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노들섬으로 갑니다
<제대로 도서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여름이기도 하고
도서전 시작 전,
호젓한 그림책 길을 위하여
평소보다 <1시간>일찍 모입니다~~~
08:45
노들섬 입구
(버스정류장 내리면 벌로 앞 입니다)
09:00
사람책 그림책 인사
6월 그림책길 키워드는
'돼' '되'입니다
* 혹시 당일 도서전 행사 부스가 비치되어 있으면, 입구를 이렇게 바라보고 오른쪽 끝에
계단으로 들어가는 큰 출입구에서 모일수도 있습니다
여기요
<준비물>
'돼' 그림책, 간단 도시락, 모자
09:15
노들섬 천천히 한바퀴 돌기
10: 15
그림책 나눔
한강교 밑 그늘에서(예정)
12:15
안녕
12:30
<제대로 도서전> 부스로 go go
* 참여 댓글 남겨주시고요
처음 참석인 분은 문자도 남겨주세요
(뚜쎼 010-4259-7350)
* <제대로 도서전> 홍보사진도 올립니다
첫댓글 일등이군요.^^.리베로 참석할께요
넹~~
가오리님 가요~~
뚜쎼 가요
굼벵 갑니다!
ㅇㅋ
완두 가요~
ㄷㅋ
사각사각 갑니다
콜
동그랗고노란 갑니다
예~~
참석~~ 합니다.
그림책길도 가고싶고, 도서전도 가고 싶은데 ㅜㅜ 함께 하지 못하는 아쉬움....담달엔 가능할지...다들 건강하게 다녀오세요!
오매나ㅜㅜ
담달 3째주는
연천 굼벵길이어요~~
ㅇ.ㅁ 갑니다.
넵!
참석예정 9
ㅇ.ㅁ
밥
동그랗고노란
사각사각
완두
굼벵
뚜쎼
가오리
리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