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NFp3k9u-wZM?si=sLFszhyTpjWbL1uJ
나라를 위한 기도를 하고
동성애와 공산화 저지를 위한 저항운동에도 동참하고
또 일상생활에서 하나님 앞에 선하고 의로운 삶을 살기 위해 힘쓰되
우리가 항상 가슴에 품고 힘써야 할 것은
예수님의 보혈로 내가 죄 가운데에서 구속받은 것을 늘 가슴에 새기며 감사하는 것이고, 또 이 구원의 역사가 계속해서 이루어지길 기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각 사람이 고난을 통해 더욱 거룩하며 예수님을 전심으로 사랑하는 신부의 영성으로 거듭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것이 주 안에서 최상위의 목적, 하나님의 뜻이라고 믿습니다.
장대현교회, 평양 대부흥 운동, 신사참배, 6.25 전쟁, 김씨 독재와 우상화 그리고 현재 기독교 박해 1위 국가인 북한.
얼핏 보면 북한의 신앙계보, 구원역사는 완전히 멸절되고 망한 듯 보이나 현실적으로 예수님의 신부는 북한이 남한보다 더 많다고 하지요.
저는 이를 보면서 하나님은 악한 정부가 들어설지라도 구원할 자를 구원하시고 은혜 베풀 자에게 베푸신다는 것을 보게 됩니다.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믿음의 백성들을 고문, 학대하며 죽였을지라도
하나님의 구원역사는 한번도 단절된 적 없이 계속해서 이루어져 왔음을 알게 됩니다.
저는 대한민국을 사랑하지만
대한민국보다 주님의 나라를 더 사랑합니다.
주님의 뜻과 계획이 온전히 이루어지길 기도합니다.
부정선거와 불의한 패거리들의 득세
이런 상황에서 우리가 마음의 초점을 어디에 두어야 하는지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생각되어 제시카 윤 목사님의 영상을 공유합니다.
첫댓글 균형잡히고 영성있는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아멘 !!!!!!!
저희 친정엄마는 제시카윤 목사님 책을 읽으시던데..ㅋㅋ 사서 다른분들께 선물도 하시더라고요.