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mansAreFree.com 에 따르면
●2015년에 로스차일드는 네덜란드에서 COVID-19 생체검사 특허를 취득했습니다.
Atomic Bombshell We Have Proof That Rothschilds Patented Covid 19 Biometric Tests In 2015 And 2017
유저의 생체 데이터(예: 바이탈 싸인)를 취득해 송신하는 방법이 생겨났습니다. 이 데이터를 분석하므로서 사용자가 COVID-19 등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는지의 여부를 확정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얻는 방법은, 펄스 옥시메트리(손끝에 센서를 장착해 산소의 혈중농도를 측정하는 방법)입니다. 송신방법은 무선으로 스마트폰에 전송하는 방법입니다.
정확한 데이터를 확보하기 위해 스마트폰에 내장된 가속도계를 사용해 스마트폰 및 사용자의 동작을 측정합니다.
정확한 데이터를 취득한 후에 클라우드 혹은 호스트 컴퓨터에 해당 데이터를 업로드해, 다른 바이탈 싸인도 고려한 다음, 사용자에 대한 COVID-19 등의 바이러스 감염여부를 확정합니다.
특정 조건이 있으면, 데이터를 변경해, 분석 결과에 따라서는 의료진에게 경계 태세를 취하게 하여 필요한 의료조치를 강구하도록 합니다.
다음으로, 로스차일드는 2017년에 미국에서 COVID-19 생체검사 특허를 받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 : DOWNLOAD FROM GOOGLE PATENTS (PDF)
특허등록자료에는 놀라운 내용이 담겨있었습니다.
그것은···네덜란드와 미국에서 등록한 특허가 2020년 9월에 공표되게 되어 있었습니다. 즉, 그들은 2015년의 시점에서 2020년 9월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를 알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리처드 A. 로스차일드는, COVID-19가 아직 존재하지 않는 2015년에 이 전염병의 검사방법을 어떻게 탄생시켰을까요?게다가 이 전염병이 COVID-19라고 명명된 것이나, 이 병의 감염이 처음으로 특정되는 해까지 알고 있었습니다.
●2017년과 2018년에 수백만 세트의 PCR 진단키트가 이미 전세계에 판매되었습니다.
World Integrated Trade Solution 자료에 따르면 2017년과 2018년에 이미 수백만 세트의 PCR 검사키트가 전세계에 수출되었습니다.
미국에서 COVID-19가 유행하기 2년 전(2018년)에, 미국, EU, 중국 그리고 온 세상의 나라들이 COVID-19의 진단검사 키트(PCR 검사키트)의 수출을 개시하고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아직 COVID-19 유행은 발생하지 않았는데 말입니다.
이러한 세계의 동향은 아무래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다만 코로나 팬데믹이 당시부터 계획되어 있던 것이었다면 이해할 수 있습니다.
https://humansarefree.com/2020/09/proof-covid-19-planned-new-world-order.html
cafe.daum.net/flyingdaese/Vg7B/3076
개요 수준으로 쉽게 써보겠습니다.
딥스세력의 꼭대기에 있는게 로스차일드죠.
영국왕정을 로스차일드가 금전적으로 도와서 미국을 건국하고 뿌리깊은 친영세력, 즉 딥스세력이 시작되게 됩니다. (군산, 국무부, CIA 등등)
미국은 이 딥스세력과 반딥스세력의 대결의 역사인데 200년 넘게 딥스세력이 우세하다가 트럼프정권 들어서 반딥스세력이 급속도로 우세해지고 있죠. 이 상태로 가면 트럼프의 재선은 어렵지 않아 보였습니다.
근데 딥스세력은 미국내 패권을 되찾아오기 위해 코로나를 터트리고 국가 혼란을 야기시키죠. 그리고 바이든을 밀어주기 시작합니다. 미국에서 코로나는 위험하다고 공포분위기를 조장하면서 마스크를 쓰라고 떠드는게 누굽니까? 다 미디어, 군산, 바이든 등등 다 딥스세력입니다.
그래서 한국에서도 마스크를 쓰라고 하면 딥스세력이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미국은 상황이 다릅니다.
트럼프, 즉 반딥스세력은 재선 후 커렌시리셋(금융리셋) 이라는 중요한 아젠다가 있죠.
즉 딥스세력(로스차일드)이 셋팅해놓은 FRB시스템, 주식/채권시장, 달러기축통화를 다 갈아엎을 준비를 하고 있는겁니다.
기축통화는 달러 대신 전자화폐+금본위+등등 섞어섞어 준비하고 있고 FRB는 국유화 시키고 네세라/게세라 발동해서 국가와 국민들의 빚을 다 깐다는 그런 준비들을 하고 있는겁니다. (실현 가능성이 얼마나 될지는 모르겠지만)
미국 채권/주식시장은 "이미 죽어있다"는 표현이 정확합니다. 언제 대공황이 터져도 전혀 이상하지 않고 양적완화라는 버블과 몰핀으로 10년 넘게 버티고 있는것 뿐입니다.
