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녀자리 남자의 실체를 밝힌다!!!
[8월 23일 - 9월 22일]
"흠... 사람들이 절 보고 천하에 둘도 없을 왕재수라고 말하는 건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그 문제에 별로 신경쓰고싶지는 않군요."
- 테리 브레드쇼우 (9월 7일생)
얼음같은 이성을 지닌 처녀자리 남자는 냉철한 판단력을 지녔습니다.
그는 오직 한사람에게만 충실하고 바람피는건 생각치도 않습니다. 책임감이 강한 그는 저녁 식사는 언제나 가족과 함께하며 아내를 도와 가계부를 정리하고 아이들을 돌봅니다. 처녀남은 근검성실하고 능력있고 친절한 남자죠.
12별자리 중 친절한 모범생으로 유명한 처녀남이지만 그 속내를 들여다보면 사자자리나 전갈자리 남자 모두 저리가라 할 정도로 콧대가 높고 우월감에 가득 차있습니다. 그만큼 얄미운, 정말 얄미운 그는 알고보면 정말 왕재수입니다!!
1. 우월감 컴플렉스
사자남이 사람들 앞에서 "폼으로" 잘난체하며 온 몸으로 자신의 힘을 선포하며 열변을 토하는 <사자왕>이라면, 서늘한 미소만 짓는 이 처녀남은 "뼛속까지" 우월감에 가득찬 콧대높은 진골 <귀족>입니다.
때문에 이 고귀한 남자는 말이나 행동으로 뭔가를 증명하기 위해 남 앞에서 잘난척할 필요가 없습니다. "잘난척"하는게 아니라 다른 사람을 "못나보이게(!)" 깔아 뭉개버리거든요. 때문에 그는 나머지 11 별자리의 미움을 알게모르게 받고있습니다-_-;;
처녀남은 유달리도 높은 안목과 만족을 모르는 까다로운 성품의 소유자죠. 때문에 정말 아무것도 아닌걸 가지고 사사건건 트집을 잡는 그는...... 지나가던 불쌍한 행인의 다리를 콱! 물고 놔주지 않는 옆집 똥개보다도 못한 존재입니다~!!
2. 왕재수 등급 A+?
이런 남자는 여자가 생기면 여자를 앞에 앉혀두고 <당신이 고쳐야할 점 100가지>라는 제목으로 세미나를 합니다. 그는 너무나도 우월감에 빠진 나머지 다른 사람을 <어리석고 비천한 것들> 로 취급하죠.
흠~ 그렇다고 그가 남을 거칠게, 노골적으로 무시하는건 절대 아닙니다.
이 남자는 언제까지나 "친절"하거든요. 하지만 그 친절함은 범생이가 같은 학급의 IQ가 떨어지는 저능아를 돌보아주며 보여주는 (우월감에 가득찬) 친절함과 같습니다. 아니면 평민을 대하면서도 그들을 은근히 경멸하는 귀족같다고나 할까요?
겉으로는 친절하게 대해주되, 절대 남을 자신과 동급으로 생각하지 않죠.
한마디로 지 혼자 고귀하고 잘났다고 착각하는 천하의 (고단수) 왕재수입니다-_-;;
3. 평강왕자와 바보온녀
이 남자에게 관심이 있다고요? 꿈 깨세요.
이 남자와 결혼하면 그날부터 당신의 인생은 끔찍한 구렁텅이에 빠집니다.....
예를 들어볼까요?
우선 이 남자는 얼마나 자기관리와 스케쥴 관리에 철저한지 얄밉기 그지없습니다.
그는 일이 끝나면 정확히 6시에 퇴근, 아내와 하루 정보를 교환합니다. 그리고 1시간동안 애들을 돌봐주고 8시가 되면 재우죠. 9시까지는 전업주부인 아내에게 <살림하는 방법>에 대한 강의(잔소리)를 하고 그 이론을 몸소 실천합니다.
그리고 그 시간이 끝나면 방에 들어가서 영수증을 하나하나 들춰보며 계산하고 <훌륭한 현모양처 만들기> 프로젝트를 세우며 치밀한 계획을 짭니다.
....그에게 있어서는 아내조차 <어딘지 모자란> 바보온녀거든요.
4. 처녀남의 내면세계
옛 할리우드의 전설적인 PD 새뮤얼 골드윈은 타협을 모르는 완벽주의자였습니다.
지금까지도 그를 능가하는 PD는 없을 정도라 하죠. 그런데.... 그의 비서가 10년간 케케묶은 서류를 발견하고 골드윈에게 "이제 이런건 버려도 될까요?" 물으니까 이 PD가 한 말이 압권이었습니다. "응. 버려. 대신 그걸 몽땅 다 새로 복사하고 정리해." 비서의 입장에서는 왕 짜증나는 인간이 아닐 수 없겠죠?
5. 처녀남의 대화법
처녀남은 기본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한심하고도 불쌍한 중생>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들을 도와주려는 박애주의가 넘쳐납니다. 그래서 늘 자신의 현명한(?) 의견을 상대방에게 강요하지요. 네? 이런 또라이같은 남자에게는 그냥 소리지르고 짜증내면서 폭발해버리면 된다고요? 처녀남은 오히려 당신을 미친X, 혹은 언덕위의 하얀집을 탈출한 환자 보듯 하면서 이렇게 생각할걸요?
