거래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계율을 지키면 염라대왕도 만날 일 도 없고 염라대왕이 도리어 피합니다.
이치가 그렇습니다. , 그러므로 성령을 믿고 공부하고 깨어나야 합니다, 입없는 생명이 되던지 아니면 복된 복음자로 거듭 태어나던지 말입니다.
다시 태어나는 부활을 지니던지 말입니다..- 아멘-
인도는 지금도 항상 쇠똥을 집 앞에 모아 탑처럼 쌓아놓고 난방과 음식을 하는데 화덕으로 사용합니다.
전부 희한한 신을 모시는데 한 3만 명이 넘을 정도로 신을 모십니다.
이렇게 해서 쇠똥으로 밥을 짖는지는 모르겠으나 중동의 문명형태가 지역적으로 유사한 풍습은
있어떤 것 같기도 합니다.
중략
5장 에스겔이 머리카락과 수염을 자르다.
1절
" 너 사람아 이제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칼을 가져다가 네 머리카락과
수염을 깎아라. 그리고 그것을 저울에 달아 나누고
참고) 털은 모공에서 나옵니다, 외부의 빛과, 내부의 빛이 서로 오고 가는 통로 입니다.
쉽게 말해서 수염과 머리카락을 자른다는 것은 스스로 자율적인 빛 운동을 하지 말고
하나님의 O 의 엄중한 도리만 행하라는 뜻입니다.
사람 몸 중에서 머리 정수리에 보면 가마가 있읍니다, 동그란 것인데 이게 몸을 굴리는 바퀴안의
바퀴와 같읍니다. 쉽게 말해서 정수리는 빛이 들어오는 통로로서 머리카락이 그 안테나입니다.
외부와 내부의 안과 밖 정보를 주고 받는 것이니 이를 다 찬다하고 잘라버린다는 것을 말함이고
수염은 체면유지 위세 권휘 체면 등 품위유지를 하는 힘은 원천의 상징이 수염입니다, 그러므로 빛을 발하는
장치입니다. 그거 다 깍아버려라 하시는 것이지요.
머리깍고 수몀깎으면 얼굴 모습이 동그랗습니다, O 의 모습이지요,
출가해서 머리 깎고 수염 깎는 불교 수행자의 의미가 이것입니다.
오로지 수행만 하고 부처님가르침에 귀의만 하고 속세와 연을 끊어라 하는 것입니다.
부처님께서 수행자인 제자가 되면 머리부터 깎게 한 것과 유사합니다.
에스겔은 하나님의 O 만 받들어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하나님의 예언을 전해야 하는
것입니다.
2절
예루살램 포위가 끝나는 날 삼분의 일은 성안에서 불에 태우고.
삼분지 일은 칼로 쳐 성 주위에 뿌리고 삼분의 일은 바람에 날려라.
내가 칼을 뽑아 들고 그들을 뒤쫓겠다.
참고) 생명의 매개체인 빛 을 세등분 하라는 말씀인데, 삼위일체입니다.
예루살램 안 에 3분의 일을 불로 태워 없애고 O 의 은총을 차단하는 성령으로서 인과를 행하는 것이고
또 3분지 1 은 예루살렘 바깥 주변에 칼로 잘라 뿌려 빛의 O 운영을 하시는 어디라도 도망 갈 수도 없음을
예언하시는 것이고.
삼분의 일은 바람에 날려라 함은 어딜 가더라도 바람은 미치지 않는 것이 없는 것입니다.
주역에서는 바람을 손괘 라 함인데 성인의 가르침을 바람이라 표상하여 괘상을 통찰합니다.
이 巽(손) 風(풍:바람) 은 후천 땅의 8 괘 소식에는 동남 방에 주어집니다.
동남방을 마주하는 곳은 서북방입니다, 乾天 하늘의 물로 있읍니다 (水)
동남방에서 하는 일을 하늘이 물로 되어 비춘다는 의미입니다.
