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캐나다유학원 을 통해 #캐나다유학 을 다녀오신 학생분의 학교/학원 경험담입니다.
좋은후기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행복한 유학생활 보내세요!
(*참고사항 - 학생분들의 경험담 중 몇몇 어학원은 코로나이전에 타 어학원과 확장합병 된 곳 들이 있습니다)
** 웰컴투캐나다 유학원은 2000년 9월 토론토사무실을 시작으로 23년 이상 캐나다유학만 전문으로 수속해오고 있는 캐나다전문유학원입니다. 웰컴투캐나다를 통해 유학수속을 한 학생분들은 지난 20년 동안 약 1만명 이상이며, 많은분들이 #캐나다유학경험담 을 보내주셨습니다.
웰컴투캐나다의 모든 #캐나다유학후기 는 20년전부터 웰컴투캐나다의 학생분들이 보내주신 " 실제후기" 이며 지어내거나 거짓된 후기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비자 발급 후기를 쓴다고 했긴 했는데.. 너무 늦은거 같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28살이고 이제 막 결혼을 한지 1개월 된 새 신랑입니다.
저는 방송 관련 일을 5년간 하다가.. 영어의 큰 장벽앞에 절망하고 고심한 끝에 유학을 결심했습니다.
초반엔 여기 저기 알아보다가 '에라 모르겠다' 하고 "웰컴투 캐나다" 에 모두 맡기고 시작했지요..
이것 저것 서류를 준비하는일이 보통이 아니더군요..
사실 저는 대사관 입장에서 봤을때는 거의 힘들것 같았습니다.
비자 수속할땐 결혼식은 안했지만 혼인신고를 먼저 했기 때문에 서류상으론 부부였고.. 이제 신혼인데.. 캐나다에 가면 공부하러 가는건지 일하러 가는건지 당연히 의심을 하게 되겠죠?
암튼 반쯤 무대포로 비자부서에 다 맡기고 하라는대로만 했습니다.
제 주위에서는 이미 캐나다 대사관에서 비자 거부를 당하고...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많이 봤기 때문에..
신중하고 신중할수 밖에 없었죠.. 2~3주 지나도 소식이 없었을땐 무지 속이 타더라구요..
그래도 늦어도 8주인가? 그 안에는 나온다고 했으니 더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1주일 후에 결혼한뒤 신혼여행을 갔다 왔는데 택배회사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직원이 하는말이 ' 신혼여행 기간동안 두 번 정도 다녀갔는데 본인이 없어서 몇 번이고 반송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오후 3시 쯤이라 내일 쯤 다시 발송을 한다기에..직접 방문해서 수령하겠다고 말하고 바로 받아왔습니다.
그것이 비자 승인레터인지 거부레터인지 몰랐기 때문에 마음이 급했던 것입니다.
예상은 못했지만 그것이 비자 승인레터였고 확인한 뒤 저희 부부는 너무 기뻣습니다.
현재는 캐나다에 도착한지 2주일 되었고, 아름다운 이 곳 토론토에서 즐겁게 살고있습니다.
웰컴투캐나다 비자 부서 담당자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비자 수속 하시는분들 중간에 포기하지 마시고 꼭 힘내세요!! 좋은결과 얻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