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이 정기적으로 데이터를 자동으로 삭제하도록하는 방법
회사의 최신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은 기본적으로 일부 사용자의 데이터를 삭제하지만 대부분이 기능을 수동으로 켜야합니다.
Google은 사용자에 대해 수집 한 데이터를보다 쉽게 삭제할 수 있도록하지만 기능을 사용하려면 약간의 작업을 수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회사 는 수요일 에 자동 삭제가 사용자 계정 활동 설정의 기본 설정이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즉,이 "기본"설정은 새 계정 또는 기존 계정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 한 후 데이터 보존 기능을 설정 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또한 기본 자동 삭제 시간은 3 개월 정도의 가치를 유지하는 수동 자동 삭제 설정과 달리 Google에 3 년 정도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구글은 또한 검색 페이지를 통해 계정의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설정에 접근 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또한 앱에서 Chrome의 시크릿 모드로 더 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을 1-2 초 동안 누르기 만하면됩니다. 시크릿 모드를 사용하면 인터넷을 '비공개'로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즉, Chrome은 사용자의 기록이나 쿠키를 컴퓨터에 저장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하지 않습니다 , 그러나, 웹 사이트는 당신이 평균 방문하는 것이거나 서버가 사용 당신이 무슨 일을하는지 볼 수 없습니다.
구글 발표는 라이벌 애플 이 소프트웨어에 대한 몇 가지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기능 을 발표 한 지 며칠 만에 발표된다 . 더 빨리 그것에 대해.
Google 계정이 있고 Gmail, YouTube 또는 Chrome과 같은 Google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항상 로그인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앱과 서비스를 사용하는 동안의 활동을 Google에서 추적 할 수 있으며,이 정보를 사용하여 그 데이터를 사용하여 광고를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Google은 사용자가 회사에 전송하는 데이터에 대한 개인 정보 보호 제어를 도입했으며 이러한 기능을 사용자에게보다 분명하게 보이도록 노력했습니다.
“ 데이터 및 개인 설정 관리 ”를 클릭하면 계정 설정 에서 이러한 개인 정보 보호 컨트롤을 대부분 찾을 수 있습니다 . 여기에서 " 활동 관리 관리 "를 클릭하십시오 . 이 섹션은 Google이 해당 데이터를 사용하여 '보다 맞춤화 된 경험'을 제공하도록하려면 웹 및 앱 활동, 위치 기록 및 YouTube 기록을 저장할 수있는 섹션입니다. 또는 Google에 아무 것도 저장하지 말고 비 개인적이지만 더 개인적인 경험을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개인화 된 환경을 원한다고 결정한 경우 원하는 시간마다 수동으로 해당 데이터를 수동으로 삭제하거나 자동 삭제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 발표 된 변경 사항으로 Google은 웹 및 앱 활동, 위치 기록 및 YouTube 기록에 대한 기본 설정을 자동 삭제하도록하여 개인 및 개인 모두에게 최고의 혜택을 더 쉽게 누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다른 경고들. 위치 기록을 제외하고 이러한 기능이 켜져있는 기존 계정이 있고 기본적으로 켜져있는 경우에도 자동 삭제 기능을 켜야합니다. 이 기본 설정은 새 계정 또는 데이터 수집을 다시 설정하는 기존 계정에만 적용됩니다. 이는 결국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기본적으로이 기능을 사용하도록 설정하지 않았 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Google은 기존 사용자에게 자동 삭제를 사용할 수있는 옵션이 있음을 알리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Google 검색 페이지는 , 예를 들어, 현재 주요 검색 필드 아래에 설정에 약간의 통지와 링크가 있습니다. 또한 기본 자동 삭제 시간은 Google에 웹 및 앱 활동 및 위치 기록의 경우 18 개월, 3 년의 36 개월의 기록을 제공합니다. — YouTube 역사를 위해.
애플이 이틀 전에 출시 될 iOS 14 및 macOS Big Sur 릴리스에서 앱이이를 추적하려면 사용자의 허가를 받아야 한다고 발표 한 것을 감안할 때이 발표시기는 흥미 롭다 . Apple의 운영 체제 업데이트는 또한 앱 개발자에게 추적 대상을 알리는 명확한 알림을 게시해야합니다. 투명성과 통제를 향한 Apple의 움직임은 Google이 아직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제공하지 않는 사용자 개인 정보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Google이 사용자에 대해 수집 한 데이터는 비즈니스 모델의 큰 부분입니다. Google과 모기업 인 Alphabet 은 광고 에서 수십억 달러 의 수입을 끌어 올립니다 . 이는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할 때 더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Google은 사용자 개인 정보 보호 및 제어 기능 을 일부 개선 했지만 일반인이 데이터를 비공개로 유지하는 데 관심을 갖도록 설득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Google은 비즈니스 모델이 데이터 및 광고보다 상품 및 서비스에 훨씬 더 의존하는 Apple과 같은 일부 동료들보다 뒤떨어졌습니다 .
이 기본 자동 삭제 기능이있는 계정이 상대적으로 적고 그와 함께 유지되는 대량의 데이터를 감안할 때 Google의 업데이트가 사용자 개인 정보 보호에 실제로 어떤 차이를 가져 오는지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회사가 그것을 개선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거나 적어도 우리가 생각하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