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nant들은 의외로 이성에 대해 심각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있어 Remnant들은 생각을 바꿔야 합니다. Remnant는 최고의 축복을 받았기에 이성 관계에서도 다른 사람들보다 앞서야 합니다. 축복된 결혼을 생각하면서 이성 관계를 시작해야 합니다. 진주보다 더 귀한 현숙한 여자를 만나는 것, 괜찮은 남자를 만나는 것은 복 중의 복입니다.
1. 주의할 점
Remnant들은 이성 관계 때문에 학업에 지장을 받으면 곤란합니다. 또 삶의 규모가 흐트러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자칫 잘못하면 신앙에도 문제가 옵니다. 그래서 Remnant는 아름다운 이성 관계, 아름다운 결혼을 두고 기도를 시작해야 합니다.
2. 아름다운 이성 관계
그리스도로 인생의 해답이 난 사람, 함께 훈련도 받고 배우면서 오직 그리스도의 해답을 가진 사람을 만나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학업이나 직업에 응답을 받고 있는 사람을 생각해야 합니다. 미래를 보면서 이성 관계를 시작해야 하고, 경제 운영을 어떻게 할 것인지, 앞으로 어떤 사역을 어떻게 할 것인지, 부모와 가족, 가문에 대해서도 충분히 포럼을 해야 합니다. 단순히 감정에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사실적으로 깊이 생각하면서 사명을 가지고 결혼을 준비해야 합니다. 또한 세계복음화의 비전을 함께 나눌 수 있어야 합니다. 이때 이성 관계는 아주 아름답게 진행될 것입니다. Remnant는 지금부터라도 언약적 결혼을 준비하면서 이성 교제를 해야 합니다.
3. 21세기 예측
Remnant는 시대를 살릴 주역이기에 21세기가 어떻게 흘러갈 것인지를 예측할 수 있어야 합니다. 성적으로 문란한 시대가 될 것이며, 성 매매가 심각하게 진행되면서 성 문화는 급속하게 타락할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가정이 파괴되기 시작하고, 질병 문제가 생기고, 결국 심각한 후대문제가 초래될 것입니다. Remnant에게는 이성 관계나 결혼도 굉장히 중요한 전략입니다. Remnant가 결혼을 잘못하면 큰 상처와 혼란 속에 빠지게 됩니다. 이 부분의 시발점이 바로 이성 관계입니다.
[포럼의 주제] • 이성 관계나 결혼에 대한 좋은 책을 추천받거나 선별해서 읽어보세요. • '나는 어떤 이성을 만나서 어떤 결혼을 할 것인가?' 지금부터 연구하고 기도를 시작하세요.
ON AIR!
많은 일과 복잡한 상황 속에서 하나님은 날 RUTC 방송국으로 부르셨다. 처음에는 갈등도 많았지만 하나님은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나를 이곳, RUTC 방송국으로 보내셨다. 지난 12월 17일 드디어 RUTC 방송국이 개국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방송국을 들어와 약 두 달 반 동안 개국 준비를 하였다. 초창기라 힘들 것이라는 생각은 어느 정도 했지만 주어진 업무와 일은 상상을 초월했다. 전혀 해보지도 않은 일과 할 수는 있지만 턱없이 부족한 시간 때문에 기도가 저절로 나왔다. 이러다 곧 쓰러지겠다는 생각이 한두 번 든 것도 아니었지만, 하나님은 맡은 일을 끝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힘을 주셨다. 업무는 개국 삼일을 앞두고 최고조에 달한 것 같다. 편성 안에 따른 프로그램 제작과 개국준비까지 겹쳐 이틀 동안 한숨도 못자고 작업에 매달려야 했다. 그때 말씀을 다시 붙잡았다. 정말로 가치 있는 일에 내가 헌신하고 있는데 이 일하다가 쓰러지면 그래도 내 생애 최고의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는 것이 아닌가, 숱하게 받은 말씀처럼 '순교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자는 마음이 들었다. 개국은 무사히 끝났고 현재 맡은 업무들이 서서히 안정화 되고 있다. 지금은 비록 연약하고 부족한 RUTC 방송국이지만 흑암세상을 밝게 비추는 등대 역할을 감당할 것이라는 사실에 난 조금도 의심하지 않는다. 난 오늘도 성령 충만함과 임마누엘의 기쁨으로 방송국 일을 시작한다. "ON AIR!" RUTC 방송국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