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현대 호랑이 축구단(단장 권오갑)은 KB국민은행과 제휴하여 국내 최초의 프로축구단 기반 신용카드인 'U축구사랑 KB카드'를 24일 정식 출시합니다.
울산 현대는 24일 오전 울산 현대호텔 오팔룸에서 'U축구사랑KB카드' 출시 기념 행사를 갖습니다.이번 행사에는 권오갑 단장과 원효성 국민은행 신용카드그룹 부행장이 참석, 양측을 대표해 카드 모집 협약서에 서명할 예정입니다.
이어 카드 출시를 기념해 선수단 대표로 참석한 이천수 선수에게 카드 전달식을 갖게 됩니다. 이천수 선수는 공식적으로 울산현대 u축구사랑카드의 첫번째 사용자가 되는 셈입니다.
이 자리에는 최병권 울산시 문화체육국장과 울산 현대 서포터즈 '처용전사' 임원진들도 참석, 'U축구사랑 KB카드' 출시를 축하할 예정입니다.
프로구단 기반의 스마트 카드는 축구 뿐 아니라 국내 프로스포츠 사상 처음입니다. 'U축구사랑카드'의 'U'는 울산 현대의 연고지인 울산의 약자이자 네트워크 기술의 미래로 주목받고 있는 '유비쿼터스'를 상징합니다. 여기에 '당신(YOU)'이라는 뜻도 담겨 있습니다.
한마디로 '팬 여러분들과 함께 하는 울산 현대의 최첨단 멤버십 카드'라고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를 이용하여 회원 전용 게이트를 통해 입장할 경우 3,500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대중교통을 이용한 뒤 입장하면 500원 환승할인까지 더해져 최대 4,000원까지 저렴하게 울산 현대의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KB카드의 강점인 후불제 교통카드 기능이 탑재돼 있어 교통카드와 신용카드를 따로 들고 다녀야 하는 번거로움도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국주요 백화점 및 할인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KB통합포인트 적립까지 KB카드의 주요 서비스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울산 현대는 이 'U축구사랑 KB카드'가 기존 교통카드 기반의 울산 현대 멤버십 카드와 함께 울산 현대 팬들이 더욱 경제적이면서도 편리하게 울산 현대 경기와 서비스를 즐기시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성인 팬들에게 크게 환영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인터넷 안내 및 신청 주소 -
http://card.kbstar.com/quics?page=A008970&cc=a022716:a037275&cooperationcode=1160&currpag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