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릭스는?
별도의 구내교환기 설치없이. IP폰을 이용하여 내선통화,착신전환,당겨받기 등의
기업용 통신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업무용 PC와 연동하여 발신자 정보 표시,메신저,CRM 등 IP 기반의
다양한 부가기능까지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IP폰, 흔히말하는 인터넷폰이기 때문에 인터넷을 기반으로
통화료가 평균 30% 이상 절감이 됩니다.
-구내교환기 설치가 없으므로,
유지보수 비용이 절감됩니다.
-고객측에는 IP폰(전화기)만 있으면 됩니다.
AP설치시 별도 케이블공사 없이 Wi Fi폰으로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직접 통신환경 (착신전환/녹취/통화내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메신저/고객관리(CRM) 등의 부가서비스가 제공되며
고객사 업무용 솔루션과 연동솔루션 (API)이 제공됩니다.
-고객사의 네트워크 장애시에도 통화연결이 가능합니다.
(연결번호 설정)
고급형 센트릭스의 기본기능
내선통화.당겨받기.돌려주기
통화중대기
발신번호보호
발신제한(국제/이통/060)
발신번호 변경(별도신청)
착신전환(무조건/무응답/통화중)
대표번호 그룹핑
착신제한
회의통화
단축다이얼
부재중 안내
익명발신수신 거부
웹을통한 고객 통신환경 관리
주소록(파일업로드)
클릭투콜을 통한 전화걸기/회의통화
음성사서함
녹취
통화 중 메모
통화이력조회
단말 및 인터넷 장애시 연결번호 설정
고급형 센트릭스 관리자서비스 웹에서 종합적인 관리가능
고급형 센트릭스의 부가서비스
자동음성안내(ARS) 1단계 /2단계/ 3단계
통화연결음 (수신 호에 대하여 통화 연결음 제공)
유무선 FreeCall (등록된 기업 모바일 가입자와 무료통화제공)
Office레터링 100/ 200/ 500/ 2000
메신저 (직원간 업무용 메신저제공,개인주소록 등록번호로부터
전화수신시 발신자 정보제공)
CRM (거래처/담당자관리,거래처 담당자 전화수신시 발신자 정보제공)
Open API (고객사가 가지고 있는 업무용솔루션과 연동할 수 있는
개방형 인터페이스 (pc형))
안내데스크 (키폰전화기의 BLF 기능을 소프트웨어적으로 구현한 서비스)
엘지유플러스 사무실전화 고급형센트릭스는
다양한 기능을 기본서비스로 제공해드리면서
부가서비스 역시 가장 저렴하게 서비스해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