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경주)
사람은 잠을 자야지 공부한 내용도 잊어버리지 않고 잘 기억해낸다고 한다.
어제는 저녁 10시인데 경마예상지를 살피고 전개하고 추리하는데 정신이 왔다갔다하고 갑자기 졸고있고 깜박하고 난리가 아니었다.
오늘은 푹 자고 늦게 일어나서 그런지 머리가 맑아졌다. 오늘 이대로 경마에 승리햇으면 좋겠다.
2경주는 그리 어려운경주가 아닙니다. 제가 좋아하는 유형이고 배당금만 나온다면 조건없이 배팅하는 경주입니다.
이 세필중 한필이 입상해야 합니다.( 여기에 대해서 경마를 오랜세월하면서 자기들만의 노하우가 다 있을텐데요. 그리고 방법도 여러가지 들이지요. 어떤이는 촉으로. 어떤이는 룰 (데이타 )을 만들어서도 하구요. 어떤이는 전문가나 쏘스로. 가지가지 일 것입니다 ) 자기만의 노하우라고 해야 할까요. 꼭 맞는건 아니지만 그대로 되는 경우가 많으니 참고하시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수도 있습니다.
그럼 이 세필을 제외한 승부마. 항시 비적중은 승부마를 잘못고른다는 데서 나옵니다.
승부마는
12번익스클루시브오퍼 (무슨뜻인지는 모르겟지만. 여기서 능력은 되는데 마방의 교체등으로 어수선한 분위기입니다 )
11번 엔젤페가수스( 경호가 말을 제일 잘 타는것 같아요 라스트에 미는 힘이 태종이 앞질렀어요. 태종이 시대가 가서 그런가.)
5번와일드킴 ( 직전 선행으로 입상했는데 요번에는 선행이 힘들죠. 또 선행찬다며 입상가능이나 선행을 못한다면 버리는게 좋을것입니다 저는 이런 마필은 돈을 주면서 배팅하라고 해도 안해요. 죄송합니다 던 주면서 하면 배팅하지)
어떤 쪽으로 힘을 줘서 배팅할까 배당놓고 고민 들어가는 경주가 되겠습니다.
본인의 승부할마가 어디 선택된나를 잘 살펴 승리하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 시간이 된다면 실시간을 통해 승부경주는 올리겠습니다.
ps) 입상해야되는마필 (1필은 입상해야 합니다) 여기에 본인이 배팅하고픈 마가 두필이 속했다면 어케할까요.
이런경우도 있습니다.
본인의 정확한 추리라면 조건없이 1필은 입상이고 두필이 입상시에는 배당가지고 입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배당이 없는 두필은 입상안하고 한다해도 배팅할 이유가 없습니다) . 전부 죽는 경우도 있는데 그건 저의 실수로 인해 발생된것이고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게 보통 10경주에 1개 많게는 2개 정도 틀린다 보면 됩니다.
첫댓글 예상 감사합니다.. 저 개인적으로 볼땐 3번 우주처럼 단독선행에 12 익스클루시브오퍼의 추입으로 끝날 듯 보여지네요.
ㅎ 그렇죠 저도 12번이 머리로 잡힌다면 12-3.4로 보구있는데요 경마라는게 변수와 배당금 많은 변수와의 싸움이기에 특히 배당금 관계를 집중 보고 문제있으면 배팅 안합니다 (예로 12-3이 5배이상.12-4는 10배이상 이정도 되야 배팅하고 그렇지 않다면 배팅안합니다) .^^*
감사합니다...^전 3 - 4,10 복승에 3,4,10 삼복연받치기..체중 확인하구요....탈무드님 오늘 기대 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