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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호정보기기의 대표기업_큐라이트
 
 
 
카페 게시글
경영 도서 좋은 글 독서경영 좋은글 - 고객의 80%는 비싸도 구매한다!
큐라이트 추천 10 조회 28 19.09.04 12:27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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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9.09.04 20:42

    첫댓글 책을 읽을때, 읽는것에 급급해서 읽다보몁 책이 스토리는 기억 하지만, 작가의 소견에 의해 쓰여진 좋은 글은 글을 한자한자 읽지 않으면 놓치기 쉬운 부분 입니다
    좋은 글을 따로 정리해 둠으로 웹 어디에서도 검색으론 얻지 못하는 주요한 자료 입니다

  • 19.09.04 22:29

    고객은 가격이 아니라 감성이 움직이는 대로 마음과 지갑을 연다. 이 책은 그러한 고객의 감성을 공략하는 방법을 다른 실전 교과서와 같다고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영업 업무를 위해 좋은 지짐을 얻었으면 합니다.

  • 19.09.05 09:39

    혼자 꿈을 꾼다면 그것은 단지 꿈에 지나지 않는다.

    그러나 여럿이서 같은 꿈을 꾸게 되면 그것은 더 이상의 꿈이 아닌 현실로 변하게 된다.

    우리 회사 직원 대부분이 같은 꿈을 꾸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꿈을 이루기 위해 각 개인이 가지고 있는 어떤 절박함이라는 것이 개개인마다 다르기에 꿈이 현실로 바뀌는 것에 다소간 시간이 걸리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과

    입으로는 꿈이라고 하지만 가슴과 머리는 다른 것을 하고 있는 사람들도 있지 않을까 그래서 더 시간이 필요한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리고 고객의 80%는 비싸도 구매한다 라는 책제목처럼 왜 비싸도 고객의 80%는 구매하는지 내용이 없어서 아쉽습니다. 단

  • 19.09.06 12:41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 19.09.08 22:50

    위의 내용으론 제목과 매칭이 되지 않아 인터넷 겸색을 해 보았다.
    고액고객유치 마케팅이란 고객이 부자이든 아니든 관계없이, 꼭 그 물건을 사야겠다고 생각하도록 상품의 가치를 높이는 비법에 대한 이야기라고 한다.
    고액고객유치를 위해선 고객관리도 우선적으로 이뤄져야 할 것이다.

  • 19.09.09 19:38

    좋은 글 정보 감사합니다.

  • 19.09.10 20:23

    고객의 80%는 비싸도 구매한다..대표적인게 명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비싸도 투자할 가치가 있는 제품에 대해선 사람들이 아낌없이 투자하는 법이죠...
    좋은글만으로는 제목에 대한 답이 잘 안보이는데...한번 읽어보면 좋을거 같네요.

  • 19.09.17 13:29

    저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었군요. 책제목과 좋은글귀내용이 매칭되지 않아 따로 찾아봤습니다.
    책을 직접 보지 않아서 잘 알순 없지만 올려진 좋은 글귀는 책 제목과는 매칭 시키기 힘든내용이네요.
    이책은 "이 책에서 마케팅의 타깃으로 삼는 것은 상위 20% 층과 중간의 60% 층을 더한 80%의 고객이다. 이 ‘80%의 고객을 어떻게 유치하느냐’가 바로 이 책의 포인트인 것이다."라고 설명을 하네요. 80%의 고객을 유치 하기 위해서 '돈이 없어서가 아닌 돈을 투자할 생각을 없어서"를 투자할수 있도록 이끄는 여러 방법에 대해 설명한것으로 보입니다.
    명절들은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요.

  • 19.09.27 16:19

    좋은 책 소개 감사합니다.

  • 19.09.30 18:47

    책 제목을 보는 순간 딱 느낌이 오네요. 아직 저는 20%에 해당되는 고객인 경우가 대부분이긴 하지만, 대체로 우리나라 사람들은 마음에 드는 제품의 경우엔 고가는 별로 신경쓰지 않는 듯 합니다. 하지만 비싸도 구매를 결정할 만큼의 제품이 매력적이어야 될 것이며, 희소성도 있는 그만큼의 가치가 있어야겠지요. 소비자가 기꺼이 지갑을 열 수 있도록 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지침서인 듯 합니다.

  • 19.11.06 06:39

    모든 업종의 사람들은 각자의 분약에서 전문가이자 선생님이다. 따라서 그저 고객이 선택한 물건을 계산하는 것이 자신의 일이라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자신이 취급하는 상품에 대해 마치 의사가 환자를 대하는 마음으로 상담해 줄 때 고객은 신뢰와 존경의 마음으로 여러분의 조언에 따라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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