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3월 27일 박상준의 잡글( 보라색 산불은 정체불명 켐트레일 등에 의한 침략을 증명한다)
보라색 산불은 켐트레일이나 폭죽 등에 들어있는 칼륨 등이 산에 살포되었다라는 것을
과학 공학적으로 명백하게..보여주는 것이다.
5천만궁민들도...무차별적으로 무언가 정체불명 켐트레일을 살포해대고 있는 것으로 여겨지는..
.정체불명 비행물체..무인기..헬기 등을 본적이 있을 것이다.
하늘에서 무차별적으로 우웅대는 정체불명 괴음들을 들어봤을 것이다..
ytn에서 과학과 공학에 대한 기본적인 프로세서는 전혀 설명하지도 않고...
태양 빛이 먼지나 연무때문에...색이 변하지 않냐면서...보라색 산불도 그런 것이 아니겠냐고 헛소리를 한다.
저들은 태양빛과 산불의 차이 조차도 전혀 인식하지 못하고 헛소리를 하고 있지 않는가!!
놀랍게도.. 저들은 어떠한 과학적..공학적 설명따위는 전혀 없다. 저들이 하는 저런 엉터리 짓에 일일이 대응을 할
필요성은 느끼지 못한다. 그렇지만...대충.. 본인이 설명을 해보고자한다..
누가 진실이고..누가 괴변을 하는 것인지는...5천만궁민들도 판단할수 있도록...본인이 대충...얘기를 해보고자한다.
5천만궁민들아! 햇볕과 산불이 같다고 여기나?
햇볕은 스펙트럼이 엄청 넓다. 적외선 파장도 도달하고...빨강..주황..노랑..초록..파랑..
남색..보라색대의 가시광선 파장도 도달하고..자외선 영역대의 파장의 전자기파도 도달한다..
즉, 먼지 등에 의해서 전자기파의 산란 및 간섭현상을 일으키는 다양한 전자기파들이 발생한다면..
여러가지 현상을 일으킬수가 있지. 예를 들어서...하늘에 뿌연 먼지들이 엄청 쌓여 있다고 가정해보자.
이 먼지의 크기가 빨강색 가시광선 파장보다 크다면, 빨강색 가시광선 파장의 전자기파는 부딪혀서 산란되고..
반사되거나 굴절하겠지.. 한마디로 말해서...거대한 바위에 다리가 긴 큰 빨강색 공이 바위를 넘지 못하고 부딪혀서..
튕겨나갔다는 것이다. 그렇다면...빨강색 가시광선보다 파장이 작고(다리가 짧고)..
주파수가 큰(에너지가 큰) 주황색 가시광선이나..노란색 가시광선..초록색 가시광선..
파랑색 가시광선..보라색가시광선...자외선 등의 전자기파도
당연히..커다란 먼지에 부딪혀서 반사 또는 굴절되겠지..
이때...빨강..주황..노랑..초록..파랑..남색..보라색의 가시광선의 전자기파들이
서로서로..동일한 양으로 산란되고 반사되어 간섭한다면 어떻게 될까?
빛은 모든 색깔을 합치면 하얀색이 된다. 그러면...파란하늘이 하얗게 보이겠지...
5천만궁민들아! 하늘을 보라! 파란하늘을 보이는가! 언제부터인지...파란 하늘이 사라져버렸다.
무차별적으로 살포되고 있는 정체불명 켐트레일로 인해서...하늘은 정말로 지저분해졌고...
맑고 파란 청명한 하늘은 사라져버렸다.
딥스악마들과 반국가세력들이 공조해서..
무차별적으로 켐트레일과...먼지같은 공해물질들도 살포해대고 있다고 생각해봐라... 먼지의 크기에 따라서...
먼지의 크기보다 작은 파장을 지닌 보라색 전자기파는..
먼지와 부딪혀서 어딘가로 튕겨져 산란되겠지만...먼지의 크기보다 큰 파장을 지닌 빨강색의 전자기파의 파장들은..
먼지를 껑충껑충..뛰어넘어...그냥...훌쩍 넘어가면서 아무런 지장없이 너희들의 눈에 도달할것이다.
그러면...당연히.. 너희들은 빨강색 화염을 보게 된다. 먼지가 있다고해서...산불의 빨강색 화염이 보라색으로 보일리는
없는 것이지.. 왜냐면, 산불은 태양이 아닌 것이다. 태양은 수소 핵융합을 통해서 어마어마한 고온을 일으켜..
수많은 주파수들을 지닌 전자기파를 발생시킨다. 적외선! 빨강..주황..노랑..초록..파랑..남색..보라색의 가시광선!!
자외선!! 감마선 등을 발생시키지. 그러나, 산불은 핵융합 반응이 아니라...그냥 산소와의 연소 반응일뿐이다.
산불은 주로.. 적외선과 빨강...주황..노랑색의 가시광선을 발생시킬뿐이다. 이 몇개 안되는 색깔들을 지닌..
전자기파를 가지고..보라색을 만들어낼수는 없다. 보라색을 만들어내려면...최소한..파랑색의 화염은 존재해야한다.
그래야.. 파랑색과 빨강색의 가시광선이 먼지 등에 의하여 모두 산란되었다면....보라색을 만들어낼 수도 있겠지..
그러나..산불이나도..파랑색 화염은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아무튼..태양 빛은 적외선부터 시작해..빨강..주황..노랑..초록..파랑..남색..보라색 가시광선과
자외선과 같은 전자기파들로 이뤄져있다.
그래서...태양 빛은 먼지나 켐트레일 등에 의해서 부딪히면...다양한 현상을 일으킬수가 있는 것이다.
왜냐면, 다양한 가능성들이 존재하기때문이다.
