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이기주의와 한탕주의, 각종 비리가 끝이 없습니다.
이번 충청향우회도 마찬가지고요. 기존의 경상향우회나 호남향우회, 그리고 국민혈세 쳐먹는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와 [새마을중앙회] 등 4대 수구단체는 말할수록 입만 아플 지경이고요.
언제부터 이 사회가 이렇게 병폐와 부조리에 관대한건지.. 짜증나서 외국으로 이민갈 능력만되면 바로 국외로 나가버리고싶은 심정입니다.
↗
바로 저 dog 자식이 충청도 내 지역감정 유발을 주도하는 시베리안허스키 금수놈 입니다~!!
첫댓글 화면보니뉴스타파..최승호 야당죽이는 통합진보당부류입니다..지역감정속지마세요..표분산노리는뉴스타파 김미희부류사라져라.종편연일.뉴스타파등이런보도삼가야...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2.14 20:41
이제 뉴스타파까지 비토당하는 미권스!
왜그럴까요?
@민봉짱 하하호호 (잠시 열기도 식힐겸 쉬어갑시다. 5분간 휴식~.~)
나도 충남대전에
살고잇지만
은근쓸쩍
지역감정유발한놈
간신아부같이 생겼네,,밥맛없다켁켁.. 아니이완구땅투기때문에 증인을 불렀는데
뜬금없이 갑자기 호남총리 어쩌니 저쩌니 하더만
국회오기전에 누가 그렇게 하라고 시켰슴 새누리당인간들인가
저는 충남에 본가가 인천에 외가가 있는데요. 다들 정치 무관심분들이 많아서 안타까워요.
저 충남향우회 명예회장이란 넘이 충청대 내에서 단지 이완구 최측근이란걸 이용하여 지역내 지역감정 유발하는게 정말 갖잖고 어처구니가 없더군요.
말로만 동서화합 떠들고 뒤에서 호박씨까면서, 안 그래도 좁디좁은 국토에 서로 으르렁거리는걸 부채질 하는놈들 보면 비리 다 발견즉시 콩밥먹게 보내버리고싶어져요.
그나물에 그밥이라고 하잖아
각 향우회에서 회장-부회장 직책 달고 있는 놈들 면상 보면 하나같이 혹부리영감, 놀부 마냥 심술보가 가득하게 생겨 쳐먹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