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예배에 큰 딸 차로 모두 교회에 가다.
오늘 오후 1시에 학생부 수련회로 모두 가서 집이 텅텅 빈다고 ...
아들도 호텔에 가서 잔다고 에바와 며느리가 어젯밤에 나갔다.
오늘 새벽에 눈산에 가서 하이킹을 한다고 나에게 가자고 하는데 안가겠다고 하다.
큰 딸이 동생에게 새벽에 교회 문을 열고 닫고 불을 끄는 일 등을 가르쳐주면서 새벽마다 나오라고 ..
교회 열쇠를 주다. 설교는 남편이 하고 ... 엘런엄마가 아기를 데리고 새벽예배에 나왔는데 아기가 계속 잘자다.
늦게 잤는데도 엘런엄마가 새벽에 나오고 큰 딸이 체육관에 갔다오면서 밥이 없느냐고 하는데 반찬이 없어서
그냥 교회로 가는 것이 마음에 걸렸다. 엘런엄마와 둘이 서둘러서 김밥을 만들다.
아보카도, 당근, 계란, 오이, 소고기쏘세지로 ... 딸이 힘도 좋고 너무 예쁘게 잘 만들다.
아이들에게 스파게티를 해주고 조금 남은 것을 샘윌렛이 와서 다 먹어치우다.
샘이 와서 딸에게 김밥과 미역국을 병에 담아 보내다. 너무 배가 고프다고 하는데 잘 먹을 것 같아 마음이 좋다.
저녁에 아들과 며느리가 먹을 김밥을 담아놓고 우리가 먹을 김밥도 잔뜩 싸다. 훼리를 타러 가기로 했는데
1시에 못 타서 4시 훼리를 타야 한다고 ... 시간이 남아서 포인디파인스 팍에 가다.
울창한 나무와 꽃밭과 바다와 ... 처음 이곳에 와서는 너무 아름다워서 감탄을 했는데 지금은 하도 많이 와서 ...
4시에 훼리를 타고 1시간 쯤 바다를 가다. 아이들과 사위가 사진을 찍고 좋아하다. 우리는 하도 많이 와서 ...
시애틀 마켓플레이스에 와서 문들이 다 닫아서 ... 스타박스 1호점에 사람들이 줄을 서서 ...
딸도 줄을 서서 컵을 사고 음료수도 사고 ... 달려서 집에 오니 7시 30분이다.
김밥도 남았고 아들과 며느리도 있고 남편과 체육관에 와서 운동도 하고 수영도 조금하고 몸이 개운하다.
밤 9시 30분에 집에 오니 라면, 김밥, 만두 짜장밥 등으로 식사들을 .. 남편도 짜장밥을 들고 나도 만두와 ..
엘런엄마가 새벽 일찍 부터 김밥을 만들고 종일 운전을 하고 ... 빨리 가서 아이들 샤워 시키고 자라고 하다.
설거질을 다 하고 일기도 이틀 치를 다 쓰고 ... 나는 운전은 안하니까 ...
내일 엘런엄마와 학생부 수련회 장소에 가려고 ... 아들은 오늘 저녁에 또 호텔로 다 갔다.
내일도 김밥을 싸가야 하겠다. 모두 좋아하고 재료가 다 있고 딸이 도와주니까 너무 쉽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 즐거운 마음이라 피곤치가 않은 것 같다.
주님, 너무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의 행복을 지켜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