그러나...셀룰로오스가 주성분인 나무들이 타면서 나는 산불은 말그대로...
빨간색 가시광선보다 더 에너지가 적은 적외선 파장과..
빨강색 가시광선 파장과 주황색 가시광선 파장과...노란색 가시광선 파장을 주로 발산한다.
고로...산불이 타면서 나오는 그을음이나 주변 먼지 등으로 인해서..산불의 빨강색 전자기파의 화염의 파장이
먼지의 크기보다 크면.. 그냥 먼지를 훌쩍훌쩍 뛰어넘으면서 온전하게 사람들의 눈으로
들어와서 빨강색으로 보이겠지...
산불의 빨강색 전자기파 파장이 먼지의 크기보다 작다면.. 부딪혀서 산란이 되겠지..
그러면.. 빨간색 전자기파가 관찰하는 사람의 눈에 도달하는 양이 적어져서...
빨간색 화염이 선명하게 보이지 않고 연한 빨간색으로 보이겠지.. 빨간물감에다가 마치 물을 섞은 것처럼 보이겠지.
즉, 먼지때문에...산불의 빨강색 화염이나..주황색 화염이나 노란색화염이.. 산란을 일으켜서...
보라색화염으로 변할수는 없는 것이다..
왜냐면...빨강물감과 주황물감과 노란색 물감을 가지고..백날 썪어봐라.. 보라색이 나오나?
보라색 화염이 없이도...보라색을 만들어 내려면..
최소한..파란색 화염은 있어야 그나마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는 것이다..왠지 알겠지?
파란색 화염이 존재한다면... 먼지의 크기가 어떠해야..보라색으로 세상을 보이게 만들수 있겠는가?
먼지의 크기가 에너지가 큰 파란색 가시광선의 파장보다 크지만...에너지가 작은 빨강색 가시광선의
파장보다 작으면 어찌되겠나! 양이 별로되지도 않는 파란색 전자기파는 먼지에 부딪혀 산란되어 날라가버리고...
양이 많은 빨강색 전자기파는 먼지를 껑충껑충 뛰어넘어 관찰자의 눈에 도달하겠지...
그러면...산불에 파란색 화염이 존재한다고해도...파란색 화염은 산란되어 거의 보이지 않고...
빨강색 화염만 눈에 보이겠지... 즉, 산불이나고...그을음이나 먼지가 많이 생기면..왜 산불이 노랑색이나 주황색보다
빨강색으로 보이는지 알수가 있는 것이다.
한마디로 빨강색의 다리는 길고 크다. 그러나..전자기파의 에너지가 점점 커질수록..다리(파장)의
길이는 작아지지.. 숏다리로 자신의 다리 보폭(파장)보다 큰 먼지를 껑충껑충 통과하기 힘들지..
그래서..산불이나고..먼지가 많이 발생하면 할수록..
오히려..더욱더...산불은 빨강 화염으로 보이기 마련이다... 파장이 긴 빨간 가시광선은 먼지를 껑충껑충..
잘 건너뛰지만...파장(다리 보폭)이 점점 작아지는 주황색과 노랑색 가시광선은 빨강색 가시광선보다 먼지를
건너뛰는 것을 더 잘할수는 없겠지..그래서...먼지가 많아지면..빨간 화염이 더 두드러지는 것이겠지..
그런데...지금 상황이 어떠한가!!
보란색 화염으로 뒤덮힌 산불을 보라! 먼지가 뿌옇게 가득한데도..보라색 화염으로 세상을 뒤덮고 있다면...
당연히..칼륨성분이 들어가 있는 정체불명 켐트레일과 폭죽 등이...
무차별적으로 살포되어 왔다라는 것을 알수가 있는 것이다. 안 그런가? 정체불명 비행물체들이..
과연 무엇을 무차별적으로 이 대한민국에 살포해왔는지 수사하고..막아야할때다.. 이미..미국의 트럼프는..
켐트레일 금지를 미국의 50개의 주에 적용시키려고 하고 있다. 한국도 당연히 해야하는 것이다.
본인이 지금껏 빛의 산란 등에 대해서..대충 얘기했다...
나무는 셀룰로오스로 대부분 이뤄져있다. 파란색 불꽃을 나무로 일으키기가 힘들다.
대부분 나무를 태우면...빨강..주황..노랑색의 화염을 만들어내지..
그래서...산불이 나면...빨강..주황..노랑 또는 흰색으로 보일뿐이다...
또한...산불이 나면서...먼지나 그을음 등에 의해서...빨강색 화염이나...주황색화염이나..
노란색화염이 산란을 일으킨다고해도..온갖 다양한 전자기파 스펙트럼(주파수대역)을 가지고 있는 태양빛과 달리...
보라색 화염을 만들어낼수가 없다고 봐야한다.
오히려...산불이 나면서..먼지나 그을음 등에 의해서...주황색화염과 노란색화염이..
빨강색화염보다 에너지가 크고...파장이 작기에..산란될 가능성이 훨씬 높아진다.
그래서...오히려.. 산불이 나면서...먼지나 그을음 등에 의해서...더욱 더 산불이 빨간 화염으로
보일 가능성만 높아질뿐이다. 특히.. 밤에는...태양빛도 도달하지 않는다. 즉,
산불에서 발생하는 빨강..주황..노란색 화염만이 존재한다..
이때... 산불에 의해 발생한 빨강..주황..노란색 화염의 전자기파가 먼지에 의해서 산란을 일으킨다면...
빨강 화염만 두드러져 나타나기 마련인것이다. 보라색 화염따위는 만들어질수가 없다.
즉, 대기를 뒤덮고 있는 보란색 화염은...대한민국이 침략당하고 있는 것임을 증명하고 있는 것이다. 안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