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007년 10월 개인회생을 신청하여 인가후 지금 17회 납부가 됀사람입니다. 지금 살고있는게 너무 힘들군요 급여 180여만원 정도 받아서 개인회생에 37만원내고 월세30만원 저에 생활비 통신비+식대+교통비포함 25만원 집에 공과금 30만원 생활비60여만원 그리고 얼마전 우리 아이가 틱이라는 특이한 병을 앓기 시작하면서 병원비도 25만원 그렇다 보니 사는게 사는게 아닙니다.
혹 생활비라도 줄려 볼까하고 대출쪽을 알아보니 고액에 이자가 붙는 사금융쪽이나 열락이오고 그러던중 새희망네트워크라는 신용회복기금에세 한다는 사이트에서 이율이 작고 좋은조건의 대출이있는거 같아 여기저기 알아 봤음니다. 그런데 웃긴건 개인회생자는 대출자에 속하지 못한다는군요 워크아웃이나 희망모아 이런데에 돈을 네고있는 사람만 거이다 돼는거 갔고 참 어이가 업군요 개인회생이나 워크아웃이나 희망모아나 빛을 갑는건 갔은데 왜 개인회생자는 그곳에 속하지 못하는지 참너무 답답하네요.
어떻게 정부돈으로 하는 금융소왜인 지원사업이 이런지 막 화가나서 이렇게 몇자 적어 봅니다.글을 보시구 잘못됀점이 있다면 좋은 글로 꾸짓어 주십시요~~
첫댓글 아~~참 제가 대출을 넬려는건 월세를 전세로 옴겨서 월세나가는 부분을 주려 볼려구하는 겁미다.
고생이 많으시군요.,,.전 한달에 65만원을 납입하는중인데,.참 쉽지가않습니다,. 하지만 힘내세여~ 언젠간 웃을날오겠죠~
전 한달에 159만원입니다/ 이제 18번 냇어여/ 아프로 22번 남앗구여/ 참 힘드네여.
전 170만원 내야하는데 아직 시작도 안했네요. 앞으로 살 날이 걱정이네요. 최저생계비 넘 한것아닌가 싶네요. 실질적이지 못한것같아 짜증이 나네요. 결국 지쳐 떨어져나갈것같아요.
대체 급여가 얼마시길래 한달에 170정도 내나요? 그정도 낼려면 급여가 300이 넘어야 할텐데..
저두 준비하려고 하는데 한달납부금이 넘 많아 미닫이님처럼 시작도 못하고 있습니다..그럼 생활은 어떻게 하고 있나요?쪼달려도 그렇게라도 하는게 나은지...그렇게 내다 또 빚을 지는건 아닌지 걱정이 되서요..
모두 힘냅시다.
난 20만원도 힘든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