금융시장 대폭발은 기정 사실이고 그 시기가 언제냐만이 관건이며 트럼프는 재선이후로 계획하고 있었죠.
근데 대폭발전 경제위기를 고조시키는 장치가 필요한 것이고 트럼프-반딥스세력은 코로나를 경제위기를 심화시키기 위한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럴려면 마스크도 벗고 다니면서 확산이 필요하고 환자가 필요한겁니다. "코로나는 문제없다. 마스크 벗고 다녀도 된다." 그리고 때가 되면 트럼프는 딥스가 셋팅해놓은 경제시스템을 갈아엎을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씨티은행이 될지 도이치뱅크가 될지 셰일가스가 될지... 경제위기가 점점 고조되면서 폭발될 몇개의 뇌관이 있습니다. 지구 역사 이래 최대의 금융위기니까 다들 준비하셔야 할겁니다.
이렇게 미국은 딥스세력과 반딥스세력 모두 코로나 문제를 심화시키면서 각자의 목표를 향해 가고 있는겁니다.
한국도 보수세력은 바이든같이 코로나를 적극 이용해서 사회혼란을 일으키고 정부를 뒤집으려는 것이고 문재인 정부는 미국같이 대규모 금융리셋같은 어젠다가 없기 때문에 마스크를 쓰라고 하면서 코로나를 방역하면서 방어하는 것 뿐입니다. 그리고 미국발 금융위기를 대비해서 한국 경제는 견고해져야 하는데 경제성장율 OECD 1위까지 달성했죠.
한국과 미국은 상황이 다르고 한국은 잘 대처하고 있는 것이니 걱정 덜어놓으셔도 됩니다.
첫댓글 글쎄요. 상황이 다르면 마스크도 달라지나요.
미국과 한국의 상황이 다르다고 해서 마스크의 착용여부도 달라진다는건 이해하기 어려운 논리네요.
미국에서는 쓰면 해로운 마스크가 한국에서는 방역에 이롭다는 의미인가요.
아니면 미국에서의 코로나는 위험하지 않은데 한국에서의 코로나는 위험하다는 의미인가요.
더 쉽게 정리해드리면 한국과 미국의 차이점은,
미국은 딥스와 반딥스 모두 코로나를 확산시키려고 하는 것이고,
(트럼프는 경제위기를 심화시켜야 딥스가 셋팅한 경제시스템을 갈아엎을수 있게 되는겁니다.)
한국은 보수는 코로나를 확산시키려 하고 정부는 막고 있는겁니다.
@7107870 그렇군요. 미국은 지은 죄가 많긴하지요.
한국은 더도 덜도 아닌 완전한 딥스국가라는게 제 생각입니다.
애국자 그룹이 있다 하더라도 지금 돌아가는 상황을 보면 딥스에 비해 미약하기만 해 보입니다.
어쨋거나 트럼프쪽에 기대를 거는수 밖에 별도리가 없을듯.
한국도 보수가 딥스를 빨아서 건국한 국가라 맞는말이죠.
근데 문재인 정부는 트럼프라인이잖아요.
한국과 미국은 패권이 전환되는 상황은 비슷해요.
@7107870 문재인정부가 트럼프 라인이라는 의견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일부인 소수만이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본문에서 개인의 사설은 분리해서 별도의 지면에 썻으면 좋았을듯 하네요.
@바람처럼~~ 문재인이 트럼프라인이 아니면 북미평화협정을 주선하지 않고 국힘당, 힐러리같이 방해했겠죠.
딥스세력은 북한을 계속 깡패국가로 남겨놓고 미군을 파견해서 동북아를 관리하는것이고 문재인과 트럼프는 이 구조를 해체시키고 있는겁니다. 미국한테서 전작권 가져오고 북미평화협정을 맺으면 미군(군산)은 철수 수순으로 들어가게 되고 딥스만 망하게 되는 구조인겁니다.
문재인이 딥스면 이런 자살골 행위를 하겠습니까.
@7107870 맞는 말씀이십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사랑이 넘치는 지구인류를 그려봅니다~~^^
지구 역사상 최대의 금융위기아래 우리는 어떤 식으로 자산을 지켜야 하나요 혹은 기회로 삼아야 하나요?
구체적인 방법이 있을까요?
위기때 안전자산은 역시 금이죠. 코로나때도 많이 올랐습니다.
주식이나 부동산은 대대적인 폭락장 한번 오니까 빼두시는것이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시어...... 그럼 여기저기 나라 곳곳에서
코로나 검사만 해도 돈이 로스차일드로 들어간다는 소리네요?
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없네...... 어쩐지 비용도 엄청 쎄다고 생각했었는데 ㅎㅎ
병주고 약주고 돈벌어가고 버러지같은 놈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