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금요일 새로 조성한 두개라인 모두 멋지게 길이 났습니다.
불과 이틀만에 달리기 딱 좋은 월드컵 모글코스로 성장하였다는게 믿기지 않습니다.
지산은 프리스타일 모글의 메카답게 전국에서 가장 많은 모글스키어가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모글코스 조성 2-3일차가 달리기 가장 좋은 시기가 됩니다.
오늘이 바로 3일차.
너무너무 좋아서 '물한모금'도 안마시고 달리다가 왔습니다.^^
주중에 계속 영하의 날씨가 예보되어 수요일쯤에는 엄청난 파우더 모글이..
주말에는 몬스터 레벨의 무시무시한 모글이 탄생할 것 같습니다.
폭풍제설로 점점 더 부드러워질 지산으로 오세요.
인터넷 모글제국
www.mogulski.net

-. 오늘 소개할 맛집은 양지 IC 근처에 있는 태봉산 한터 오리골 입니다. '누릉지' 오리백숙은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릅니다.

-. 이번주 내내 영하권이라니 주말에 5번 풀개장을 기대해 봅니다. 풀개장하면 모글도 정규라인 3줄 갑니다.^^

-. 5번 슬루프에 보드 기문이 설치되었습니다. 점점 지산은 한겨울 모습으로 변해갑니다. 빅에어 + 보드 + 레이싱 + 모글은 지산이죠.

-. 보기만해도 흐믓한 듀얼라인. 모글이 있어 삶이 '매우'즐겁습니다. 찬란한 인생인데 돈만 벌다가 죽을 수는 없잖아요.

-. 모글제국 로고와 비슷한 지산 포토존이 설치되었습니다. 날개속에 SMX 글씨만 써넣으면 완벽해짐.

-. 곳곳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내장객의 추억을 위해 노력하는 리조트의 정책이 보입니다. 우리도 기념으로 한컷씩 찍어 보겠습니다.

-. 오늘 딱 달리기 좋은 모글코스가 완성 되었습니다. 두개라인 모두 너무 좋게 나왔더군요. 코스 비면 무조건 듀얼 강추!!

-. 지금도 좋지만, 조금만 더 넓었으면 하는 욕심이 생깁니다. 이용객이 너무 많아 두줄로는 일주일 버티기 힘들 것 같아요.

-. 골이 점점 깊어지고 있습니다. 초보문들은 벌써 타기 어렵다고 말하십니다. 원래 모글은 어려운 거고 지금이 정상입니다.^^

-. 아름다운 밤입니다. 지산은 프리스타일 모글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곳입니다. 곧 3~4개 라인의 모글을 만들겠습니다.

-. 선수반 훈련마다 열심히 '청강'중인 김상채님. 지산에서 달리는 분중에 저보다 나이가 많은 분은 처음 봅니다. 이래서 나이는 숫자.

-. 투데이 라인샷. 보고만 있어도 흐믓한 사진. 모글제국 SMX 황지현 선수.

-. 뽀롱2세 주니어뽀롱님 그래서 '주롱'으로 불리는 분. 서있을 때는 아이처럼 보이지만 달릴 때는 국대입니다.

-. 이분들 오늘 좀 달리셨습니다. 모글 정말 잘나왔더군요. 조를 짜서 듀얼놀이도하고 참 재미나게 놀다왔습니다.

-. 설질은 습설로 완전 스프링 초입같은 기분입니다. '크로스턴'으로 달려도 속도제어가 되는 곳. (크로스턴 동영상 참조)

-. 총 80턴으로 270미터 정도 됩니다. 완주하면 거품나요. 저는 오늘 네번 연속 완주함. 다리가 후덜거려서 더는 못타고 강습만 함.

-. 일요일 야간은 다음날 출근을 위해 조금 일찍 마칩니다. 즐거웠던 '금토일' 주말을 뒤로하고 다시 일상 속으로!! ㅠㅠ

-. 모글에서 좋은 100% 고글입니다. 클리어 듀얼렌즈라서 성애도 안차고 무엇보다 모글탈 때 굴곡이 없어 너무 좋습니다. 8~9만원대.
첫댓글
금요일 - 모글조성.
토요일 - 무료강습회.
일요일 - 숨만쉬고 달리기.
바쁜 주말이 지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수요일 부터 다시 달립니다.
모글제국 SMX 선수반은 수,금,토,일 주중 4회 야간 훈련를 합니다.
선수반 훈련시 누구나 청강은 가능합니다.
강습내용을 선수반과 나란히 줄서서 자세히 든는 것은 관계없지만,
자세를 직접 교정해주거나 리프트를 같이 타기위하여 코스아래서 기다려 주지는 않습니다.
회원님들의 오해없는 양해를 바랍니다.
제4차 무료모글강습회를 빠른 시일내에 공지하겠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이 지산 모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프리스타일 리더.
SMX
진짜 어제 야간에 좋은 모글이였습니다 ㅋㅋ 마구마구 달려주기 최상의 코스 오래 갔으면 좋겠네요
양지 ic 주민인 나도 아직 맛집은 아직 안가봤는데 함 울 집사람과 가봐야 겠네요
정말 맛났어요~ 누룽지가 아닌 두룽지백숙. 각종 콩들의 깊은 맛의 향연~ 그윽한 알밤향이 밴 오리백숙~!!꼭가보세요~
꼭 한번 가 보고 싶은 지산 모글....무료모글강습 빨리 공지해 주세요...ㅎㅎㅎ
모글발전에 힘써 주시는 SMX여러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