'..예전부터 네가 어딘지 모자란 놈이라고 생각했지만.... 이정도로 상태가 심각할 줄이야, 불쌍한 것, 쯧쯧... 내가 아니면 누가 네게 상식이라는걸 가르쳐주겠니. 내가 개조시켜주마.'
"친절한" 처녀남은 저능아나 장애인을 가르치듯 다시 한마디 한마디를 끈질기게 반복할겁니다. 헬렌 켈러를 가르친 설리반 선생님이 봤더라면 감동받아 눈물마저 줄줄 흘렸을 태도로요.
이런 처녀남에게 정신적인 고문을 받는 사람은 마치 뇌에 징그러운 개미떼가 스멀스멀 기어다니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리고 "뭔가를 단단히 착각한" 이 처녀남을 닥치게 만드는 것은 "사과"뿐이라는걸 깨닫죠. 결국 상대방은 얼른 사과해버리곤 후다닥 도망쳐서 다시는 돌아오지 않습니다...-_-;; (오, 이 얼마나 비극적인 코메디같은 상황인가~)
6. 꾀병환자의 별자리
얼음같은 이성과 철저한 자기관리, 그리고 완벽주의의 성향으로 한치의 빈틈도 없어보이는 처녀남에게도 치명적인 약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이 남자의 신경이 무척이나 예민하다는거죠!!
처녀남은 스트레스에 약합니다. 처녀와 반대편에 있는 물고기가 현실 그 자체를 두려워한다면 처녀자리는 현실을 헤쳐나갈 수 있는 자신의 능력에 대해 늘 걱정합니다. 때문에 스트레스에서 오는 신경성 병... 즉 꾀병에 잘 걸립니다!
7. 처녀남 고문법!
당신을 괴롭게하는 처녀남을 괴롭히기로 작정했다면 소크라테스의 악처같은 악녀가 되보세요.
그래서 이 남자에게 복통과 위장병, 변비와 치질, 설사, 두통과 수전증을 선사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호라~!)
하지만..... 처녀남의 반격을 조심하세요. 평상시에는 온화한 그지만 화가 나면 그 특유의 차갑고 계산적인 분석력과 그의 수호성인 재담꾼, 머큐리(헤르메스)의 어두운 면모가 뒤섞여 나옵니다. 알고보면 이 남자, 12 별자리에서도 상대방의 약점을 낱낱히 분석해 파헤치는 날카로운 독설가로 유명하거든요. 그리고 처녀남은 꾀병에 걸리면 그 원흉인 당신에게 병수발 드는 시녀노릇을 시키며 실컷 부려먹어서 끝까지 왕재수 노릇을 자처합니다.
8. 빌어먹을 로맨틱!
달콤한 연애를 원한다면 12 별자리 중 처녀남은 절대로 고르지 마세요!!
로맨스에 있어서 처녀남은 12 별자리 중 11등으로 겨우겨우 꼴찌를 면하는 정도입니다. 우아하게 촛불을 켜고 식사를 한다면 그는 앞에 먹을게 안보인다고 불평부터 할 남자입니다. 한마디로 무드라고는 꽝!
9. 청순한 순정파 처녀남의 비극(?)
호기심 많은 처녀남은 야한 농담도 잘하고 예쁜 여자에게도 관심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바람피는걸 허락해준다해도(!) 시큰둥해할 타입이죠.
네? 여자 입장에서는 오히려 좋지 않냐고요?
처녀남이야말로 세상에 마지막 남은 청순한 순정파라고요?
천만에요!!
처녀남은 쭉쭉빵빵한 미녀와 결혼해도 19금 장면을 연출하는데 별로 관심이 없는 "요상한" 족속입니다=_=;; (진짜 남자 맞아?) 일부 처녀남은 결혼을 해도 정신을 못차리고 플라토닉한 사랑이 더 좋다는 둥, 키스를 하면 세균 256개가 옮는다는 둥 헛소리를 해대죠.
10. 자제심은 나의 힘
매사에 서늘한 처녀남은 격렬한 감정을 노골적으로 드러내는 사람들을 경멸합니다.
자기절제도 못하는 무식한 자연인(야만인)으로 보거든요.
그런 그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자제심"을 잃는것입니다.
스스로를 얼음성같은 이성에 가둬서 매사를 철저하게 통제하는 것.
그런 자제심이말로 최고의 미덕이라고 보고있지요.
때문에 처녀남은 "격렬하고 뜨거운 열정"은 그의 뇌를 흐물흐물 녹게 만드는 "위험한 것"으로 보고 경계합니다.
첫댓글 재수....재수....왕..재수.....;;나 순정파 맞는데~;;로맨틱 좋은데~;;(음...하긴 무드없게 행동도....;;했다~;;)
난 처녀남이 좋은데 ㅎㅎㅎ
음..난 양자리틱한테 처녀자리 만나면 클나겠구먼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기다 ㅋㅋㅋㅋㅋ 정말...누구를꼭닮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zzzzzzzzzzzzzzzzzzzzzzzzzzzz
처녀남을 사랑하는 염소녀도 두손 두발 다 들었어용 ㅜㅜ ;;
ㅋㅋㅋㅋ 너무너무 재밌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