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운영체제 : WINXP
2. 인터넷 서비스업체명(KT,하나로등) : 지역유선방송(안산 한빛넷)
3. 접속방식(ADSL,VDSL,기타) : 케이블모뎀
4. 모뎀종류(외장형,내장형,기타) : 외장
5. 네트웍연결방식 : IP공유기(IP-PLUS117)
6. 질문내용 :3년전 구입한 IP공유기"ip-plus117"이란 제품인데 KT의"MY IP"서비스로 고정IP 1개를 할당 받아 공유를 하다가 비용이 비싸서 지역유선방송으로 인터넷선을 바꿨는데 전혀 인터넷이 되질 않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 설정을 잡아봐도 되질않아 질문드리는 것입니다. 공유기설정 화면(http://192.168.1.1)을 쳐도 나오질 않고 공유기에는 불이 정상적으로 들어옵니다.제품판매회사 (www.ipplus.co.kr,02-512-7972)는 운영정지가 됬는지 전화도 안되고 문의도 못하고있는 실정입니다.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모뎀부터 컴까지 종료 했다가 한번 켜보세요. 모뎀이 맥어드래스를 기억하고 있어서 한번 전부 종료 했다가 모뎀온, 공유기 온, 컴온 해보세요..그래두 안되면 공유기 설정으로 들어가셔서 맥어드래스 변경을 해보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