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naver.me/IFg3xRNn
(전략)
이는 홍 후보가 전날 국민의힘 1차 대선 경선 비(B)조 토론회에서 한 후보에게 “키도 크신데 뭐하려고 키높이 구두를 신느냐”, “생머리냐, 보정속옷을 입었느냐” 등 외모와 관련한 질문을 잇따라 던진 것과 관련해 한 후보 쪽(김근식 한동훈 캠프 정무조정실장)에서 “비급 질문이다”, “한심하고 부끄럽다”는 반응이 나오자 재반격에 나선 것이다. 인신공격이 아니라 한 후보가 이미지에만 신경 써 문제라는 점을 짚었다는 취지다.
홍 후보는 “외모에 집착하고 셀카만 찍는 건 나르시시스트에 불과하다”며 “겉보다 속이 충만해야 통찰력이 생기고 지혜가 나오고 혜안이 생기는 거다. 다음 토론할 기회가 온다면 좀 더 사려 깊게 질문하고 답변하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중략)
나아가 홍 후보의 외모를 지적하는 발언도 나왔다. 한 후보 캠프 특보단장을 맡은 신지호 전 국민의힘 전략기획부총장은 이날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눈썹 문신 1호 정치인이 이미지 정치를 비판할 자격이 있느냐”며 “경상도 상남자인 줄 알았는데 하남자다”라고 맞받았다.
홍 후보의 인신공격성 발언으로 촉발된 두 후보 간 신경전이 네거티브전으로 비화할 조짐을 보이는 가운데 민주당은 “삼류 정치”라며 국민의힘을 비판했다. 김병주 민주당 최고위원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국민의힘 경선 토론이 가짜뉴스와 인신공격으로 얼룩졌다. 유치한 모습을 여실히 드러냈다”며 “‘봉숭아 학당’을 연상케 하는 모습”이라고 말했다. 이어 “대선 후보를 선출할 자격도 없는 정당이 자격도 없는 후보들을 모아놓고 대한민국 정치 수준을 떨어트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
솔직히 요즘 국힘 경선이 젤 재밌음
첫댓글 씨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홍은 불법으로 안하려고 찐의사한테 받았다하지않았나..그래거 저리 됐는데 못본체 해주지ㅠㅠ
ㅋㅋㅋㅋ 더해봐~
개유치하고 우스움 개콘왜바 국힘 하는 꼬라지가 코메디야
ㅋㅋㅋㅋㅋㅋ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품위봐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다 더해줘
ㅈㄴㅋㅋㅋㅋㅋㅋ
뭐하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노답 눈썹 삼형제
수준뭐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존나웃기네
둘이 뭐하냐 질문이 도찐개찐이얔ㅋㅋㅋㅋㅋㅋㅋ홍씨도 지가 했음 다 안그랬을거래 윤씨 박씨랑 뭐가다르누^^
수준 참....
똥과 설사의 싸움
오….. 이대로 가발까지 쭉 ㄱㅂㅈ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 머리에 칠 해 그럼
'대선 후보를 선출할 자격도 없는 정당'이랰ㅋㅋㅋㅋㅋ 잘팬다 저도 동이함미다.
존낰ㅈ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 유치햌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는 왜 가발쓰냐고 물어봐줘
초딩도 안저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