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신혜은의 그림책체화과정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그길 CENTR [그림책, 길을 걷다] 노들섬 6/27(토) 8시45분
뚜셰 추천 0 조회 208 26.06.16 11:25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8 13:28

    첫댓글 일등이군요.^^.리베로 참석할께요

  • 작성자 26.06.18 13:35

    넹~~

  • 작성자 26.06.18 14:03

    가오리님 가요~~

  • 작성자 26.06.21 11:09

    뚜쎼 가요

  • 26.06.19 06:43

    굼벵 갑니다!

  • 작성자 26.06.19 11:06

    ㅇㅋ

  • 26.06.19 10:57

    완두 가요~

  • 작성자 26.06.19 11:06

    ㄷㅋ

  • 26.06.19 12:31

    사각사각 갑니다

  • 작성자 26.06.19 18:54

  • 26.06.20 08:59

    동그랗고노란 갑니다

  • 작성자 26.06.20 09:00

    예~~

  • 26.06.21 07:28

    참석~~ 합니다.

  • 26.06.22 23:07

    그림책길도 가고싶고, 도서전도 가고 싶은데 ㅜㅜ 함께 하지 못하는 아쉬움....담달엔 가능할지...다들 건강하게 다녀오세요!

  • 작성자 26.06.22 23:08

    오매나ㅜㅜ
    담달 3째주는
    연천 굼벵길이어요~~

  • 26.06.26 08:11

    ㅇ.ㅁ 갑니다.

  • 작성자 26.06.26 08:35

    넵!

  • 작성자 26.06.26 08:35

    참석예정 9
    ㅇ.ㅁ

    동그랗고노란
    사각사각
    완두
    굼벵
    뚜쎼
    가오리
    리베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