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찾아든 알 수 없는 이 빛viit의 힘. 이 힘과 함께하다보면 선의에 어긋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부, 명예와 성공, 인간관계, 안전과 예방, 불임, 총명, 건강, 유해파 차단, 웰다잉, 가정 화합에 이르기까지 우리가 한평생 살면서 반드시 마주치게 되는 다양한 바람과 소원들이 현실의 결과로 나타나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우주근원의 빛viit이 우리와 함께하고 있는 더 큰 목적은 단순히 소원을 이루기 위함이 아닙니다. 그 과정을 통해 우리의 몸과 마음이 밝게 정화되고 나아가 내 안의 진정한 나를 알아 하나뿐인 지구에서 단 한번 주어진 소중한 삶의 기회를 행복하고 건강하게 즐겁게 사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육체의 삶을 마감한 후 육체를 벗어난 내(마음, 영혼)가 근원의 빛viit으로 잘 되돌아갈 수 있게끔 하고자 하는 것이 그분이신 우주마음의 뜻임을 오랜 세월이 지나면서 어렴풋이나마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지난날 오직 소원 몇 가지 푸는 것을 이 힘의 전부로 알고 가신 분들과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지 못하고 가신 분들, 그리고 앞으로 이 책과 함께하게 되실 온 세상 분들에게, 이제 우리들 마음의 고향이자 근원인 우주의 마음이 보여주는 현존의 힘, 우주에너지 빛viit을 누구나가 쉽고 편하게 받아들여 풍요롭고 멋진 삶을 살아갈 수 있는 해법을 이 책에 담았습니다.
지면 관계상 미처 이 책에 담지 못한 빛viit이야기들, 어느 특별한 사람들의 전유물이나 오래된 역사 속의 박제가 아닌 지금 이 순간에도 인간은 물론 태양과 달과 별과 바람 그리고 지구는 물론 온 우주가 함께 경험하고 있는 놀라운 빛viit의 이야기는 다음 권을 기약하고자 합니다. 나날이 병들어가는 지구, 그 위기를 박차고 나아가 밝은 세상을 열어갈 소중한 또 다른 빛viit의 책을 기약하는 제 마음이 새로운 설렘으로 가득 찹니다.
팔공산 빛viit의 터에서 정광호
|
출처 : 행복순환의 법칙P.12-13
※대표 저서로는 『행복을 나눠주는 남자』, 『?(물음표)』,
『빛으로 오는 우주의 힘, 초광력』, 『한역 리더십』,
『향기와 빛명상이 있는 그림찻방』 등이 있으며
영어, 일어, 중국어, 포르투갈어로 번역되어
세계 각국에 소개된 바 있다.
출발 - 김동률
출 발
아주 멀리까지
가보고 싶어
그곳에선 누구를
만날수가 있을지
아주 높이까지
오르고 싶어
얼마나 더 먼곳을
바라볼수 있을지
작은 물병 하나
먼지 낀 카메라
때묻은 지도
가방 안에 넣고서
언덕을 넘어
숲길을 헤치고
가벼운 발걸음 닿는대로
끝없이 이어진 길을
천천히 걸어가네
멍하니 앉아서
쉬기도 하고
가끔 길을 잃어도
서두르지 않는 법
언젠가는 나도
알게 되겠지
이 길이 곧 나에게
가르쳐줄 테니까
촉촉한 땅바닥
앞서 간 발자국
첨 보는 하늘
그래도 낯익은 길
언덕을 넘어
숲길을 헤치고
가벼운 발걸음 닿는대로
끝없이 이어진 길을
천천히 걸어가네
새로운 풍경에
가슴이 뛰고
별것 아닌 일에도
호들갑을 떨면서
나는 걸어가네
휘파람 불며
때로는 넘어져도
내 길을 걸어가네
작은 물병 하나
먼지 낀 카메라
때묻은 지도
가방 안에 넣고서
언덕을 넘어
숲길을 헤치고
가벼운 발걸음 닿는대로
끝없이 이어진 길을
천천히 걸어가네
내가 자라고
정든 이 거리를
난 가끔 그리워하겠지만
이렇게 나는 떠나네
더 넓은 세상으로
가사 출처 : Daum뮤직
첫댓글 3인 3색의 새해 출사표를 읽으며, 우리가 우주근원의 빛viit을 받는 목적을 되새겨 봅니다. 감사합니다.^^
빛선생님의 빛viit 치유센터”, “빛viit 창의학교”, “빛viit 관광 프로그램”, “명상하우스(Meditation House)"건립에 조그마한 주춧돌이 되고자 2012년의 온 마음으로 빛활동 해야겠네요.^^ 윤진희님 학회장님의 뜻을 다시금 깨우치며 2012년을 시작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의 몸과 마음이 밝게 정화되고 나아가 내 안의 진정한 나를 알아 하나뿐인 지구에서 단 한번 주어진 소중한 삶의 기회를 행복하고 건강하게 즐겁게 사는 것"이란 학회장님의 귀한 깨달음을 마음 속 깊이 간직하고 실천하는 되 헌신하겠습니다고 다짐 또 다짐을 해봅니다.
윤진희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우주근원의 빛viit이 우리와 함께하고 있는 더 큰 목적은 단순히 소원을 이루기 위함이 아닙니다. 그 과정을 통해 우리의 몸과 마음이 밝게 정화되고 나아가 내 안의 진정한 나를 알아 하나뿐인 지구에서 단 한번 주어진 소중한 삶의 기회를 행복하고 건강하게 즐겁게 사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육체의 삶을 마감한 후 육체를 벗어난 내(마음, 영혼)가 근원의 빛viit으로 잘 되돌아갈 수 있게끔 하고자 하는 것이 그분이신 우주마음의 뜻>이라는 학회장님의 말씀을 다시 한 번 되새겨봅니다, 고맙습니다, 윤진희님 ^^
대기업을 이끄시는 분들의 출사표와 빛명상이 가야할 길을 생각해보며 우리가 끊이 없이 노력하고 활동하여 더욱 그 기반을 충실히 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윤진희님 빛과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학회장님께서 목표로 하고 계신 "빛viit 치유센터”, “빛viit 창의학교”, “빛viit 관광 프로그램”, “명상하우스(Meditation House)"건립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 위해 열심히 빛활동해야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좋은 글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윤진희 님.
윤진희님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학회의 < 빛의 창의학교> <빛의 치유센타> <빛의 관광 프로그램>실현을 위한 <명상 하우스 >건립에 온 마음 다해 빛활동해야겠다고 깨우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단순히 소원을 이루기 위함이 아닌 빛viit, 그분 우주마음의 뜻을 잘 새겨 인류정화와 미래를 위해,
행복공동체를 위해,빛viit~~~명상 하우스 건립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좋은 글 올려주신 윤진희님 감사드립니다.
흠... 글쎄요... 한국경제를 이끄는 주축들이시지만 존경할 만한 CEO는 없는 거 같은데... 한국에 전쟁 발발시 참전하겠다는 비율이 부유층이 낮더군요. 노블리스 오블리제는 대한민국에 없는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