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V 부의 비밀
89세 YouTube유기환 이야기입니다.
다른 사람의 부위 비밀은 저는 모르고 저의 부의 비밀입니다.
최소한의 생활비로 살기
돈을 많이 벌어도 더 많이 쓰면 저축할 수 없다.
돈 쓸 생각 말고 돈 벌 생각을 하고 살자 연구하고 살자
월 500만원 벌었어도 300만원 지출 하면 200만원밖에 안 남는다. 그러나 300만원 벌었도 100만원만 쓰면 200만원 저축할 수 있다. 500만원 돈 버나 300만원 똑같은 결과가 나온다.
돈은 벌기보다 쓰기에 달려 있다. 쓰기 전에 저축부터 하자.
저의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저는 서울에 28살 때 부엌도 없어 추녀에 사과 상자가 찬장임니다 작은 방으로 4 식구가 이사를 왔습니다.
직업도 없었습니다.
방이 작아 큰 딸은 책상 위에 작은딸은 책상 아래 재우고 부부는 발을 거꾸로 발 냄새를 맡으면 잠을 자기도 했습니다.
남의 집 연탄 배달 부터 시작해 웰세 점포를 얻어 연탄 장사를 자립 20년하고 여름에는 연탄이 안 팔려 무력가게 세멘트 모래 벽돌 구들장 장사를 했고 철물가게도 겸해 작게 했습니다.
기럭관계로 50 살부터 부동산 중개업을 25년간하고 살았습니다.
저는 근검 절약 저축해야 된다는 걸 알았습니다.
최소한의 생활비로 살기로 작정 했습니다
쓰례기통 옷을 주워서 입고 신발도 주워서 신고 살았습니다. 내 복만 사서 입고 살았습니다.
작은 돈을 모아 작은 집을 사 수리에 팔기도 하고 월세 임대해 돈은 기아 급수로 1 2 4 8 16 32 64 128 기약 급수로 돈이 불어났음니다
현재는 아파트 2 일반주택 4 의 임대료로 노후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옛날에 비하면 나는 큰 부자가 된 것입니다.
저는 자랑을 하려고 글을 쓴는게 절때 아님니다
여러분에게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는 동기부여가 되도록 하기 위해서 하는 것임니다
동기 부여가 되어 모든 젊은이들이 부자 되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이렇게 글을 쓰고 있고 89 YouTube 유기환를 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 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저같이 연탄 배달원도 부자가 되었는데 여러분은 저보다 훨씬 좋은 직업과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 큰 부자가 되수있다는것 )분명한 사실입니다.
도전하시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시고 일단 (실천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부자 될 수 있음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