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초반에 펜듈럼 던지기(나야의 심)은 딜이 길고 단일기인 알레그로보다 딜이 안 나와서 순간 이동으로 바꿔서 사용하자. 앞으로도 그럴 것 같지만.
2. 알레그로와 3번 범위기는 콤보가 가능하다. 퀵슬롯으로 콤보가 되는 것이 아닌 평타 후 1 or 3번 누르면서 일반 콤보 캐릭처럼 콤보가 가능하다.
3. 폭주를 사용하기 위해선 부조하 100스택이 쌓여야 한다. 몽플레이네 검술 스킬 사용시 스택이 쌓이며 악의무구/아나로즈 상태에선 스택 중첩 확률이 줄어들며 지속적으로 감소되기까지 한다. 체감상 100스택까지 10분 이상 걸리지만 소모하는데 폭주 후 10초 정도면 끝난다.
4. 마법인형 중 악의의 마법인형은 적 대신 인형을 때려 주변 적에게 대미지를 주는 형태인데, 본래 취지는 방어력 0의 인형을 때려 좀 더 큰 딜을 주려는 목적인 것 같았으나 체력 버프를 받았다곤 해도 피통이 적다. 극한캐가 한 두대 치면 터질 듯. 더불어 이 놈한테 단일 다타격 스킬을 사용하면 그 타수를 주변 적에게 나눠서 입힌다. 보스용이라는 뜻. 안쓰는게 좋지만.
5. 사냥을 어떤 방식으로 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이 많은데 적어도 오블셋 입고 딜레이 감소가 되기 전까진 왠만해선 몽플레이네 검술 스킬은 좋지 않다.
A. 몽플레이네 3번 스킬로 악의 스택을 3 정도 쌓은 후 악의무구의 폭기 마스터리로 폭기로 딜을 한다.(딜 쎈 편. 단, 반격 스킬 사용X)
B. 압살 도트 후 스필로로 사냥. 이 경우 스필로를 2번이나 3번으로 변형 시켜서 사용하는게 좋다.
C. 무딜이 갖춰졌다. 부조화나 모을 겸 3번 스킬이나 난사하면 된다.
D. 몹이 좀 힘들다 혹은 난 물약소모 없이 사냥하고 싶다. 아나로즈 활성화 후 강화된 활력의 검으로 스킬을 바꿔서 몽플레이네로 줘패면 된다. 이 경우 악의무구가 별 효율이 없어지는 후반용이라고 볼 수 있다.
E. 그럼 악의무구는 나중갈 수록 별로인가? 그렇진 않다. 적에게 상태이상 스킬들이 보스에게도 들어간다.
F. 폭주는 진짜 딜은 쎈데 예능이다. 이게 스택 획득률 버프 먹은 상태라니.... 소모량이라도 줄여주던가.
G. 리체의 펜듈럼은 1레벨부터 만렙까지 같은 모양이다. 귀찮아서 이미지 작업 안 했나? 그건 아니다. 블루코럴의 미렝게티 선생에게 가면 펜듈럼 변경 아이템을 판다. 300만.
H. 신전 들어가기 전에 암걸릴 준비는 하고 가자.
I. 데린 경험치 버프가 이뤄져서 따오스+이자벨에 딜이 좀 나온다 싶으면 데린 어려움이 그탑보다 빠를 수 있다.(쩔러 사들고 와서 경험치 죄다 스틸하는 뿅뿅이들 때문에 데린 뚫고 가봤는데 확실히 쾌적하다. 단, 210에 받는 카르데쉬 호감도 아이템을 받고 가자.)
첫댓글 처음부터 키우는데 사냥은 어떻게 했나요..? 그 3번스킬 답답해 뒤지는거 쓰시나여...? 하다가 암걸려서 강종했음..
넹 첨엔 압살이랑 스필로로 사냥 하셔야해요
뉴비인데 스탯찍는법좀 알려주실수 있나요
ㅇ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