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써마지]고주파 인디바 vs 써마지
고주파 인디바 치료는 무엇이고, 언제 하나요? 써마지 치료와는 어떻게 다르지요?
고주파 인디바 장비는 표피에 열을 발생시켜서 혈액 순환을 돕고, 노폐물 등의 배출이 원활하게 해주어서 통증이 경감되고 시원해지는 효과와 피부아래 진피층과 피하층에 심부열(체온)을 발생시킴으로써(이 점이 써마지와 다른 점입니다. 써마지는 심부열 발생이 없고, 표층 열에 의한 화상을 입힘으로써 치료 효과를 나타내기 때문에 피부에 좋지않은 결과를 초래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콜라겐을 더욱 많이 생성시켜 안면 피부에 탄력을 주고 주름을 해결해 주는 리프팅 효과가 있으며, 지방을 분해하는 효과가 동시에 있습니다.
고주파 인디바 장비는 피부에 좋은 콜라겐 및 DNA제품 등을 바르고, 고주파 프로브를 가지고 안면과 등, 사지 등에 15-20분 간 마사지해가는 방식으로 치료합니다. 보통 1-2주 간격으로 1회씩 시행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주 2회씩 자주할 수도 있습니다.
고주파 인디바 치료는 안면의 탄력/주름 프로그램에 다른 시술, 메조리프팅, MTS, 골드밸리 시술과 병용해서 많이 사용되어집니다. 또한, 척추 치료(IMS, 척추 메조, 프롤로테라피, 테이핑요법, 마그네틱치료법) 와 병용해서 등/척추 관리에 많이 활용되어지고 있습니다.
고주파 인디바 치료는 시술 시에 발생되는 열때문에, 몸이 더워지는 경우가 흔하며, 이는 시술이 적절히 되어진다는 신호입니다. 또한 고주파이기 때문에, 평소 정전기 등이 잘 발생하시는 분들은 시술 시 스파크가 튀는 경우가 간혹 있을 수 있으나, 매우 드뭅니다.
안면에 탄력이 떨어지신다고 생각되시는 분, 잔주름이 많이 생기고 있다고 생각되시는 분들과, 등이 자주 불편하신 분들은 고주파 인디바 치료를 문의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