쬐꼬만한 우리나라 통일 한 번 이루는 것을 보지못하고 나는 곧 죽을 것입니다.
1980년대 말 서독돠 동독이 일치를 이루었습니다 총 한 방 쏘지 않고 통일이 된 것입니다.
그만큼 양쪽이 다 최고의 지성인들이기에 그런일이 일어납니다.
그러나 한국은 왜 이러는가? 서로가 잘 났다고 허세를 부리기 때문입니다. 개코도 잘난것이 하나도 없으면서 쪼꼬만한 나라가 통일도 못시킨채 73년이나 흘러갑니다. 참으로 부끄럽고 창피한 일입니다.
북한이 공산주의를 포기하고 남한과 합친다면 세게 강국이될것이고 북인국민들도 잘 살게 될것인데 김일성........김정은으로 이어지면서 통일 하나 이루지 못하고 한국은 더합니다.
풍족한 삶에 빠져 북한에게 나누어 주기를 꺼려 합니다. 우리 국군들은 다 뭐 하는가?
예비군은 다 뭔가?
우리나라 정부안에 까지 붉은 물이 들어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으로 이어지면서 그냥 구렁이 담 넘어가듯 슬쩍 꼬리를내립니다. 참으로 꼴불견들 입니다.
언제까지나 눈꼽만한 나라 통일 한번 시키지 않고 그냥 넘어갈 것인가? 우리는 외국에 너무 창피합니다
자기 주머니를 채우는데만 급급하지 이웃 북한을 생각하지 않고 돈으로 위로를 하니 웃기도 않습니다. 86세의 나는 이제 곧 죽을 것입니다. 통일 하나 이루지못하는 것을 보며 눈을 감을 것입니다. |
카페 게시글
* 향기나는글(2)
쬐꼬만한 우리나라 통일 한 번 이루는 것을 보지못하고 나는 곧 죽을 것입니다.
구은희
추천 0
조회 43
23.10.06 14:58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