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깃형 전문 전시관으로 새롭게 개편된 KFARM. 농업인 공감대 형성, 농업생산의 디지털 대전환을 위한 최적의 전시회!
🔆2023년 농산업 생태계 구축 및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최고의 마켓 플레이스! 정부의 농업생산의 디지털 대전환을 통하여 스마트 농업 기술·서비스 산업 육성 및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귀농귀촌 희망 도시민과 취약계층에 대한 농업·농촌의 포용, 혁신과 지속가능성을 제고하고자 합니다. 전시회에서 바이어의 반응을 면밀히 파악하고 고객과 현장에서 만나 정보를 빠르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선두기업은 시장을 미리 예측하고 준비합니다. 다양한 농업인구 니즈에 맞춘 정확한 포지셔닝과 2023년 농업 시장의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한 후 확실한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즉, 케이팜은 2023년 농업 시장을 미리 보고 예측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4개의 전문 전시관으로 이루어진 K-FARM
✅케이팜 귀농귀촌 박람회 후진국이 공업화를 이루어 중진국에 도달할 수는 있으나 농업, 농촌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는 선진국에 진입할 수 없습니다. 팬데믹 이후 비대면·저밀도 환경을 선호하는 도시민의 농촌 이주증가가 예상되고 있으며, 정부의 청년농 지원 사업과 농업에 대한 청년들의 인식도 긍정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도시민들을 위한 컨설팅, 지원 사업, 상담 등 전시회에서 실 잠재 고객의 반응을 빠르게 파악하고, 현장에서 만나 양질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케이팜 농기계자재 박람회 정부는 2050년까지 농축산부문 탄소 배출량을 2018년 대피 38% 감축한 940만톤을 줄이겠다고 공표했습니다 . 농기계 전동화와 자율주행은 농업 생산성의 획기적 개선과 함께 탄소배출 저감의 가장 확실한 대안입니다. 케이팜은 첨단 농기계를 중심으로 하는 한국형 미래 농작업 모델로써 우리 농업의 미래 비전을 선보입니다. ✅케이팜 미래농업 박람회 스마트팜(Smart Farm) 비닐하우스 · 유리온실 · 축사 등에 첨산 ICT 기술을 접목하여 원격·자동으로 작물과 가축의 생육환경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관리 할 수 있는 농장을 말합니다. 스마트팜은 노동력·에너지영양분 등 농업 자원을 더 적게 투입하더라도 농산물 품질과 생산성은 더 높일 수 있게 됩니다. 케이팜은 스마트 농업기술의 시장을 미리 보고 예측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케이팜 6차산업 박람회 6차산업은 1차와 2차, 3차 산업이 융복합된 산업으로 농산물을 활용한 고부가가치 상품을 가공하고, 향토 자원을 이용해 체험 프로그램 등 서비스업으로 확대시켜 높은 부가가치를 발생시키는 새로운 산업입니다. 정부는 6차산업화를 통해 농촌 지역의 일자리와 부가가치를 창출한다는 목표를 설정하고, 농식품 가공·유통, 농촌관광 등의 분야에서 농가, 경영체 등 생산 주체들의 경영 다각화를 지원하기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케이팜은 최신 농산물 가공, 포장 기술, 물류 시스템 관련 제품 및 기술, 우수사례 등 6차산업의 모든 것을 선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