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국미술대전 출품하려고 휴가 나와서 6일간 작업하셨다고 합니다.아직 정확한 제목은 모르겠는데요 안중근 의사의 손을 주제로 제작하셨다고 합니다^^출처: 미술지식인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groups/misulin/permalink/1208300975858925 )
첫댓글 일본 대사관 앞이나 국제공항 정문 앞에 대형조각으로 있었으면 좋겠다...
감동적인 작품입니다~~!!!^^
이거 멋지네요. 정말...
첫댓글 일본 대사관 앞이나 국제공항 정문 앞에 대형조각으로 있었으면 좋겠다...
감동적인 작품입니다~~!!!^^
이거 멋지네요.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