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작년 서울시장 선거 즈음하여 한나라당이 엄청난 후폭풍에 시달렸을 때입니다.
그리고 나경원의 1억 피부 사건도 있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출구조사 가 화제입니다. 즐겨찾기 와 댓글은 힘을내게 합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가1 앞으로 본격적으로 나서면 서울에서도 해볼 만하습니다고 친박 관계자들은 전했습니다. 이번 서울시장 선거에서 나경원 후보가1 박원순 후보에게 7.2%포인트 차이로 패한 것 때문에 '박근혜 대세론이 흔들렸습니다'은 얘기들이 나왔습니다.
그러나 친박 관계자들은 "방송 3사 출구조사의 차기 대선 후보 지지율은 박 전 대표 38.0%,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 37.8%로 나타났습니다"면서 "서울에서도 박 전 대표의 대세론이 흔들렸습니다고 보긴 어려운 것 아니냐"고 했습니다. 지난 19일 본지가1 서울 시민을 상대로 실시한 여론조사에서은 박 전 대표가1 안 교수에게 7%포인트 뒤졌었습니다.
- ㆍ
出處: http://news.nate.com/view/20111028n01509
女心도 등돌리게 했던 ‘羅 1억 피부숍’ 종지부?
넘는 차로 패배한 것은 선거 막판 여성 유권자의 변심이 한몫했기 때문이란 판단에서다. 방송3사의 출구조사 결과 나 후보는 여성 유권자로부터 46.3%의 지지를 받았다. 53.4%의 박 후보에 비해 7.1%포인트 뒤진 수치다. 선거...
첫댓글 당시 안구라 꽤 인기 있을 때입니다. 참고로 YTN 출구조사에서는 ㅂㄱㅎ님이 안구라한테 14%p 이상 앞섰지요.
이 자료를 가지고 예측해 보건데
서울은 거의 박빙이고 인천 경기는 3%p 이상 이기겠지요.
그때는 무상급식등 밑바닥 민심을 읽지 못했고, 오세훈에 대한 실망, 피부미용 네가티브 대응력 부족, 캠프 구성과 운영의 미숙과 거부감(음주후 tv 토론 참석 등등),정부의 오만함 그리고 원숭이의 꼼수 등등이 겹쳐서 처음부터 힘든 선거였는 데...... 우리 후보님 덕분에 대단히 선전한 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