이러한 관계를 음양오행에서는 천라 지망이라 이름합니다.
땅에 그름을 친 하늘으 모습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인체도면을 보면 손풍 은 5 로서 땅의 중앙 황토를 대위합니다.
그러므로 인체 내부 심장 옆에 있는 것입니다, 사람인체에 돌아다니는
빛은 바람인 것입니다. 바람은 빛으로서 연유가 있음인데 수와 화의 물불이
서로 부딪히고 섞이면 바람이 이는 것입니다, 수와 화 의 빛의 정도를 태워
돌아다니는 것이 바람이며 인 빆과 중앙의 세부분을 전부 운영하는
성인의 성품이라 합니다.
"내가 칼을 뽑아 들고 그들을 뒤 쫓겠다 라는 뒤 쫏은것은 바람으로 항상
다 보고 있다는 것입니다 바람은 안 미치는 곳이 없기 때문입니다.
인생을 오로지 바람과 운명입니다.
.
그러므로 이스라엘 백성은 어디가나 빠져나갈 때 가 없는 것입니다.
이를 성령의 엄정한 빛 운동을 이치대로 공평무사하게 하시는 것입니다.- 아멘-
이를 팔풍(8풍) 운동을 한다 하는 것입니다.
피대를 꼬아 8 형태로 빛운영을 한다 함인데 이를 여호아 선이라 합니다.
& 은 생명의 의지작용을 돌이켜 거슬러 같음으로 되돌려 비추므로
O 이 꼬이는데 행하는 O 하나 심판하는 O의 빛이 꼬여 하나를
이루는 운동을 말함인 이것이 빛의 성품이 됩니다.
그러므로 주 예수그리스도는 심판자 로서 삼위일체의 좌 보처 에 계시는것입니다.
복판에 성령과 우보처에 성부 의 같은 성령과 좌보처는 우보처의 O 의 같음을 직접 행해야 하므로
백성의 빛 운동 반경행적에 대하여 비추어 서 나머지 반경 7 부터 거슬러 비추어서
죄지음이라면 그와 같음을 또 돌여줌으로서 O 이 되는 이치입니다.
하늘의 태극 운동을 한번 소개 해 보기로 합니다.
선천 8 괘
1 건천
2태 5 손
3리 9 (空) 6 감
4진 7간
8곤 지 가 됩니다.
지수화풍의 동시적 양의 수와 화가 운동을 함에 있어서 빛이 일어남인데
1234는 좌선 (좌로 돌고) 5678은 우선 (우로 돔) 합니다.
이 우변 좌변을 9 인 구천이 꽉 잡고 중앙을 유지하고 있는 형국입니다.
계속 돌면 8 자 모양입니다, 이를 주역에서는 태극운동이라 합니다.
123495678 로 반복해서 돕니다. 빛의 운동이 8 모양으로 계속 빛이 운동하는
것입니다. 1234좌를 바라보고 5678이 반대로 오른쪽으로 반을 빛운동 하는 양태입니다.
세상의 물질계는 이렇게 지수화풍 공이 뒤 섞이는 것이 천지 창조 이며
빛이 합니다.
그런데 후천 개벽의 땅의 빛운동은 서로 충돌하므로서 양태가 달라집니다.
후천 8 괘 (후천괘상은 방각입니다 동서남북의 방위가 생겨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선천팔괘는 상대로 마주하는 數 의 합계는 9 입니다, 9 는 空 이지요
9 와 중앙 9 를 더하면 18 입니다, 복희씨가 땅위에서 하늘을 보므로서
180 반경을 본 것이고 모두 하늘 소식 9 로서 전체가 하늘 모습인 것입니다
이를 선천 8 괘라 하고
후천 팔괘는
4 9 2
3 5 8
8 1 6 이 됩니다.
