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r의 Predator X25 게임 모니터는 최신 360Hz 재생률을 제공합니다
프레임 속도가 높고 온도가 낮을 수 있습니다.
컨텍스트 : 240Hz가 높은 재생률 게임의 황금 표준이되었다고 생각했을 때 Acer와 같은 회사는 360Hz를 수행 할 수있는 새로운 모니터를 개발했습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중요한지 여부는 하드웨어가 좋아하는 경쟁 게임을 매우 (매우) 높은 새로 고침 빈도로 실행 하는 작업 에 의존하는 것과 같은 많은 것들 에 달려 있습니다.
아수스 는 1 월에 화면에서 많은 동작을 잃어 2.8 밀리 초마다 새로 고침되는 깜빡임이 발생하는 360Hz 시대를 시작하는 가장 빠른 ROG 모니터를 공개 했습니다. Dell의 Alienware는 또한 기본 새로 고침 빈도가 240Hz 인 25 인치 모니터의 포장을 풀었지만 360Hz까지 오버 클로킹 할 수 있습니다.
오늘 Acer 는 여러 게임 PC 및 액세서리에 대한 발표와 함께 360Hz 클럽에 입장 카드를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의 새로운 Predator X25 게임 모니터는 DisplayPort 1.4와 HDMI 2.0b를 통해 기본 360Hz 재생률을 가진 24.5 인치 1080p IPS 디스플레이 패널을 자랑합니다.
하이 리프레시 레이트 클럽의 다른 회원들과 마찬가지로 Nvidia의 G-Sync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으며 기술과의 일반적인 호환성이 아닙니다. 즉, GeForce가 장착 된 시스템과 페어링하면 화면이 찢어 지지 않습니다 .
Acer의 새로운 모니터의 또 다른 흥미로운 기능인 LightSense는 센서를 사용하여 주변 광량과 색 온도를 판단하여 디스플레이의 이미지를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정합니다. 그런 다음 ProxiSense가있어 화면에 붙어있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휴식을 취하도록 상기시켜줍니다. 이는 앉아있는 생활 방식을 가진 사람들에게 유용한 추가 기능입니다.
이는 "-5 ~ -25도 기울기, +/- 30도 회전, 최대 4.7 인치 높이 조정 및 +/- 90도 피벗"에 대한 표준 지원 위에 제공됩니다. 에이서는 새 모니터가 2020 년 4/4 분기에 출시 될 것이며 MSRP는 1,275 달러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