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울 하늘공원 억새, 핑크물리 밭~여자친구 사진 찍어주기 좋은 가을 데이트 여행지 BEST 7
온라인 커뮤니티
선선하고 붉은 색감을 가진 계절 가을이 돌아왔습니다. 이런 계절에는 봄에는 벚꽃 보러 가듯 꼭 보러 가야 하는 것들이 많은데요. 바로 단풍과 은행을 보러 가야 하는 계절이죠. 하지만 단풍과 은행 말고도 가을은 봄 못지않게 볼 것이 많은 계절인데요. 핑크뮬리, 코스모스, 억새, 갈대 등등 가을에 보러 가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고독한 계절이 아닌 여자친구와 함께 포근한 가을을 보낼 수 있는 여행지들은 여기서 찾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가을을 가득 담은 여행지, 여자친구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여행지들을 모아보았습니다. 함께 알아보러 가볼까요?
1. 서울 하늘공원 억새, 핑크물리 밭
서울 마포구 하늘공원로 95
온라인 커뮤니티
우리나라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부터 풀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서울에서 가을을 느낄 수 있는 가장 좋은 여행지는 서울 하늘공원입니다. 다른 핑크뮬리 밭과 비교하면 작을지도 모르지만 규모가 작지 않습니다.
부드러운 느낌을 얻을 수 있는 핑크뮬리 밭과 함께 억새풀밭도 포토존으로 굉장히 유명합니다. 핑크뮬리밭에서 러블리한 사진과 함께 억새 풀밭에서 고독한 도시의 여자의 느낌, 두 가지의 컨셉을 담아 여자친구의 사진을 찍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멀리 여행 가기 어렵다면 서울 마포구 월드컵 경기장역의 하늘공원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