선천 팔괘의 숫자가 뒤죽 박죽이지요,
빛이 서로 극하면서 상대방끼리 부딧히는 결과를 나타냅니다
그러므로 빛이 꼬입니다, 9 궁 의 빛 운동을 함인데
서로 마주하는 숫자는 모두 十 입니다, 십을 행함은 짝이라
물질을 짝 하고 완성해야만 물질이 되는 소식이 여기에 있읍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를 맨 것이 이 소식입니다.
선천 하늘 과 후천 땅 사이에 인간이 있읍니다 (천지인)
하늘 땅을 다 합쳐서 인간은 도리를 행해야 하고 빛이 운동하는 것입니다.
진 4 9 건 2태
3리 십(심장) 5(손)어깨 7간
8곤 1 건 6감
빛 운동이 숫자 순서대로 별 과 같은 운동으로 삼각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그냥 동학이라고 미신화 해서는 아니됩니다.
자연의 이치는 전혀 동과 서가 다르지 않읍니다.
서로 구멍 동서 입니다. 이것 참 ....
오직하면 공자님을 구멍 孔子 님이라고 했을까요.
기독교 믿는 사람은 다른 종교나 이치를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미신이라 그짓만 하고
또한 다른 종파들은 기독교성경말씀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서 기독교는
자기 종교와 다르다, 이 모양입니다.
아주 무식이 통통 틴 것입니다.
성경말씀 불경말씀 유교경전 주역 말씀 천부경 말씀 전부 이해하고 공부하고
다 확인을 해 보아야 아 진리는 하나구나 하고 무릎이라도 치는 것입니다.
이를 이해해야 회개하고 참회하는 계기가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모든 종교의 특징중에서 어느 하나의 성인 말씀을 일편하여 공부하게되면
모든 종교가 다 눈에 보여 통해아 공부를 마친다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서울만 알고 부산 몰라도 아니되고
여자만 알고 남자 몰라도 아니되며 아세아만 알고 유럽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아메리카를
다 이해하지 않으면 안다고 해서는 아니되는 것과 같읍니다.
오로지 개념은 같은나 글자가 다를 뿐이니다.
종교는 개념으로 논 하는 것은 아니지만 말로 한다면 그렇다는 것입니다.
기독교 성경말씀을 직관하면 불교가 보이고 천도교가 보이고 유교가 보이며 다 보이며
불교 가르침을 긱관하면 기독교 성경말씀이 그대로 다 있고 천도교 유경 전부 그와 같읍니다.
선문답이 불교 수행법에서 제일 어렵다고 하지만
절대 그렇지 않읍니다, 성경말씀처럼 어려운 말씀도 없는 것입니다.
오로지 O 이 열리고 성령을 보아야 하는 것이지요.
성령이 아프리카에는 없단 말입니까ㅑ? 그런거 없읍니다.
하나님 말씀은 공평무사 합니다.
단지 글자만 다르고 인종만 다른 문화를 기원하기때문에 이 외형적인 여부로 판단 기준하는
문제를 스스로 가진 것입니다, 이게 우상 종교 아닙니까?
선택된다는 것은 없읍니다.
오로지 진리를 알면 선택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 아멘-
모든 종교가 빛을 이야기 하시고 생명을 이야기 하시며 달빛 그림자로 그림자처럼
살다 스러지는 우리들의 몸을 지닌 생명운동의 여부를 진정성 있고 실제적이며
구체적으로 다 밝혀 놓은것입니다.
기독교의 하나님.
불교의 부처님
유교의 공자님
천부경의 상제님 모두 같은 진리로서 하나일 뿐 입니다.
무식해서 모르면 전부들 모르는 것을 합리화 하기 위하여 미신이라 합니다.
자기 팔만 안으로 굽는 것과 같읍니다. .
어리석은 것입니다.
하나님의 성경의 말씀과 계시는 어느곳하나 이치에 벗어나지 않는 진리의
빛을 말씀하시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모든 종교가 들이나 수행자들은 이 빛이라는
용어를 쓰지 못하고 있읍니다.
