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일)11:00~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경북협의회(회장 임영규)는 태풍(미탁)으로 경북 울진에 80년만에 처음으로 기록적인 폭우(550mm)로 내려 피해지역이 많이 발생된 곳들을 봉사 하시는 경북협의회 소속 (구미시,영천시,예천시,영덕군,울진군,상주시,영양군)지구협의회장 및 노란조끼 봉사원들이 피해지역 곳곳에서 분산하여 땀을 흘리면서, 피해지역 주민들과 함께 봉사하시는 것을 일일이 찾아 다니면서, 적십자의 인도주의 활동에 몸소 실천하는 분들 노고에 수고 많이 하신다고 격려 해드렸다.
봉사회 구미시지구협의회 이남조 회장외 노란조끼 봉사원 35명은 구산1리에서 집안뒤쪽에 내려온 토사물을 바켓스로 담아 한곳으로 모우는 작업 봉사활동을 했다.
봉사회 영천시지구협의회 조영희 회장외 노란조끼 봉사원 33여명은 망양2리에서 집안에 들어 온 토사물 청소및 가재도구 청소를 작업을 하는 봉사활동을 했다.
봉사회 예천시지구협의회 최정애 회장외 노란조끼 봉사원34여명은 평해읍 상가지역에서 들어 온 토사물 청소 및 제품,그릇 청소를 작업하는 봉사활동을 했다.
봉사회 영덕군지구협의회 김영란 전회장외 노란조끼천사 10명은 북영덕 농협에서 집안에 이불 및 옷가지를 세탁하는 봉사 활동을 했다.
봉사회 울진군지구협의회 박희자 회장,이미향 전회장 외 노란조끼천사는 매일 조를 편성하여 피해 지역에 분산하여 피해 집안에 들어온 토사물 청소하면서, 자원 봉사하러 오신분들
께 물과 음료수와 빵을 드리는 일도 했다.
봉사회 상주시지구협의회 정영주 회장외 노란조끼 봉사원44여명,
영양군지구협의회 김영숙 회장외 노란조끼 봉사원 20여명 봉사
열심히 한 현장을 범위가 너무 많아 가는 시간이 안되 담지 못함을 아쉬워 했다.
모든분들 봉사하신다고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첫댓글 태풍 미탁의 영향으로 재난이 발생한 피해 지역에서 피해 복구활동을
전개하는 경북협의회 소속 지구협의회 봉사원들을 격려해주신 임영규
회장님과 임원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국장님 소식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태풍 미탁의 피해 발생지역 울진 봉사현장을 방문
경북협의회 소속 구미시,영천시,예천시,영덕군,울진군,
상주시,영양군지구협의회 봉사원들을 격려해주신 임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기철 국장님 소식 취재 수고하셨습니다.
경북협의회(회장 임영규)님께서는 태풍 미탁의 영향으로
재난이 발생한 피해 지역에서 피해 복구 현장 방문
경북협의회 소속 지구협의회 봉사원들을 치사해 주셨다
김기철(전협 홍보국장)님 취재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재난있는곳에 노란 천사들이 짠 !!
복구활동에 수고 하신 여러천사님들
수고 하셨습니다.
김기철 국장님 취재 하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