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명 | 부동산마케팅론(제3판) |
저 자 | 김재태외3 | 발행일 | 2021년 3월 8일 |
가 격 | 33,000원 | 페이지 | 510 |
판 수 | 제3판 | ISBN | 978-89-8465-967-4 13320 |
규 격 | 46배판 | 분 류 | 부동산전문서 |
1. 책소개
전통적인 부분으로 실행되는 것과 온라인 시대에 따른 최신 자료가 조화되며 실행되는 현실을 잘 반영하고자 하였다. 교재 사이사이에 사례를 넣으며 정리한 마케팅포커스 부분도 최근자료로 대부분 교체하였다. 시대상을 제대로 반영하기 위함이다. 그래서 따라가며 읽다 보면 추세를 알게 되고, 그래서 살며시 알게 되는 교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되는 부분들을 정비하였다.
2. 간단목차
제1편 마케팅의 기초이론
제1장 마케팅의 개념과 대두배경
제2장 마케팅환경과 마케팅전략
제3장 마케팅믹스 전략
제4장 부동산과 마케팅 개념의 적용
제2편 부동산과 마케팅
제5장 부동산마케팅 전략의 수립
제6장 부동산 환경분석과 경쟁적 마케팅전략
제7장 입지ㆍ상권분석 및 타당성 분석
제8장 부동산소비자행동의 이해
제9장 부동산마케팅조사와 수요추정
제10장 STP 전략
제3편 부동산마케팅(믹스) 전략
제11장 부동산상품 및 브랜드전략
제12장 부동산 가격전략
제13장 부동산 유통전략
제14장 부동산 촉진전략
제4편 마케팅사례
찾아보기
3. 저자소개
김 재 태
건국대학교 대학원 부동산학 박사
한국자산관리공사(KAMCO)
코리아신탁 부사장
CCIM KOREA CHAPTER 회장
(현)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부동산학과 교수
이 형 주
건국대학교 부동산대학원 부동산학 석사
단국대학교 대학원 부동산학 박사
(구)주택공사 마케팅부장, 주택공급부장
LH공사 주택공급처장, 판매보상본부장, 경기지역본부장 역임
(현)LH토지주택대학교 전임교수(부총장)
조 현 욱
서강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마케팅전공)
건국대학교 부동산대학원 겸임교수
대림산업 건축사업본부 사업전략팀 부장
현대건설 건축사업본부 브랜드마케팅팀 팀장
(현)더굿경제연구소 부사장
하 청 수
경희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마케팅전공)
밀워드브라운 미디어리서치, 서울경제신문
(현)한국토지주택공사 차장
(현)LH토지주택대학교 건설경영학과 겸임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