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장님과 다른 회원님들 모두 안녕하신지요.
올해는 개인적인 이유로 산행모임에 참석을 하지 못했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CHC의 임원으로써 모임에 이바지하지 못한 것에 대한 사과와 앞으로도 산행에 참가하지 못하게 됨을 알려드리고 싶어서 입니다. 제가 작년부터 토요일에 CHC 회원님들과 산행을 하였고, 일요일에는 트레일런닝을 하곤 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달(8월22일)에 무스마운틴 트레일 레이스가 있어서 참가를 했었고, 연습을 핑계로 토요일에는 브레크크릭을 많이 갔었구요.
그동안에 운동을 하면서 바뀐점은 산행의 거리를 늘리고 이동속도나 운동강도를 올리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35-50Km정도의 코스를 잡아, 런닝을 가미해서 산행을 하려고 합니다. 정상을 오르기 보다는 낮은 리지나 크릭 트레일을 주로 다닐 생각입니다.물론 록키의 명산들 정상까지 올라가서 바라보며 아름다운 경치를 느낄수는 없겠지만, 숲속에서 런닝을 하는게 저에게는 더 좋은거 같습니다.일주일 중에 제가 편하게 가용할 수 있는 시간이 토요일 밖에 없는지라, 이렇게 되었습니다.
총무로써 역할을 하지 못했고, 늦게 이런 글을 올리게 되어 회장님과 임원님들께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추가적으로, 제가 구입한 아이템이 하나있어서 알려드립니다.
http://www.mec.ca/product/5033-920/delorme-inreach-se/?h=10+50131+50777+50566&f=10+50131+50777
2Way Satellite Communicator 라는 제품이구요, Delorme inReach SE 제품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위성을 통해서 전세계 어디서든 문자를 송수신할수 있는 물건입니다.
핸드폰 불통지역에서 사고나 조난시 SOS요청 기능이 있구요, 이동경로(위치)을 자동으로 송신하는 기능등 여러기능이 있습니다.
GPS 앱을 핸드폰에 설치해서 이 기기랑 연동해서 GPS처럼 쓸수 있습니다.
상위 모델은 비싸지만, GPS기능이 기기에 포함되어 있는거 같습니다.
핸드폰처럼 매달 납부해야하는 Plan이 있습니다. 제일로 싼 서비스가 17불(월)이며, 최초가입비 30불, 휴면시 5불(월) 입니다.
비상용도로써, 모임에서도 구비하고 있으면 좋을거 같아서 알려드립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뵐 수 있기를 기대하며 마치겠습니다.
첫댓글 상근씨.^^.
산행을 하다가 그동안 가끔 생각나곤 했었지.
조금은 아쉽지만 잘지내시고 가끔 안부나 전해주시고 얼굴도 한번씩 보자구.
옷깃한번 스쳐도 억만겁의 인연이라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