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빗줄기도 박근혜 대표님의 부천오시는 길을 깨끗하게 씻어주는 것 같습니다.
26일 오전11시에 부천 원미구청에 오시는 것과 관련해서 <추모공원 반대투쟁위원회>에서 원미구청과 목화정공에 각각 500명/200명 집회신고를 냈습니다.
박근혜 대표님께서 부천지역의 현안을 자세히는 알지 못하시는 관계로 저희쪽에서는 부천의 현안문제인 추모공원 / 노점상 문제 / 경마장 문제 / 영화제 관련 / 등등의 자료를 담당 부서를 통해서 대표님 사무실로 보내드렸구요.
다행이도 오늘 듣기로는 추모공원 반대위원회에서 원미구청장 집무실에서 박근혜 대표님에게 자신들의 요구사항이 적힌 문건을 드리고 집회는 해산하는 것으로 협의가 되었습니다.
저는 원미구청에 먼저 가서 구청장실에서 서류를 전달받으시는 박근혜대표님의 사진을 찍고 강연하시는 모습도 찍고, 예쁘신 박근혜 대표님 근거리에서 동행을 할 것입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하지는 못하지만 나름대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나중에 정모에 참석해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첫댓글 잘 알겠습니다. 대표님께서 방문하시는데 한치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내일 행사장에서 뵙겠습니다.
대표님을 위해선 질서정연하게 경청하시고 향후 부천의 좋은 이미지를 부탁 드림니다......
우리 부천에 오시는 박대표님을 따뜻하게 맞이 하여야 합니다. 추모공원 반대집회를 요구사항 문건전달로 끝내겠다고 하니 현명한 결단입니다.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저도 내일 꼭 참석할겁니다.
내일 뵙고 인사드리겠습니다.10까지 원미 구청으로 나오싶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