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월례회 및 힐링 "단합대회"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부산진구 지구협의회(회장 이복희)는 5월22일(일) 당감2동 봉사회(회장 김순연)에서 5월 월례회겸 힐링 단합대회를 경북 포항 일대로 다녀왔다.
당감2동 봉사원들은 자유여행을 떠나기 위해 오전8시에 새마을금고 앞으로 집결한다. 각자 점심도시락을 가져오고 간식을 한가지씩 준비해서 일상을 떠나 재충전도 할겸 경북 포항으로 출발한다.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어느새 감포에 도착한다. 어느 인심좋은 민박집 할머니가 앞마당을 내어주며 점심식사 자리를 제공해 준다.각자 싸온 도시락과 임필규 회원이 찬조한 삼겹살 양념구이는 정말 꿀맛이다.
구룡포를 지나 호미곶에 도착하니 많은 관광객과 상큼한 바다 내음이 우리를 반긴다.돌아오는길엔 광안리 수변공원에 들러 남은 음식과 도진우 감사가 아나고회를 찬조해서 맛난 저녁까지 해결하고 집에 도착한다.필자도 동 봉사회 소속이기에 오늘하루 취재도하며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김순연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의 연배는 40~75세 까지 인데 나이차를 극복하고 화합으로 하나된 모습이다. 회원 모두가 언니고, 오빠이며 어여쁜 동생들이다. 온종일 운전하느라 수고하신 도진우 감사님과 집행부에 감사드립니다. 더욱 단합된 모습으로 봉사에 매진하려 합니다. 당감2동 봉사회 화이팅 입니다.
구룡포 방파제에서 한컷~
감포 바닷가~
여유를 즐기는 회원님들~
인심좋은 할머니의 모습이 보인다
호미곶의 상징~
도시락으로 최고의 만찬이 차려졌다
햇빛아래 만찬을 즐긴다.
호미곶 관광객~
단체 인증~샷
재충전의 시간과 화합의 추억여행
첫댓글 당감2동 봉사회의 단합대회를 축하드립니다
멋진 힐리의 시간을 갖으셨군요
운전하신 도진우 감사 옵빠님,,ㅎㅎ 수고 하셨씁니다
김미립 부장님 격려의글 감사드립니다.저희동은 봉사원이 운전을 하고 가니까 11인승 승합차에 휘발유값만 있으면 도시락 싸가지고 어디든지 자유여행 다녀옵니다.부장님 편안한밤되세요 ~^^
봉사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기위한 월례회 및 힐링 "단합대회"를 다녀오셨네요,
봉사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즐겁고 흐뭇한 시간이 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원영연 부장님 흐뭇한 소식 고맙습니다, 행복한 화요일 되세요.
국장님 늘~격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 국장님 오늘도 행복한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생각만 바뀐다면 삶을 변화시키지 않고도 행복해질수 잇는 법입니다.
단합과 힐링 멋져요~
많은 보람안에서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멀리 완도에서 응원해주시는 울 김선희 부장님 고맙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열어가시기 바랍니다.
가슴 따뜻한 사람들~~
맛난 음식~~
멋진 풍경~~
제충전~~힐링~~
멋저요 진구 당감2동 봉사회~~
화이팅~~입니다.
원영연 부장님 멋진 소식 잘
보고 갑니다.
김미옥 부장님 빠짐없이 응원의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오늘 장애인 축구대회 도우미봉사 했는데 실외행사라 비를 엄청 많이 맞았어요~부장님 편안한밤되세요
당감2동회장님,및회장님들즐거운나들이좋은추억으로남길바라며담엔저도좀끼워주세요 당감2동,,화이팅,,^^
이복희 회장님 격려의글 감사드립니다. 회원들 모두 스트레스 확 날리는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회장님 행복한 불금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