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놀랍지도 않고 화가 나지도 않습니다..
김기태가 못한다는 건 아닌데..
문제는 엘지의 상황을 볼 때 부족한 사람은 맞습니다..
분명 시즌 중 위기는 올 것이고 그 위기를 김기태 수준으로 과연 극복할 수 있느냐 했을 때 전 부정적이었습니다..
엘지는 김기태보다 더 강한 감독이 필요한 팀입니다..
선수가 문제 아니냐 하시겠죠?
그런데 선수가 스스로 안 바뀌면 감독이라도 그 선수 좀 고쳐주면 안되는 것일까요?
선수가 문제다 라고 아무리 말해봤자 소용없습니다..
김성근이 거절했으면 뭐 할 말은 없는데 김성근에게 제의도 안했으면 이 팀은 포기하는 게..
우리보다 상황 더 안 좋았던 롯데도 로이스터 오고 승승장구하는데 우리는 도대체 언제쯤..
팀약한거 인정하고, 그렇다고 감독이 못한다고 볼 상황은 아니다. 엘지라는 팀에는 초보감독보다 김성근이나 로이스터정도로 체질개선 할만한 포스있는 감독이 와야한다. 요약하면 이말이네요.
그런데 님의 뜻을 이해못하는 사람들한테 조리있게 설득할 생각은 그닥없는거같고, 왜 동문서답하냐는 식으로 싸우자는투로 일일이 댓글다니깐 참 보기안좋네요. 은근히 말싸움걸면서 스트레스 풀려고 글 올리셨나요?
전혀 싸움 걸 생각 없는데요..제가 글을 잘못 쓴 게 가장 큰 이유겠지만 의도와 다르게 반응이 나와세요..물론 반응 보이시는 분들 거의 당연하다고 하시니..
전 엘지팬입니다 이런식으로 비판하시는 팬분들때문에 선수단이나 감독 코치들이 힘들거라고생각합니다 지휘봉잡은지일년도안됐습니다 라뱅이 올해 가을야구하겠다고 했지만 가면 대박이고 못가도 새로운 팀이만들어진다면 다행이라고생각했습니다 6월에미끄러졌지만 점점 발전하는거같아 져도볼만합니다 좀더믿고보시면어떨까요?
뭐 4강에 연연하는 건 아닙니다..
그냥 위에 어느 분께서 쓰셨던데, 이거 복사해서 쌍마에 올려보세요. ㅋ
제가 봐도 쌍마에 어울릴 글이군요..장소를 잘못 택했네요..ㅋ
심하게 잘못 선택했죠. 쌍마나 네이버 뭐 이런데에다.. ㅋ
222특히 네이버에 추천...
제글이 쌍마나 네이버에 올라갈 글이라는말씀이신건가요?
제 글 말하는 거겠죠..
-한분 때문에 게시판이 엉망이군요 거참..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 얼마전에 올스타전도 얼마 안남았는데 2위중이라고 4강은 당연한거고 코씨직행까지 노려본다던 분 아니세요..?? 또 박병호 트레이드 얘기 꺼내실려나..?....;;;;;;헛.. woot님.. 댓글 삭제 하셧네..;;;
글쓴분은 왜 댓글들을 삭제하고 계시는지..;;;
왜요 댓글도 허락 받고 삭제해야 합니까?
님이 댓글 지우면서 다른분들만 혼자 떠드는 식이 되버렸는데 의미없는 댓글 삭제했다니.. 뭐 할말 없군요..
의미없는 말들 오고 간 것 밖에 없습니다..그리고 웬만한 분들은 그 댓글 다 읽으셨을 텐데요..뭐 이 글을 또 읽겠습니까?
의미없는 말이든 아니든 다른사람과의 대화를 그런식으로 삭제하는게 잘한일은 아니죠. 같이 댓글 달던 사람들은 뭐가 됩니까..
글쓴분 왜 댓글은 삭제하시나요?
의미 없는 댓글 삭제하는데 무슨 문제라도?
다른 분들이 단 댓글을 바보로 만드는 짓이잖아요...ㅡ.ㅡ 의미없는 댓글이면 쓰질 마셨어야지;;
시작은 그 분들이 먼저 하셨거든요? -_-
어 그 로
전혀..
글쓴이분이 글을 잘못쑤신거같네요 글쓴이 마음과 전혀 다른글이되서 다룬분들이 이해 못하는거같아요 제가 보기에도 김기태로는 안된다 다른 더 역량있고 유명한 지도자가와야 엘지가 팀전체가 변신하고 승리하는 팀으로 변할것이다 이런 요지같은데 글을 잘못쓰신듯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만...수?
전 본문은 크게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댓글은 좀 그렇네요. 글쓴이 분께서 다시는 댓글이 오해를 푸는게 아니라 반감만 더욱 사는 것 같습니다.
글쓰신분은 김기태감독님을 비난하는게 아니라, 팀이 어려운데 경륜잇는 감독이 필요한 상황인데 신임감독을 선임한 팀프런트에게 문제가 있다고 하시는 거 아닌가요?.. 그러면 전 이글에 조금 동감은 갑니다.. 다만 김기태감독님은 기대이상으로 오히려 잘하고 계시다란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