모르니까요. 통탄 할 일입니다, 그러므로 늘 애둘러 굽이 굽이 아흔 아홉고개 를 넘어가는
공부만 하는 것입니다.
바로 들이대야 합니다, 이것을 직관이라 합니다.
그래야 어떤 언저리에 O 이 얼찐거리기도 하고 납작 엎드리고 성인들의 가르침에
순종하게 되는 것입니다.
3절
그리고 그것을 조금 남겨두었다가 네 옷자락에 싸 두고
4절
그중 얼마를 꺼내어 불에 던저 태워 버러라, 거기에서 불이 나와 모든 이스라엘 백성에게 번질 것이다.
참고) 불에는 불로 맛불을 놓는 형국의 인과율의 응징으로 그 이치를 행 할 수 밖에는 없는 일입니다..
하나님의 성령을 입은 에스겔의 모든 행위는 이스라엘 백성 전체에 미치는 공업의 인과율을
O 적으로 실현시키겠다 하시는 하나님의 계시 이고 예언입니다.
중략
11절
내가 맹세한다. 너희가 온갖 악한 우상과 역겨운 짓으로 내 성소를 더렵혔으므로
내가 더 이상 너희에게 자비를 베출지 않을 것이다.불쌍히 여기지도 않고 남겨두지도
않을 것이다.
참고) 우상이라 함은 진리의 O 을 믿지 않고 물질계의 어떤 지위에 의존하는 6,6,6 표를
진실롤 아는 자들을 우상을 믿는다 하는 것입니다.
이는 O 의 진리를 믿어지니기에는 계율을 꼭 지켜야 하는데 이를 지키지 않을때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주로 역겨운 짓은 음란행위이고 우상은 산 위에다 모시는 표상으로 개념을 정합니다.
우상이라는 개념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도대체 O 을 볼 수 없는 어둠에 처해져서 우상을 믿는 것입니다.
모든 진리는 O 의 말씀에서 비롯한다, 오로지 성인의 가르침 밖에는 없는 것입니다.
" 내가 더 이상 너희에게 자비를 베풀지 않을 것이다, 불쌍이 여기지도 않고 남겨두지도
않을 것이다" 이 말씀을 뒤집어 이해한다면 너희들 스스로 이러한 행위를 했으므로
그와 같음으로 돌려주지 않으면 아니된다 하시는 것입니다.
단지 회개하고 참되게 반성하면 " 여하분고초" 라 마름잎이 불이타서 없어지는 식으로 죄가
순간 소멸되고 용서를 받을 수 있는데 그러한 낌새는 전혀보이지 않으므로 인과율을 적용하여
엄정하게 O 을 집행 하는 것입니다.
회개함은 이미 늦을 정도로 죄악이 많으니 인과대로 .O 을 행하시는과정을 계시하는 것입니다.
이스라엘 백성은 벌써 2,600년 동안 피눈물을 흘린 역사적 사실이 있읍니다
나라잃은 설움의 햇수가 됩니다, 이를 2,600 년 전에 예언을 하였다는것이 믿기지 않읍니다.
12절
너희 가운데 삼분의 일은 전염병에 걸려 죽거나 (인과의 O 작용)
성안에서 굶어 죽을 것이며<먹고 사는 행위가 음란하고 계율을 지키지 않았으므로
인과응보로 행함)
삼분의 일은 성밖에서 칼로 인해 죽을 것이다.(인과의 O 작용)
<많은 피를 흘리게 했으니 칼로 전쟁하다 죽음>
그리고 나머지 삼분지 일은 내 칼을 들고 뒤쫓아가 사방으로 흩어버리겠다,
하나님의 바람을 의미합니다. 8 풍 운동이지요(예수가 출현하기 전 하나님이
직접 심판의 8 을 행하십니다. (반연의 8 풍 빛 작용)
삼위일체입니다.
다음장에 에스겔의 6 장 이스라엘의 산들을 향한 예언 부터 계속 공부하기로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